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카이누 2년 후 와꾸 보면 무슨 피에 굶주린 사냥개 같음 ;
정든인생82 | L:0/A:0
LV4 | Exp.8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64 | 작성일 2016-09-15 10:50:4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누 2년 후 와꾸 보면 무슨 피에 굶주린 사냥개 같음 ;


 목줄 채워도 계속 월월 ! 짓는 미친개들 있잖음 ?

 그런 개들이 목줄 풀리면 발정난 것 마냥 사방팔방 물어 뜯을 것 처럼 생김

 근데 주인(샹크스) 등장하면 바로 순한양 됨 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멍키D루피
팩트
2016-09-15 10:52:11
[추천0]
알사탕
똥개가 큰개나타나면 꼬리내리는것처럼
2016-09-15 10:55:06
[추천0]
sdffsd2
더럽다 진짜
2016-09-15 11:24:40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933화 번역본 링크 [12]
심포니아
2019-02-15 8 0
정보공지
원피스 873화 애니 [4]
코코넷
2019-02-03 0 0
정보공지
오다 에이치로 신년특집 자택 공개 "결말에 가까워졌다.100권 조금 넘을것" [61]
헌짱
2019-01-10 3 0
정보공지
원게 역대 에피소드별 빌런 인기 투표 결산 [33]
킹갓가로우
2018-12-25 1 0
정보공지
21주년 오다 인터뷰 (현재 80%연재, 원피스 마지막 장면, 마지막 동료) [94]
호돌호돌
2018-11-02 8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0393 일반  
엌ㅋㅋㅋ 크도논쟁 또이김 ㅋㅋㅋ [1]
핑신
2019-02-20 0-0 11
630392 일반  
미호크는 세계 제일의 대검호 [3]
Garp
2019-02-20 0-0 18
630391 일반  
미>샹 맞는데 누가 샹>미래 [1]
아프지마요
2019-02-20 0-0 14
630390 일반  
조로 목표 대검호 아니었나
빌포르NO
2019-02-20 0-0 16
630389 일반  
대검호는 조건이 모임?? [5]
배리나
2019-02-20 0-0 74
630388 일반  
짤에 금발머리 남자는 대체 누구임? [4]
찰진궁뎅이
2019-02-20 0-0 179
630387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조개젖
2019-02-20 0-0 102
630386 일반  
미샹 ㅇㅇ [1]
햇밤
2019-02-20 0-0 15
630385 일반  
미>샹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네 [2]
Garp
2019-02-20 0-0 40
630384 일반  
원게하면서 정말 절실히 느끼는거지만 [1]
우동떡
2019-02-20 0-0 39
630383 일반  
원피스 oneday 가사가 ㅈㄴ 맘에 든다 [2]
????ONE잘알
2019-02-20 0-0 94
630382 일반  
루피는 카이도랑 싸울때 애먹음 ㅇㅇ [25]
하늘귀신
2019-02-20 0-0 238
630381 일반  
이거보고 와노쿠니가면 간지나는 애들 많이나올줄 알았는데 [1]
도적
2019-02-20 0-0 130
630380 일반  
1부 쵸파
도적
2019-02-20 0-0 76
630379 일반  
상디 vs 키자루
도적
2019-02-20 0-0 64
630378 일반  
도배좀 그만해 [1]
Garp
2019-02-20 0-0 26
630377 일반  
???: 골드로져도 도망칠수 없어! [1]
도적
2019-02-20 0-0 109
630376 일반  
상디 아직 칼도안꺼냈음
도적
2019-02-20 0-0 68
630375 일반  
이새끼 머임 안나옴? [2]
도적
2019-02-20 0-0 114
630374 일반  
상디보다 요리잘하는 요리사 있음?
닉강제변경2
2019-02-20 0-0 12
    
1 [2][3][4][5][6][7][8][9][10]..[2424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