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시대별로 보는 흰수염 정리 . txt
패황에이스 | L:50/A:329
LV51 | Exp.1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2-1 | 조회 1,557 | 작성일 2017-05-18 17:42:5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시대별로 보는 흰수염 정리 . txt

 

 

로저 시절 흰수염 

=  해적왕에 근접한사내  

로저 죽고난후 흰수염

= 세계최고의 사나이  그냥 적수가 없음. 흰수염의 시대. 

나이들고 지병없는 흰수염

=  사황급

지병 있는흰수염

=  대장 = < 흰수염 < 사황

칼빵맞고 지병있는 흰수염 

= 흰수염 = < 대<  사황


더이상의 논란은없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2
1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츄잉c바
로저 시절 : 해적왕급

로저 사후: 세최사

2년 전 : 사황 평균

칼빵 후 : 사황 아래
2017-05-18 20:05:54
[추천4][반대0]
[신고]
카이도후
응 어차피 죽었고 영원히안나와~~~~~~~~~~~~~~~~~~~~~~~~~~~~
2017-05-18 17:46:26
[추천0][반대1]
츄잉c바
로저 시절 : 해적왕급

로저 사후: 세최사

2년 전 : 사황 평균

칼빵 후 : 사황 아래
2017-05-18 20:05:54
[추천4][반대0]
몽키d팩트
ㅇㅈ
2017-05-18 21:36:26
[추천0][반대0]
이d
이논쟁을 끝내러왔다
2017-05-19 09:37:34
[추천0][반대0]
깜찍한황정2
대>사=흰수염
2017-05-19 21:48:13
[추천0][반대1]
무관심이답
지병 흰수가 빅맘보다 약할까요? 음..
2017-05-20 03:14:52
[추천1][반대0]
夜王
Fact인데

나이들고 지병없는 흰수염은 사황원톱
2017-05-20 04:56:54
[추천1][반대0]
[L:4/A:133]
YoshiGrando
뭔 적수가없어 거프는 그 당시 거프는 호구인줄아나 ?
2017-05-20 08:26:02
[추천1][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원피스 애니 810화 스틸컷
n존재한데n
2017-10-20 0 0
원피스 882화 번역본 - 10월 20일 업데이트 [25]
붕마루
2017-10-20 12 0
원피스 남캐 비쥬얼 모음 (만화) [12]
바나나퀵
2017-10-16 1 0
원피스 809화 애니 한글영상 [2]
코코넷
2017-10-15 1 0
2017.09.27 up, 원피스 현상금 순위 리스트 - 만화 877화 [27]
나미공주
2017-09-26 2 0
정보공지 4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475555
세계관 정점들 랭크 ㅄ놈들 보고 배워가라 좀 [5]
동해중일짱
2017-10-21 0-0 31
475554
카타쿠리가 죠즈나 비스타는 이기지? [5]
금배찡
2017-10-21 0-0 42
475553
오다놈은 삼류열매를 어거지로 강하게 만드는데는 뭐있음 [2]
딸딸이왕
2017-10-21 0-0 45
475552
원피스에서 제일 ㅄ인놈
기장고교장
2017-10-21 0-0 51
475551
키자루는 삼대장 최하위다 [2]
마귀
2017-10-21 0-0 32
475550
샹크스랑 로우 빤는놈들은 장애인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해중일짱
2017-10-21 0-1 8
475549
안녕하쎄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동해중일짱
2017-10-21 0-0 30
475548
추후에 아군될 마르코 뛰어주려면 카타쿠리가 이겨야지 [6]
금배찡
2017-10-21 0-0 58
475547
빅맘네에서 제일 괜찮은 열매 3개 골라보자 [8]
샬롯스무디
2017-10-21 0-0 74
475546
샹퀴들 다죽엇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해중일짱
2017-10-21 0-0 9
475545
야 누가 테조로 메인 좀 신청해주라 (컴인 사람만) [1]
맨발의대장
2017-10-21 0-0 33
475544
샹크스 그 팔없는 장애인 왜빠는거냐 엄마 아빠도 업는놈 ㅋㅋㅋㅋㅋㅋ
동해중일짱
2017-10-21 0-0 7
475543
아 내가 이상한건가 벤벸, 카타가 빅맘보단 셀 거 같음 [3]
무관심이답
2017-10-21 0-0 50
475542
미호크>레일리>샹크스 알겠냐? ㅄ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동해중일짱
2017-10-21 0-0 22
475541
메인 달만한거 추천좀요. [2]
전츄잉유저
2017-10-21 0-0 27
475540
진지하게 물어보는건데 위블VS키자루 누가이길거같으신가요 [8]
킹뭄의잭
2017-10-21 0-0 58
475539
작중 미호크는 검사들의 왕 검왕임 키자루를 압도하던 레일리도 결국 미호크 아래라는 이야기 [1]
동해중일짱
2017-10-21 0-0 19
475538
거프>=로져 다 알고는있지? [4]
맨발의대장
2017-10-21 0-0 61
475537
장기연재이다보니 논란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는 건가? [2]
전츄잉유저
2017-10-21 0-0 51
475536
아카이누..각성하면...인간엔드포인트....
광견이
2017-10-21 0-0 71
    
1 [2][3][4][5][6][7][8][9][10]..[1639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