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하비하비, 수술수술, 치유치유, 소울소울 다 개어거지 쓰레기 열매
베리타스 | L:0/A:0
LV18 | Exp.5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27 | 작성일 2016-08-31 15:22:0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비하비, 수술수술, 치유치유, 소울소울 다 개어거지 쓰레기 열매

 ㅋㅋㅋㅋㅋㅋㅋ

 

 

비스켓도 개 노답이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스
오다가 1부때 심플한 능력 다 써버리고 심지어 죽는것도 잘안그리다보니 2부에대한 부담감에 뇌가 과부화되서 뒤지고 어시스트가 그리는듯
2016-08-31 15:23:41
[추천0]
으늬
진짜 오다 방사선 피폭당해서 뒤졌다는게 허언이 아닌듯
2016-08-31 15:23:46
[추천0]
[L:7/A:21]
니카이도우
ㄹㅇ 오다년 아이디어 다 고갈된듯
2016-08-31 15:24:38
[추천0]
[L:7/A:151]
마에카와♥
무기무기도 솔직히 ㅈ같음
2016-08-31 15:27:00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937화 확정스포 [15]
호돌호돌
2019-03-20 0 0
정보공지
원피스 937화 스포일러 + 5차 [7]
Garp
2019-03-20 1 0
정보공지
원피스 876화 애니 [1]
코코넷
2019-03-17 0 0
정보공지
원피스 936화 번역본 링크 [14]
심포니아
2019-03-15 3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03.13 업데이트) [45]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8435 일반  
애초에 싸울때 칼부터 꺼내는 놈보고 검사 아니라는 사람은 뭐꼬 ㅋㅋ [4]
캉캉
2019-03-21 0-0 21
638434 일반  
어떤 전설충이 이사진 올려놓고 레일리 빨다가
킬러k
2019-03-21 0-0 33
638433 일반  
레일리 검사 맞음 ㅋㅋ [3]
전역한비비
2019-03-21 0-0 57
638432 일반  
근데 카이도 목따는거보려면 현실시간1년은 남았지? [1]
아이가스
2019-03-21 0-0 44
638431 일반  
싸우다가 실력에밀려서 어깨빵당한줄알았네 후....
루조동급
2019-03-21 0-0 30
638430 일반  
슈텐마루급 3최간 중에 한명을 평타한방에 원콤내는 조로 [5]
뀨두국
2019-03-21 0-0 141
638429 일반  
카마조=레베카급
캉캉
2019-03-21 0-0 24
638428 일반  
원게인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떡밥
박하민
2019-03-21 0-0 21
638427 일반  
조로 = 벤케이+덴지로 +3명 쇼군 토벌대 5명 더 모아서 오로치 조질 예정 [2]
족발
2019-03-21 0-0 88
638426 일반  
이번화도 좃노잼으로 분량 우려먹네
후샤D히그마
2019-03-21 0-0 12
638425 일반  
이건 무장색이 아니라 조로의 귀기임 [1]
뀨두국
2019-03-21 0-0 133
638424 일반  
이렇게 보니까 상디 진짜 존나 병1신 맞구나 ㅋㅋ [8]
족발
2019-03-21 3-0 225
638423 일반  
레일리 검사다 vs 아니다 투표 ㄱㄱ [5]
뀨두국
2019-03-21 0-0 58
638422 일반  
한마바키랑 원피스랑 비슷하지 않나요?
여동빈
2019-03-21 0-0 37
638421 일반  
레일리가 카이도우 씹털지
Garp
2019-03-21 0-0 76
638420 일반  
명왕이 흰수보다 아래인 이유가 뭐임?? [5]
?
2019-03-21 0-0 170
638419 일반  
상디 진짜 븅1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족발
2019-03-21 0-0 145
638418 일반  
레일리가 아무리 강해도 로드거흰보단 아래겠지? [9]
돼지츄잉
2019-03-21 0-0 94
638417 일반  
사황이 22년 놀고 대장 면상 베는거 가능? [11]
Garp
2019-03-21 0-0 169
638416 일반  
프랑키 우솝 브룩 초파 이새기들은 언제 무장색 배우냐 [3]
Djwnwbwk
2019-03-21 0-0 46
    
1 [2][3][4][5][6][7][8][9][10]..[2128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