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츄잉 여러분 님들이
산내영란 | L:8/A:79
LV26 | Exp.8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28 | 작성일 2016-08-31 12:13:2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츄잉 여러분 님들이

아카이누 열매 먹었으면 당장 뭐했음? 세계 정복 ㄱㄱ?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9/A:476]
명구존쌔때
걍 짜져서 살 건데?
2016-08-31 12:14:00
[추천0]
핸토끼
서울한복판에 온천을 만들거 부글부글
2016-08-31 12:14:37
[추천0]
원잘알1
짜져살아야징
2016-08-31 12:15:34
[추천0]
[L:18/A:446]
오구로킹
온천개장 지열발전으로 기업체에 전기팔고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타고다님
2016-08-31 12:16:17
[추천0]
쿠보죽인다
괜히 세계정복하려고했다가 바닷물맞고 뒤지는수가있으니
걍짜져서 소일거리나 하는게나음
2016-08-31 12:21:59
[추천0]
[L:13/A:335]
Ju
마그마 블로우
2016-08-31 13:02:05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865화 애니 한글영상 [4]
코코넷
2018-12-09 0 0
정보공지
원피스 927화 번역본 링크 [17]
심포니아
2018-12-07 8 0
정보공지
21주년 오다 인터뷰 (현재 80%연재, 원피스 마지막 장면, 마지막 동료) [89]
호돌호돌
2018-11-02 8 0
정보공지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609185 일반  
루피 키드 조로 vs 카이도 확정이네
니들다뒤짐
2018-12-19 0-0 6
609184 일반  
키>>조도 확정아니냐?
각성루피
2018-12-19 0-0 10
609183 일반  
진짜 10노잼이네
니들다뒤짐
2018-12-19 0-0 11
609182 일반  
키드 - 루피보다 약하지만 루좃 라이벌 로우 - 루피 목숨셔틀 [2]
니들다뒤짐
2018-12-19 0-0 17
609181 일반  
로우가 흰수염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다뒤짐
2018-12-19 0-0 14
609180 일반  
이로써 로흰시=루로키 확정 [1]
각성루피
2018-12-19 0-0 28
609179 일반  
키드도 참 루피랑 닮긴 했네 [1]
0049
2018-12-19 0-0 25
609178 일반  
씹크스 쓰레기 새1끼...
디아크
2018-12-19 0-0 21
609177 일반  
우리형 알고보니깐 잔인한 남자네 [1]
전역한비비
2018-12-19 0-0 62
609176 일반  
키드 팔 샹크스가 가져간거냐?
각성루피
2018-12-19 0-0 56
609175 일반  
원피스 928화 확정 글 스포 [7]
전역한비비
2018-12-19 3-0 303
609174 일반  
대장 사황은 누가 이길지 모르는거고 [1]
해군영웅♥
2018-12-19 0-0 17
609173 일반  
스포낚시 한적도 없는데 정지당함 [2]
카타子리
2018-12-19 0-0 78
609172 일반  
[개념글]원피스 정상급 캐릭터 알려줌. [4]
꿀잼나뮈춤
2018-12-19 0-0 76
609171 일반  
드래곤 이 씹거품년
각성루피
2018-12-19 0-0 62
609170 일반  
원피스 정상급 순위 [12]
루치
2018-12-19 0-0 67
609169 일반  
씹크스가 이거 가능? [1]
해군영웅♥
2018-12-19 0-0 76
609168 일반  
원피스 대표 건치미인
黑수저
2018-12-19 0-0 84
609167 일반  
사황 해군대장 보다 약한 구세대 거품 새키들 [2]
전역한비비
2018-12-19 0-0 70
609166 일반  
카타쿠리>루피 [2]
카타子리
2018-12-19 0-0 106
609165 일반  
사황도 그냥 존나 약한게 눈에 보임
해군영웅♥
2018-12-19 0-0 82
    
1 [2][3][4][5][6][7][8][9][10]..[2436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