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돈클리크가 아론 이길듯
사이사이 | L:0/A:0
LV14 | Exp.1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92 | 작성일 2016-10-02 15:17:1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돈클리크가 아론 이길듯

 무기빨이긴 하지만 무기들이 너무 사기임

일단 갑옷을 아론이 못부수고

가시방패를 아론이 공격 못하고

그전에 가시기관총으로 맞추면 아론 치명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0/A:494]
LG갓
ㄴㄴ 아론클라스로는 돈클리크 방패부수기가능하고 독가스키면 바다로튀면됨
2016-10-02 15:21:09
[추천0]
아론이
물방울 튕기면 갑옷 박살난다. 애초에 노멀 루피가 깬걸 아론이 못깰수가 없음
2016-10-02 15:23:50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72화 번역본 링크 [15]
심포니아
2020-02-20 1 0
정보공지
원피스 922화 애니 [4]
코코넷
2020-02-02 0 0
정보공지
원피스 실사드라마 넷플릭스 결정 [12]
삼도류열매
2020-01-30 2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11.14 업데이트) [76]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746433 일반  
루피가 과거 얘기 하면 자는 줄 알았는데 꼭 그런건 아니였네 ㅋㅋㅋㅋ [3]
정박아
2020-02-22 0-0 5
746432 일반  
해군 전병력 내보낸 아카이누 드래곤이랑 티치에게 통수 맞습니다..
서시
2020-02-22 0-0 3
746431 일반  
루피가 카이도 꺽고 나면 다음 상대는 누가될거같냐 [5]
ArshesNei
2020-02-22 0-0 35
746430 일반  
만약에 "흰수염, 샹크스를 매료한 사나이. 루피!!"였다면 [4]
정박아
2020-02-22 0-0 23
746429 일반  
검수해적단이랑 싸울 시기에 조로가 시류 그냥 양학때릴걸 [12]
대중차렷
2020-02-22 0-0 20
746428 일반  
혁명왕
타이가
2020-02-22 0-0 10
746427 일반  
조로 최종적이 시류는 일단 아니고.. 미호크 아니면 후지토라 혹은 키자루 밖에는 없을것같은데 [8]
서시
2020-02-22 0-0 33
746426 일반  
카이도 마그마로 목욕도 가능 ㅋㅋ [2]
갓독윤모리
2020-02-22 0-0 91
746425 일반  
아가리누 열매빨인거 대장균들도 ㅇㅈ하는부분? [2]
덴지로
2020-02-22 0-0 24
746424 일반  
마그마 >> 뜨거운 기름 >> 오뎅 >> 목욕 1시간 >> 사황 카이도
노벨논리갑
2020-02-22 0-0 20
746423 일반  
카이도보다 쎈 오뎅이 끓는 기름에 뒤질뻔하는데 마그마인 아카이누는 얼마나 강한거냐? [2]
노벨논리갑
2020-02-22 0-0 44
746422 일반  
오르가즘 느낄때 우솝 표정의 변화 [3]
우솝쿵쿵따
2020-02-22 0-0 170
746421 일반  
응원버프같은 열매 아직없나 나루토에선 여러개나왔는데.. [8]
아기만세리
2020-02-22 0-0 93
746420 일반  
샹크스가 아카이누 제압할때 느꼈음 이놈이 주인공급 포지션이구나 [1]
검은바다연
2020-02-22 0-0 58
746419 일반  
옛날 카이도는 루키니까 제껴 [1]
검은바다연
2020-02-22 0-0 73
746418 일반  
급식 대장균들 잘시간이다
검은바다연
2020-02-22 0-0 10
746417 일반  
작중 서열
인간맨
2020-02-21 0-2 99
746416 일반  
2년후 해적왕루피vs 삼대장 구도나오면 ㄷㄷ [3]
서시
2020-02-21 1-0 186
746415 일반  
오다 요놈도 좃피 사이어인들처럼 노말은 ㅂㅅ취급함 [2]
나재훈아빠
2020-02-21 0-0 35
746414 일반  
담주는 칠무해 얘기 나오냐?? [5]
정박아
2020-02-21 0-0 57
    
1 [2][3][4][5][6][7][8][9][10]..[29858]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