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츄잉 호구인거 ㅇㅈ
예토시울 | L:0/A:0
LV29 | Exp.4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17 | 작성일 2017-01-23 00:36:19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츄잉 호구인거 ㅇㅈ

정영주 이 시1팔샛기 용서한거 보면 답나옴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934화 번역본 링크 [13]
심포니아
2019-02-22 3 0
정보공지
원피스 873화 애니 [4]
코코넷
2019-02-03 0 0
정보공지
오다 에이치로 신년특집 자택 공개 "결말에 가까워졌다.100권 조금 넘을것" [62]
헌짱
2019-01-10 3 0
정보공지
원게 역대 에피소드별 빌런 인기 투표 결산 [34]
킹갓가로우
2018-12-25 1 0
정보공지
21주년 오다 인터뷰 (현재 80%연재, 원피스 마지막 장면, 마지막 동료) [94]
호돌호돌
2018-11-02 8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31813 일반  
개성 넘치고 다양한 캐릭터성은 원피스의 가장 큰 볼거리였는데
바다해심
2019-02-24 0-0 7
631812 일반  
논쟁정리
밥은먹고
2019-02-24 0-0 14
631811 일반  
오다는 이제.. 그냥 괴상한 캐릭터뿐만 문제가 아니라 만화력이 떨어진듯 [1]
배지터밀
2019-02-24 0-0 138
631810 일반  
Queen = 임모탄 조. [4]
롱기누스
2019-02-24 0-0 55
631809 일반  
후지토라 맹호가 그냥 기술인가요? 필살기인가요? [1]
루피킹콩건
2019-02-24 0-0 49
631808 일반  
ㅋㅋ 로조 논쟁 때 재밌었겠다 [1]
펑키스타일
2019-02-24 0-0 91
631807 일반  
크>도나 외우고 가라 [2]
핑신
2019-02-24 0-0 45
631806 일반  
적을 포로로 잡은뒤 미스발렌타인의 개인침실에 끌고가 적을 고문하는 미스발렌타인 [1]
우솝쿵쿵따
2019-02-24 0-0 101
631805 일반  
아직도 크래커가 도플 발밑 각성실 충분히 대응 가능하다고 뇌피셜 싸지르는 애들 없제? ㅋㅋ
노벨논리갑
2019-02-24 0-0 48
631804 일반  
아니 뭔 친목질이야 슈발
카타子리
2019-02-24 0-0 54
631803 일반  
드래곤볼 버전 고무고무 총난타
대기업회장
2019-02-24 1-0 122
631802 일반  
이미 나온 캐릭 후회해서 뭐하냐 킹이나 빨자 ㄱㄱ
핑신
2019-02-24 0-0 127
631801 일반  
토트랜드편 애니로 볼 가치가 있을까? [2]
펑키스타일
2019-02-24 0-0 58
631800 일반  
ㄹㅇ 퀸 여캐로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3]
핑신
2019-02-24 0-0 214
631799 일반  
퀸 뭔가 말투가 좀 특이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2]
핑신
2019-02-24 0-0 190
631798 일반  
도뚜라미는 재등장 크로커한테 비벼야 될 듯 [4]
패피민교★
2019-02-24 0-0 58
631797 일반  
크래커 vs 대장 가상대결 [2]
펑키스타일
2019-02-24 0-0 93
631796 일반  
도플라밍고는 재능을 썩혔지 [4]
빌포르NO
2019-02-24 0-0 188
631795 일반  
도플=크래커라고 가정하고 [2]
펑키스타일
2019-02-24 0-0 73
631794 일반  
혐모노스케 나올때마다 극혐이다 [2]
배리나
2019-02-24 0-0 73
    
1 [2][3][4][5][6][7][8][9][10]..[2430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