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사>>대
호놀루 | L:0/A:0
LV15 | Exp.7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1 | 조회 33 | 작성일 2017-07-07 19:29:4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대

  구삼대장 보면 거의 동급임 아카이누가 포스때문에 그런지 미세하게 더 강한것 같긴한데 거의 동급임

일단 삼대장은 균형이라 생각함 (이건 뇌피셜임) 그리고 원수가 대장보다 강하면 후좆이 광견한테 그렇게 개기진 않겠지 

대장후보 중장들도 키자루에 버금가는 실력이 안돼니까 대장에 발탁 안된거고

할 말은 신 삼대장도 다를게 없단거임 원숭이=소=호랑이 거의 동급이란거지 근데 원숭이는 구 삼대장이랑도 동급임 

포스면에서 신 삼대장이 밀리지만 구=신 삼대장 동급이란거임 후좆이 신 삼대에서 딸리는 편이고 광견이 구삼대에서 조금 더 강하편이라 따지면

아카이누>후지토라 요정도 밖에 안됨

후지토라 봐서 알겠지만 기어 3 막고 오지게 밀려났음 반면 빅맘은 기어4 한손으로 막고 쪼갬

대장 사황 클라스 차이 나오지 아카이누는 기어4막으면 밀려날 정도인거임

근데 사황은 강한놈 네마리 뽑아다 사황이라 하는거라서 규형 그딴거 없음 근데 아무리 약해도 대장보단 강함

루피가 지입으로 대장은 못 이지만 도망갈 수준은 아니다 했지 근데 지금 상황 사황한테 도망가고 있음

솔직히 말해서 사대는 논쟁거리가 안됌 사황이 압도적으로 강함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1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52화 번역본 링크 [20]
심포니아
2019-08-16 4 0
정보공지
스탬피드 줄거리 [22]
D의일족
2019-08-10 3 0
정보공지
원피스 898화 애니 수정완료 [5]
코코넷
2019-06-02 0 0
정보공지
매거진 6권 수록 정보 [7]
쵸파에몽
2019-05-19 1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07.10 업데이트) [55]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88306 일반  
도련님이랑 야스하고 싶네
고양이
2019-08-19 0-0 10
688305 일반  
원피스 2005년에 KBS방영할때부터봤으니 15년차 원잘알이 설명해줌. [3]
딸기맛치킨
2019-08-19 0-0 40
688304 일반  
ㅋㅋㅋㅋㅋㅋ웃기네
흑딸기
2019-08-19 0-0 38
688303 일반  
오늘 애니 셀 vs 손오공 대결하는 줄
유닠뀨닉
2019-08-19 0-0 49
688302 일반  
후지토라는 너무 포스가 없음 [1]
유닠뀨닉
2019-08-19 0-0 71
688301 일반  
극장판 안보고 글로만 봐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후지토라보다는 미호크에 무게를 실어주는느낌이네
배지터밀
2019-08-19 0-0 85
688300 일반  
조>로
흑딸기
2019-08-19 0-0 59
688299 일반  
도신 조로>불적 로우 종결이네
Tarzan
2019-08-19 0-0 30
688298 일반  
제일 마음에 안드는 캐릭이 피카랑 호킨스인 듯
흑딸기
2019-08-19 0-0 107
688297 일반  
조로야 그냥 너가 쇼군해라
거프
2019-08-19 0-0 76
688296 일반  
이번 에피 끝나면 루피네 규모도 현 사황급일듯 [2]
올마이트
2019-08-19 0-0 132
688295 일반  
방구석 해적왕은 이만 자러 갑니다. [1]
정든인생151
2019-08-19 0-0 71
688294 일반  
애니 미쳤냐 [1]
Megumi0923
2019-08-19 0-0 97
688293 일반  
최종성장 조로 타이틀 모음.txt [1]
거프
2019-08-19 0-0 140
688292 일반  
반쯤 정신나간 킬러랑 동귀어진한 좆로 대체 왜빠는거???? [1]
애나벨
2019-08-19 0-0 69
688291 일반  
조로는 와노쿠니 차기 도신 확정인데 느그 상디 로우는 뭐냐 [3]
거프
2019-08-18 0-0 209
688290 일반  
와노끝 조로면 조로 이길 놈 별로 없네 [4]
Tarzan
2019-08-18 0-0 192
688289 일반  
이런게 수준 차이지 [4]
Tarzan
2019-08-18 0-0 343
688288 일반  
로우는 조로한테 무력으로 밀려도 이상하진 않음 [7]
Mr0SirCrocodile
2019-08-18 0-0 104
688287 일반  
빅맘네애들이 그냥 현상금 낮은거같아 [1]
D의일족
2019-08-18 0-0 123
    
1 [2][3][4][5][6][7][8][9][10]..[2647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