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왠지 도플라밍고 정도면 샹크스 정도는 이길거 같음.
빨간견 | L:0/A:0
LV14 | Exp.8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30 | 작성일 2016-08-31 01:04:2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왠지 도플라밍고 정도면 샹크스 정도는 이길거 같음.

 

 

 

 

 

나머지 한쪽팔도 자르면 ㄷㄷㄷ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투펀맨
저때까지 도플포스 장난아니였는데..
2016-08-31 01:04:52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원피스 921화 번역본 - 10월 19일 업데이트 [18]
붕마루
2018-10-19 6 0
원피스 857화 애니 한글영상
코코넷
2018-10-07 1 0
역식만화)23쪽어치!! 해군변장하고 해군본부에 간 우솝★★★★ [22]
黑수저
2018-10-06 4 0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582644
카이도우와 쇼군은 동급이다
엘자따먹자
2018-10-20 0-0 2
582643
카이도우는 어케 싸우냐 [1]
15층
2018-10-20 0-0 44
582642
사실 좀만 더 논리정연하게 썼으면 어느정도 공감할만했는데(카이도우 - 쇼군 동격설) [5]
소년시엘
2018-10-20 0-0 42
582641
조로는 위치상 다른 선장들보다 아래인 위치가 아니지. [1]
虎龍斬
2018-10-20 0-0 20
582640
ㅇㄴ 저 강제 외상 해버림 [3]
로빈매니저
2018-10-20 0-0 54
582639
츄잉 원피스 찌질이들 학창시절 특) [2]
은불알
2018-10-20 0-0 53
582638
루피 라이벌은 샹크스가 맞음 ㅇㅇ 조로 라이벌이 미호크이듯이
이의의의의
2018-10-20 0-0 31
582637
어? 쇼군 사황급인 근거찾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feat작중팩트
2018-10-20 0-0 246
582636
흰수염을 아는 민간인들이 은인으로 생각하는 거 보면
뭐뭐뭐
2018-10-20 0-0 30
582635
뭐? 도플라밍고가 크래커한테 진다고? [10]
feat작중팩트
2018-10-20 0-0 161
582634
근데 상디 오카마 권법이나. [1]
흐짐이
2018-10-20 0-0 33
582633
원피스 최애캐 [1]
야수
2018-10-20 0-0 89
582632
흰수염이랑 샹크스 약탈이나 갈취한 적 있음? [2]
死神降臨
2018-10-20 0-0 51
582631
도플 딴거 다떠나서 실로 분신 만드는거에서 [14]
흐짐이
2018-10-20 0-0 89
582630
샹크스가 솔직히 고등어한테 한 팔 뜯겼단게 말이되냐? 구라일듯 [4]
Character
2018-10-20 0-0 60
582629
루피 라이벌은 대체 누구냐? [7]
딸딸이왕
2018-10-20 0-0 109
582628
마젤란 좃밥인데. ㅋㅋㅋㅋ [15]
sdffsd2
2018-10-20 1-0 97
582627
카이도 원피스 케릭 최초로 해루석 안통하는 케릭이냐?
llllllllll
2018-10-20 0-0 75
582626
이제 선내에 필요한 직업군이 뭐냐? [2]
흐짐이
2018-10-20 0-0 57
582625
드레이크는 전투신 그리기도 참 난감할듯 [1]
딸딸이왕
2018-10-20 0-0 56
582624
동료에 여자 한명 더 있어야한다고 생각함 [2]
오지터
2018-10-20 0-0 78
    
1 [2][3][4][5][6][7][8][9][10]..[2330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