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운영자님 이게 왜 블라걸렸는지 이유좀여
펀치연구소 | L:34/A:287
LV54 | Exp.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9 | 작성일 2017-06-30 23:43:45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님 이게 왜 블라걸렸는지 이유좀여

지금 시빌라지수가 올라가서 ㅈㄴ 빡치는데  빨리 원래대로 안내리시면 ㄹㅇ루다가 츄잉 탈퇴합니다. 츄잉의 대도서관인 제가 나가면 엄청 위태로워질테니 감수하시길 바랍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Mihokeu
게시판과무관인듯
2017-06-30 23:45:09
[추천0]
으늬
원이 :
2017-06-30 23:45:4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52화 번역본 링크 [20]
심포니아
2019-08-16 4 0
정보공지
스탬피드 줄거리 [23]
D의일족
2019-08-10 4 0
정보공지
원피스 898화 애니 수정완료 [6]
코코넷
2019-06-02 0 0
정보공지
매거진 6권 수록 정보 [7]
쵸파에몽
2019-05-19 1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07.10 업데이트) [55]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89238 일반  
조로가 진짜 한 몫 하겠네 ..염분소드 드립에서.... 염마가 화염염인가?
서시
2019-08-22 0-0 0
689237 일반  
카이도 상처가 어떻게 아카이누야 ㅋㅋ
10Angel
2019-08-22 0-0 4
689236 일반  
이번편으로 확정된 두가지
좆진혁
2019-08-22 0-0 46
689235 일반  
근데 카이도 상처 아카이누 아니라고 해서 뭐?
완결이
2019-08-22 0-0 31
689234 일반  
해군한테 그렇게 잡혀도 상처하나없는 카이도를 상처낸 사무라이 오뎅 [3]
百獸카이도
2019-08-22 0-0 29
689233 일반  
아카이누조차 카이도한텐 상처하나 못입히는구나 [1]
좆진혁
2019-08-22 1-0 27
689232 일반  
오늘 원게상황 요약짤 [5]
NOVA☆
2019-08-22 2-0 103
689231 일반  
아카이누가 사무라이한테 쫀 이유가 있었노 이기ㅋㅋㅋㅋㅋ
키르시
2019-08-22 1-0 53
689230 일반  
무려카이도인데 마인오즈때보다 클라스있는애들이 다굴치겠지
앙마의열매
2019-08-22 0-0 2
689229 일반  
' 폭주하는 시대를 조율하는 바다 위의 마에스트로 '
정든인생151
2019-08-22 0-0 34
689228 일반  
조로가 세최검 되려면 검빨이 필요한건 확실한듯... [1]
우동사
2019-08-22 0-0 62
689227 일반  
ㅋㅋㅋㅋㅋㅋ뭐? 카이도 상처를 아카이누가내??? [2]
百獸카이도
2019-08-22 0-0 66
689226 일반  
오뎅? 에게 카이도 베었던거??
서시
2019-08-22 0-0 26
689225 일반  
카이도레이드 참가 확정인원
NOVA☆
2019-08-22 0-0 38
689224 일반  
존나 쪽팔리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3]
키르시
2019-08-22 2-0 198
689223 일반  
루피2년전 견문색 > 상디2년후 견문색 [1]
앙마의열매
2019-08-22 0-0 22
689222 일반  
대장균들 ㅂㄷㅂㄷ하노 ㅋㅋㅋ [4]
천사개막장
2019-08-22 0-0 46
689221 일반  
좆로 ㅈㄴ 떡상하겠네 [8]
10Angel
2019-08-22 0-0 130
689220 일반  
?? : 쇙쵀 뫠왱으뢔 뵀왤뙈 와콰위뉘귀 뉜 쇙쵀일 쉬 봬께 없돼~~ [5]
키르시
2019-08-22 2-0 62
689219 일반  
카이도가 해본 이긴거 맞다니까 팩트 [1]
뀨두국
2019-08-22 0-0 54
    
1 [2][3][4][5][6][7][8][9][10]..[2651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