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게 어딜봐서 미호크=비스타란 소리냐??
TF2 | L:0/A:0
LV23 | Exp.5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42 | 작성일 2016-10-02 13:40:2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게 어딜봐서 미호크=비스타란 소리냐??

 

 

 

 

호각이상의 '검극'을 부렸다는건

 

정상결전에서의 둘의 전투가 호각이상이라는거지 

 

비스타와 미호크의 절대적인 '실력'이 호각이란 뜻이 아님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Aj스타일스
샹=미=비 외워
2016-10-02 13:40:54
[추천0]
에넬팬
개소리좀 마라 호각이상의 의미를 모르는건가?
그놈의 절대적인실력드립좀 그만치고ㅋㅋ
니말대로면 비스타의 절대적인 실력이아직 드러나지않았다는말아님? 미호크 실력은 흰수염한테날린참격이 최대치인데
2016-10-02 13:43:21
[추천0]
팩트유도탄
글 한번 이상하게 써서 계속 맞는모습이 보인다..
2016-10-02 13:47:1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972화 확정 글스포 + 그림 1장 [49]
츄잉형2↑
2020-02-18 1 0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71화 번역본 링크 [9]
심포니아
2020-02-14 3 0
정보공지
원피스 922화 애니 [4]
코코넷
2020-02-02 0 0
정보공지
원피스 실사드라마 넷플릭스 결정 [12]
삼도류열매
2020-01-30 2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11.14 업데이트) [76]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44471 일반  
오뎅이 로저흰수급이라는건 재앙이밖에 없을거임
쇼군
2020-02-19 0-0 0
744470 일반  
ㅋㅋㅋㅋㅋㅋ하다하다 오뎅이 로저 흰수보다 강하다네ㅋㅋㅋㅋㅋㅋ
샹흰비미
2020-02-19 0-0 4
744469 일반  
오뎅이 류오 못쓴다는건 진짜 만화 좃으로 보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씹재앙
2020-02-19 0-0 20
744468 일반  
오뎅이 20년 후로 가라한건 지가 최강이라 밖에 나간다 한들 카이도우를 잡을 인물을 못데려와서가 아님 [2]
씹장균극혐
2020-02-19 0-0 32
744467 일반  
키자루랑 아카이누는 루피가 잡고 [1]
명제공룡권
2020-02-19 0-0 17
744466 일반  
대장은 어느 정도급?
상뒤입니다
2020-02-19 0-0 16
744465 일반  
현실에서 갖고싶은 열매 탑3 [5]
꽉찬만두
2020-02-19 0-0 68
744464 일반  
ㅍㅌ서열
상뒤입니다
2020-02-19 0-0 4
744463 일반  
오뎅은 흰수염이랑 같은 클래스이거나 반수 더 강함. [1]
씹재앙
2020-02-19 0-0 21
744462 일반  
오뎅은 카이도방망이 한방컷났음 [3]
상빡이
2020-02-19 0-0 88
744461 일반  
오뎅은 일단 대장보다 쎄지
상뒤입니다
2020-02-19 0-0 6
744460 일반  
근데 할망구는 뭔죄냐? 즈그주인 카이도우 뒤질뻔한거 구해준건데 [2]
메시
2020-02-19 0-0 28
744459 일반  
오뎅도 정점급 인정함 [1]
쇼군
2020-02-19 0-0 22
744458 일반  
오뎅이 진짜 쎄긴한데 [13]
독고
2020-02-19 0-0 143
744457 일반  
현실에서 가장 유용한 열매가 빛빛 아님? [4]
흑소
2020-02-19 0-0 27
744456 일반  
오뎅이 흰수염보다 약하다는건 만화 좃으로 보는거지 [6]
씹재앙
2020-02-19 0-0 24
744455 일반  
확실히 오뎅 쎔. 아카이누보단 쎌듯 [2]
꽉찬만두
2020-02-19 0-0 18
744454 일반  
오뎅이 ㅈㄴ 쎄긴함 [2]
독고
2020-02-19 0-0 104
744453 일반  
좆뎅은 지진안쓴 흰수한테도 쳐발린놈임 [3]
상빡이
2020-02-19 0-0 73
744452 일반  
잠깐만 루퀴들 망상 스탑~
씹재앙
2020-02-19 0-0 24
    
1 [2][3][4][5][6][7][8][9][10]..[28634]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