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내 서브 평가해라.
제로님 | L:0/A:0
LV42 | Exp.7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2 | 조회 80 | 작성일 2017-01-23 01:49:23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 서브 평가해라.

ㅇㅇ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2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A:309]
인간맨
하나는 위험한 것 같네요.
2017-01-23 01:50:28
[추천0]
츄잉충
ㅎㅌㅊ
2017-01-23 01:53:28
[추천0]
Milk캐러멜
체리왜케많음
2017-01-23 02:04:1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933화 번역본 링크 [10]
심포니아
2019-02-15 8 0
정보공지
원피스 872화 애니 [4]
코코넷
2019-02-03 0 0
정보공지
오다 에이치로 신년특집 자택 공개 "결말에 가까워졌다.100권 조금 넘을것" [60]
헌짱
2019-01-10 3 0
정보공지
원게 역대 에피소드별 빌런 인기 투표 결산 [33]
킹갓가로우
2018-12-25 1 0
정보공지
21주년 오다 인터뷰 (현재 80%연재, 원피스 마지막 장면, 마지막 동료) [94]
호돌호돌
2018-11-02 8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28738 일반  
샹크스 패왕색으로 도플새장 부수기 가능vs불가능
패황shanks126
2019-02-16 0-0 7
628737 일반  
다음주에 상디나온대 [1]
도적
2019-02-16 0-0 9
628736 일반  
우리형 진짜 존나잘생겼다 존나멋있다 존나사랑스럽다 존나쌔다
패황shanks126
2019-02-16 0-0 10
628735 일반  
ㅋㅋㅋ 샹크스 까는놈은 무조건 차단임
패황shanks126
2019-02-16 0-0 8
628734 일반  
세계정부 하고 해군본부 싸우면 누가 우위임? [1]
삼삼드래
2019-02-16 0-0 15
628733 일반  
로우>조로 [2]
패황shanks126
2019-02-16 0-0 12
628732 일반  
사실 돌이켜보니 미호크가 진짜 [2]
패황shanks126
2019-02-16 0-0 18
628731 일반  
이치마루 긴 > 미호크
패황shanks126
2019-02-16 0-0 4
628730 일반  
bj지삐 레전드움짤2 [2]
딸딸쿠리
2019-02-16 0-0 81
628729 일반  
상디 vs 페이지원 - 상디 승리
도적
2019-02-16 0-0 55
628728 일반  
페이지원 뒤진거 언제나오냐 ㅋㅋ아놔 [2]
도적
2019-02-16 0-0 46
628727 일반  
상디가 이도류로 빅맘 썰어버렸으면 좋겠네
도적
2019-02-16 0-0 28
628726 일반  
빅맘이랑 도플 잘 어울리지 않음?
아늼
2019-02-16 0-0 13
628725 일반  
CP는 작중팩트로 대장급이죠.
Garp
2019-02-16 0-0 60
628724 일반  
세계 최강의 '뿌지직' 시작해보자고! [2]
이춘희
2019-02-16 2-0 56
628723 일반  
bj지삐 레전드움짤
딸딸쿠리
2019-02-16 0-0 87
628722 일반  
CP0 리더는 해군대장급이라 생각함.
키드밀리
2019-02-16 0-0 29
628721 일반  
앞으로 나올 고대종or토비롯포 [2]
상빡이
2019-02-16 0-0 79
628720 일반  
고대종 티라노는 누구일까 [1]
상빡이
2019-02-16 0-0 118
628719 일반  
근데 우동 가도 팥죽 없지않아? 수수경단만 잔뜩있을텐데 ㅋㅋ [1]
가뭄의잭
2019-02-16 0-0 35
    
1 [2][3][4][5][6][7][8][9][10]..[2418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