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니 걍 도플은 지구력전에서는 검증을 했으니까
투신최강 | L:0/A:0
LV18 | Exp.7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79 | 작성일 2018-01-07 03:49:44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니 걍 도플은 지구력전에서는 검증을 했으니까

공격력만 어느정도 검증하면 될거아녀 ㅋㅋ

솔직히 제아무리 사황 부선장인 카타쿠리라도

감마나이프 맞았을 가정하에 내장 수복을 할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는데 뭐 떡으로 내장을 수복해?

크래커새키는 명검빨로 벤거 빼면 더이상 말할것도 없는새키고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2/A:129]
藤虎
근데 왜 감마나이프를 꼭 두는지 이해가 안감

애초부터 과자에 숨어있는 크래커나
아가리안들키면 견문색으로 다피하는 카타쿠리가
감마나이프를 맞았을거라는 보장자체가 없음
2018-01-07 03:53:49
[추천0]
하가렌
그논리면 감마나이프 맞았을 가정하에
거프,센고쿠, 흰수염, 로저, 아카이누, 키자루, 아오키지, 레일리, 샹크스, 카이도우도
수복 못하니까 끝이겠네. 왜 맞지도 않은걸 맞았다고 가정하노
2018-01-07 06:54:44
[추천1]
호날D오
오메가나이프는 버틸 수 없을 것
2018-01-07 06:51:54
[추천0]
비토
근데 실로 내장수복하는것도 나오기 전까진 몰라서 떡으로 수복해도 육다가 그렇다면 그런가보나 할수밖에 없음
2018-01-07 09:21:26
[추천0]
세월호우
그건 카타쿠리가 감마나이프 맞았을때 얘기고
작중 견문색 최강급인 카타쿠리가 면상 보여준거 아니면 기습에 당할리 없잖아. 도뚜레기는 그것도 피하지 못하고 내장 터진거고
2018-01-07 12:33:30
[추천0]
카타쿠리™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로우는 크래커병사들에게 쫓기느라 바빠서 본체노릴 여유가 많지 않을듯
2018-01-07 13:02:35
[추천0]
대분화
내장 수복은 일반적인 상황이 아니라, 특수한 상황에서의 도플의 능력이 빛을 발한 부분일뿐이고

그걸 다른 캐릭터들과 비교할때 다룰만한 평가요소는 되지못함.

기어4로 변하고 나서 루피가 도플라밍고보단 카타쿠리를 상대로 훨씬 고전하고 있다는것만

감안해도 카>도는 작중팩트 그 자체임. 여기에 대해선 객관적으로 아무도 부정할수없음.
2018-01-07 15:23:0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바스티유
2019-01-21 0 0
정보공지
원피스 869화 애니 [5]
코코넷
2019-01-20 0 0
정보공지
원피스 930화 번역본 링크 [28]
심포니아
2019-01-18 7 0
정보공지
오다 에이치로 신년특집 자택 공개 "결말에 가까워졌다.100권 조금 넘을것" [54]
헌짱
2019-01-10 3 0
정보공지
원게 역대 에피소드별 빌런 인기 투표 결산 [31]
킹갓가로우
2018-12-25 1 0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21649 일반  
근데 샹크스 비능력자인데 대단함
전역한비비
2019-01-24 0-0 10
621648 일반  
키자루 사마 빨리 와노쿠니로
배지터
2019-01-24 0-0 20
621647 일반  
상디 제르마슈트 디자인 어떨거같냐
컴온삣취
2019-01-24 0-0 19
621646 일반  
샹퀴들 현상금으로 물타기 보소 ㅋㅋㅋㅋ [2]
fsg
2019-01-24 0-0 72
621645 일반  
현 정점 탑 3 [1]
배지터
2019-01-24 0-0 79
621644 일반  
이제 에넬떡상도 금방이다
설사똥뿌직
2019-01-24 0-0 82
621643 일반  
아오키지 떡상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기분 좋다.!! [3]
21C아티스트
2019-01-24 0-0 215
621642 일반  
드레이크가 오면 끝이야
배지터
2019-01-24 0-0 117
621641 일반  
드레이크 패기쓰면서 로브루치같이 전투할듯
배지터
2019-01-24 0-0 116
621640 일반  
드레이크 전투신 상디존나패는거 빨리나와라
배지터
2019-01-24 0-0 104
621639 일반  
현실 샹크스 현상금 1위 ㅋㅋ 아 꼬시다 [19]
sdffsd2
2019-01-24 0-0 264
621638 일반  
니들 조로 이런거 할수있냐 ?ㅋㅋㅋ
배지터
2019-01-24 0-0 126
621637 일반  
빅맘해적단 어떻게 한명도 마음에드는놈이없냐
배지터
2019-01-24 0-0 35
621636 일반  
드래곤 전투씬 언제까지 썩혀둘건지 [2]
청개구리
2019-01-24 0-0 56
621635 일반  
애 키자루 선에서 몇분 컷임
배지터
2019-01-24 0-0 116
621634 일반  
카타쿠리 재등장하냐? [1]
카타子리
2019-01-24 0-0 261
621633 일반  
동물계 최강에 속하는 킹도 결국 고대종이네
계D단
2019-01-24 0-0 86
621632 일반  
원피스도 점점
하리꼬
2019-01-24 0-0 50
621631 일반  
상디수준
우동사
2019-01-24 0-0 172
621630 일반  
카이도>>삼황>대장=부선장 [1]
I카이I
2019-01-24 0-0 55
    
1 [2][3][4][5][6][7][8][9][10]..[2302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