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바제스는 어느정도에요?
사황우르지 | L:0/A:0
LV33 | Exp.1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1 | 조회 374 | 작성일 2016-10-02 14:17:1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바제스는 어느정도에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팩트유도탄
징베급인듯
2016-10-02 14:18:37
[추천0]
살아단
베르고보다 위라고 투표한건 머냐ㅋㅋ 당장 디아만테부터 이기고 오시져 바제스짱
2016-10-02 14:19:47
[추천0]
느그m2
5번정도가 적당하네
2016-10-02 14:20:39
[추천0]
내가정답임
칠무해급 ㅂ ㅅ아
2016-10-02 14:20:41
[추천0]
Moongazer
스모커급이다
2016-10-02 14:33:06
[추천0]
와꾸와꾸
베바스정도?
2016-10-02 14:34:02
[추천0]
울크
징베보다썸
2016-10-02 14:35:03
[추천0]
인간맨
사보에게 너무도 간단히 패해서 잘해야 스모커급으로 보이네요.
2016-10-02 15:13:2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71화 번역본 링크 [8]
심포니아
2020-02-14 3 0
정보공지
원피스 922화 애니 [4]
코코넷
2020-02-02 0 0
정보공지
원피스 실사드라마 넷플릭스 결정 [12]
삼도류열매
2020-01-30 2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11.14 업데이트) [76]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743298 일반  
내가 언제 막댓달면 승리라했나 반박못하고 도망간새기가 승리 ㅇㅈㄹ하니까 한말이지 ㅋㅋㅋ
도적놈
2020-02-18 0-0 1
743297 일반  
티치 도망가는 짤 올려봐야 이제는 해군패러 간다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phaetOmega
2020-02-18 0-0 1
743296 일반  
반박 못하고 도망간게 승리라는 '그 퀴'들 ㅋㅋ
도적놈
2020-02-18 0-0 5
743295 일반  
막댓 먹는게 승리면 시간 남아도는 백수가 승리하겠노 [3]
최소원잘알
2020-02-18 0-0 10
743294 일반  
경규옹의 명언 보고가라 [2]
186cm145kg
2020-02-18 0-0 20
743293 일반  
아카이누 바로 우회했음 [1]
카마조
2020-02-18 0-0 8
743292 일반  
물론 무조건 막댓이 승리는 아니지만
도적놈
2020-02-18 0-0 9
743291 일반  
사황도 날려버리는 칠무해를 박살낸 인물 ㄷㄷ
아싸들ㅎㅇ
2020-02-18 0-0 18
743290 일반  
이악물고 막댓만 먹으면 승리 ㄷㄷ [1]
186cm145kg
2020-02-18 0-0 15
743289 일반  
빅맘이 카이도랑 하루종일 호각인거 나왔는데 이제 빅맘도 못이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3]
AlphaetOmega
2020-02-18 0-0 13
743288 일반  
진지하게 누가 이김? [3]
거함
2020-02-18 0-0 15
743287 일반  
아카이누가 흰수염 이겼다는 그장균 논리 [1]
리미터해제
2020-02-18 0-0 7
743286 일반  
두려울게 없다던 50억의 사나이 ㄷㄷ
아싸들ㅎㅇ
2020-02-18 0-0 10
743285 일반  
상디는 토비롯포 털었는데
카마조
2020-02-18 0-0 3
743284 일반  
사황 4명 모두가 대장보다 강하면 밸붕이지 [4]
연구자
2020-02-18 0-0 20
743283 일반  
뭐 대장이 타고 있다고? 빤스런하는 사황 ㄷㄷ
아싸들ㅎㅇ
2020-02-18 0-0 6
743282 일반  
샹크스>=티치>카이도=빅맘>아카이누>=키자루=후지토라=료쿠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phaetOmega
2020-02-18 0-0 6
743281 일반  
글 여러개중에 막댓 하나는 먹어놓고 1승 ㅇㅈㄹ해야하지 않겠니? ㅋㅋㅋ [4]
도적놈
2020-02-18 0-0 8
743280 일반  
오늘의 전적 1승 0패 [5]
186cm145kg
2020-02-18 0-0 17
743279 일반  
카이도>아카이누>티치>키자루>아오키지>후지토라>료쿠규>샹크스>빅맘 [1]
연구자
2020-02-18 0-0 8
    
1 [2][3][4][5][6][7][8][9][10]..[29733]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