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하비하비, 수술수술, 치유치유, 소울소울 다 개어거지 쓰레기 열매
베리타스 | L:0/A:0
LV18 | Exp.5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24 | 작성일 2016-08-31 15:22:0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비하비, 수술수술, 치유치유, 소울소울 다 개어거지 쓰레기 열매

 ㅋㅋㅋㅋㅋㅋㅋ

 

 

비스켓도 개 노답이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스
오다가 1부때 심플한 능력 다 써버리고 심지어 죽는것도 잘안그리다보니 2부에대한 부담감에 뇌가 과부화되서 뒤지고 어시스트가 그리는듯
2016-08-31 15:23:41
[추천0]
으늬
진짜 오다 방사선 피폭당해서 뒤졌다는게 허언이 아닌듯
2016-08-31 15:23:46
[추천0]
[L:7/A:21]
니카이도우
ㄹㅇ 오다년 아이디어 다 고갈된듯
2016-08-31 15:24:38
[추천0]
[L:7/A:151]
마에카와♥
무기무기도 솔직히 ㅈ같음
2016-08-31 15:27:00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864화 애니 한글영상 [2]
코코넷
2018-12-09 0 0
정보공지
원피스 927화 번역본 링크 [17]
심포니아
2018-12-07 8 0
정보공지
21주년 오다 인터뷰 (현재 80%연재, 원피스 마지막 장면, 마지막 동료) [88]
호돌호돌
2018-11-02 8 0
정보공지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607729 일반  
크래커랑 피카랑 비비노
AshRoller
2018-12-14 0-0 18
607728 일반  
크래커는 공중전 안되서 피카공략 불가능 [1]
우동사
2018-12-14 0-0 40
607727 일반  
조로 관광 당하는 짤
해군영웅♥
2018-12-14 0-0 64
607726 일반  
징베 존나 강한거 맞음
해군영웅♥
2018-12-14 0-0 89
607725 일반  
개씹거픔 팩트
AshRoller
2018-12-14 0-0 13
607724 일반  
피카 펀치 팩트 노무장 송곳못+경량급 킹펀치면 개박살 [9]
qiaksjsk
2018-12-14 0-0 24
607723 일반  
아카이누 사고로 열매 능력 잃게 만들어야됨 [2]
잭도슨
2018-12-14 0-0 67
607722 일반  
조퀴왈 피카능력 모르면 힘낭비 [7]
우동사
2018-12-14 0-0 54
607721 일반  
거프면 카타쿠리 이길수있음? [4]
호토모카
2018-12-14 0-0 57
607720 일반  
전설 특징
해군영웅♥
2018-12-14 0-0 86
607719 일반  
대장 특징 [2]
해군영웅♥
2018-12-14 0-0 99
607718 일반  
전 세계 사이트 올타임 넘버원 연구글 .link
정든인생149
2018-12-14 0-0 81
607717 일반  
사황 특징
해군영웅♥
2018-12-14 0-0 63
607716 일반  
피카 펀치 돈찐이랑 경량급 킹펀치면 개박살나잖아 [2]
qiaksjsk
2018-12-14 0-0 34
607715 일반  
세계를 멸망시키는 힘을 가진 흰수염
해군영웅♥
2018-12-14 0-0 92
607714 일반  
상디 그냥 샬롯하고 결혼했으면 ㄱㅇㄷ아님? [4]
호토모카
2018-12-14 0-0 76
607713 일반  
피카>크래커 인건 알고 원피스 보는거냐 [5]
우동사
2018-12-14 0-0 109
607712 일반  
사황>대장인 EU [11]
펑키스타일
2018-12-14 0-0 47
607711 일반  
원피스 최강중에 최강 2인 JPG. [9]
해군영웅♥
2018-12-14 0-0 434
607710 일반  
해군이야말로 바다의 패자 [2]
해군영웅♥
2018-12-14 0-0 151
607709 일반  
개소리하고 욕쳐먹고 신고박는 새기가 있어 [2]
AshRoller
2018-12-14 0-1 34
    
1 [2][3][4][5][6][7][8][9][10]..[2431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