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니들 왜 바제스 존나무시하냐?ㅋㅋㅋㅋ
윤모il | L:0/A:0
LV25 | Exp.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0 | 조회 330 | 작성일 2017-07-16 19:18:2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1번대라니까ㅋㅋ? 마르코라인임ㅋㅋ
존나쎄다니까?ㅋㅋ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미퀴의왕
오호홍
2017-07-16 19:18:49
[추천0][반대0]
츄펠다운
사보가 너무 ㅆ압살해버려서
2017-07-16 19:19:13
[추천0][반대0]
[L:34/A:287]
펀치연구소
여기서 바제스 나온건 ㅈㄴ 뜬끔포였음
2017-07-16 19:19:57
[추천0][반대0]
랑보중
바제스가 작중에서 아오키지 무시함 .
2017-07-16 19:19:58
[추천0][반대0]
[L:7/A:151]
마에카와♥
걍 도플선에서 마무리된다 바제스는
2017-07-16 19:20:00
[추천0][반대0]
컴백개막장
친구 없는 니 샛기 무시하는거랑 같은 이치
2017-07-16 19:20:05
[추천0][반대0]
[L:18/A:51]
여체집착남
후지토라, 도플, 사보는 뭐 당연히 >>>>>바제스
루피나 조로도 바제스 잡겠네
아 상디는 안되겠다
2017-07-16 19:21:46
[추천0][반대0]
나갈갈
지져스 바제스는 도플손가락 까딱하면 오즈 발처럼짤리면서 뒤짐
2017-07-16 19:32:16
[추천0][반대0]
오효오효
사황간부중 제일 약해보여......
2017-07-17 16:51:27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원피스 실사화 + 오다 메세지 [52]
뿡뿡이하트
2017-07-21 8 0
원피스 873화 번역본 - 7월 20일 업데이트(다음주 휴재) [22]
붕마루
2017-07-20 7 0
원피스 797화 애니 한글자막영상 [1]
코코넷
2017-07-16 0 0
원피스 초중대 발표 예고 [63]
noziroh
2017-06-30 1 0
원피스 special 방송된다고 하네요~ [29]
설레임
2017-06-28 9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436680
븅쉰샛기들 [1]
#불건전닉네임01
2017-07-21 0-0 14
436679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비관론
2017-07-21 1-0 20
436678
나랑 해적할분 해적단모집중 [2]
로우는병신
2017-07-21 0-0 17
436677
스토커색휘한테 동질감이라고 느끼나보지? [3]
윤모il
2017-07-21 1-0 26
436676
윤모야나랑사겨줘라 [4]
로우는병신
2017-07-21 0-0 25
436675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비관론
2017-07-21 2-0 30
436674
저퓽싄은 뉴비만 보이면 내동료가되라 이러냐 퓨웅싄샣히아 ㅋㅋㅋㅋ
아낙수다문
2017-07-21 2-0 14
436673
점마가 스토커라는 증거를 들고와라고 하이바대가리년아 ㅋㅋ [12]
비관론
2017-07-21 0-0 22
436672
하다못해 스토킹한색휘를 감싸고 잇냐ㅋㅋㅋㅋ [5]
윤모il
2017-07-21 1-0 27
436671
원피스에 소리조종하는그런열매는 없냐?? [1]
튀니지
2017-07-21 0-0 16
436670
스토킹한걸 감싸주는 죶븅싄 한마리 등장 ㄷㄷ
아낙수다문
2017-07-21 1-0 14
436669
원게에 루피 한명잇다던데 실화임?
윤모il
2017-07-21 0-0 26
436668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비관론
2017-07-21 0-0 23
436667
원피스 애니 오랜만에 봤는 데 [7]
뮤직이
2017-07-21 0-0 28
436666
찐따새1끼들한테 랜선 연결시켜주지마라 [1]
혼수상태
2017-07-21 0-0 32
436665
캐럿 친목방에 초대해주세요~ [2]
캐럿ㅇㅅㅇ
2017-07-21 0-0 24
436664
풀차징 인과응보 우르지 >= 기어4 루피
화이트런쳐
2017-07-21 0-0 12
436663
츄츄 카톡아디 먼지아냐?
#불건전닉네임01
2017-07-21 0-0 17
436662
비비 완전영입했으면 로빈은 못 들어왔겠지??
고래장군
2017-07-21 0-0 35
436661
씹크스 참교육현장 [4]
로우는병신
2017-07-21 3-0 86
    
1 [2][3][4][5][6][7][8][9][10]..[1455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