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내가 이런말을 했다니 ㄷㄷ
쌔끈한펀치 | L:0/A:0
LV47 | Exp.4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2 | 조회 203 | 작성일 2017-03-05 19:58:42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이런말을 했다니 ㄷㄷ

와 이건 개씹명언이다. n관리에거 이때까지 내가 쓴 글 보고있는데 ㅈㄴ 꿀잼 ㅋㅋㅋ 옛날에 내가 키배 ㅈㄴ 떴구나 ㅋㅋㅋ 원이:샹>미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
2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늬
나 이때 이거 생방송으로 봄 ㅋㅋ
2017-03-05 19:59:15
[추천0]
제너럴츄
니가 뭔지 관심없음 무관글그만쳐올려
2017-03-05 19:59:42
[추천0]
[L:30/A:169]
화권의조로
원이쓰세요.
2017-03-05 20:01:15
[추천0]
[L:50/A:329]
쿨엔조이
원래 같으묜 저게 맞는말이긴 한데

요즘은 투표 안하는게 낫겠더라.

정상인이 하나도 없어
2017-03-05 20:06:4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940화 번역본 링크 [13]
심포니아
2019-04-19 0 0
정보공지
원피스 880화 애니
코코넷
2019-04-14 0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04.07 업데이트) [46]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649148 일반  
오늘 토에이 질질끄는 수준 클라스
보스
2019-04-21 0-0 1
649147 일반  
마젤란은 체술이 피웅신이라 논란이 많은듯
핑신
2019-04-21 0-0 6
64914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젤란이 대장급
단탈리안
2019-04-21 0-0 75
649145 일반  
마젤란은 무슨종족이지 [1]
원펀치맨
2019-04-21 0-0 48
649144 일반  
근데 시류보단 마젤란이 더 쌔보인다
패황Shanks
2019-04-21 0-0 42
649143 일반  
마젤란이고 뭐고 샹크스는 이길놈이 없지
패황Shanks
2019-04-21 0-0 19
649142 일반  
마젤란이 저평가당하는이유는
패황Shanks
2019-04-21 0-0 98
649141 일반  
마젤란 사황부선장급 맞음 [2]
뤼팽
2019-04-21 0-0 152
649140 일반  
베놈데몬 파훼법좀ㅋ [1]
사스케
2019-04-21 0-0 58
649139 일반  
ㅋㅋ 마젤란한테 트라우마있냐
사스케
2019-04-21 0-0 22
649138 일반  
마젤란은 사최간급이라고봐도됨?
원펀치맨
2019-04-21 0-0 23
649137 일반  
아침기념 샹크스
패황Shanks
2019-04-21 0-0 53
649136 일반  
마젤란 ㅉㅉ 사황부선장은 무슨 [27]
독고혁이
2019-04-21 1-1 296
649135 일반  
마씨 에씨 빠는놈들치고 정상인새끼를 못봄 [2]
독고혁이
2019-04-21 0-1 77
649134 일반  
■반박가능시 치킨줌/ 마젤란이 부선장급인 이유.JPG [6]
건혐
2019-04-21 1-0 161
649133 일반  
잡시다 형님들,,
정든인생
2019-04-21 0-0 60
649132 일반  
마젤란 얕보는 애들 원피스 다시 봐라ㅋㅋ [6]
사스케
2019-04-21 0-0 177
649131 일반  
도플라밍고 vs 흰수염
노벨논리갑
2019-04-21 0-0 51
649130 일반  
오로치 vs 조로 [1]
갓니노
2019-04-21 0-0 68
649129 일반  
미스발렌타인 너무 무섭다 [3]
우솝쿵쿵따
2019-04-21 2-0 345
649128 일반  
ㄲ...끄으응!!! 똥 나온다 ㅆㅃ!!! 똥 나온다 ㅆㅃ!!!!!!!!!!!! [3]
상상기관차
2019-04-21 1-0 81
    
1 [2][3][4][5][6][7][8][9][10]..[2596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