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니 근데 힘이 비슷한 놈들이 제.대.로 싸운다면 서로 치명상을 입어야 정상 아닌가?
유기적수학 | L:43/A:412
LV14 | Exp.7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69 | 작성일 2018-01-09 13:40:53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니 근데 힘이 비슷한 놈들이 제.대.로 싸운다면 서로 치명상을 입어야 정상 아닌가?

 

 

 힘, 실력이 비슷한 강자들이 피차간에 승패를 작정하고 맞다이 뜬다면

 

 아무리 못해도 최소한 옷이라도 찢어져야 정상 아님? 

 

 

 생각을 해봐.  아카이누와 아오키지도 합을 겨루는데 10일이나 소요되었는데

 

 

 

 느그 샹구가 단 하루만에 카이도우와 격전을 치르고 상처 하나 없이 옷 매무새 다 정리하고 정결 출현?

 

 

 사실상 언어도단이지.   대장끼리의 싸움도 10일이나 걸려야 결과가 나오는데,  사황끼리의 싸움이 단 하루만에?

 

 기간을 수치적으로 환산해보면 딱 10%만 합을 겨루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1초
안싸웠거나 싸웠더라도 장기전이아니지
그이전에 오다가 그 묘사를 왜했는지를 따져보셈
2018-01-09 13:42:21
[추천0][반대0]
호돌호돌
소규모 충돌인가보지
흰수염배에서 샹크스가 그랬던거 처럼ㅇㅇ
작정하고 다이다이 뜬건 아니지
2018-01-09 13:42:37
[추천0][반대0]
투신최강
기백이 현역인 흰수염이랑도 1대1로 힘으로 밀어붙인 아카이누도 치명상입고 흰수염도 치명상 입었는데말이죠 ㅎㅎ
2018-01-09 13:43:28
[추천0][반대0]
흑도MIHAWK
단체전이라서그런거지 샹구단신이엿으면 뒤졋지
2018-01-09 13:44:25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원피스 853화 애니 한글영상
코코넷
2018-09-16 0 0
원피스 853화 애니
tuboq
2018-09-16 0 0
원피스 917화 번역본 - 9월 13일 업데이트 [19]
붕마루
2018-09-13 12 0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572309
루피지금 아무리스크없이 기어4쓰고 킹콩 게틀링건 쓰는거가능하다면 카이도우원콤가능?
feat작중팩트
2018-09-19 0-0 12
572308
그건 누가이김? [4]
나른해
2018-09-19 0-0 37
572307
원피스 최종흙막 공개. [1]
천곡오살
2018-09-19 0-0 80
572306
씹크스랑 로우 빠는 새기들 특징
샹퀴
2018-09-19 0-0 31
572305
평행이론 나온거는 루피랑 조로가 끝임 [3]
장사떡
2018-09-19 0-0 41
572304
아카이누는 너무 떡밥 다 소모된 쉰밥같다 [1]
이쁜쓰레기
2018-09-19 0-0 28
572303
카이도우=쇼군 [7]
feat작중팩트
2018-09-19 0-1 74
572302
티치보다 못한 씹크스 [1]
샹퀴
2018-09-19 0-0 45
572301
도플업적
나른해
2018-09-19 0-0 14
572300
근데아까부터 3선장평행이론거리는놈은뭐임? [4]
feat작중팩트
2018-09-19 2-0 59
572299
씹크스 빠는 새기들 이유가 뭐임? [2]
샹퀴
2018-09-19 0-0 35
572298
결론 나왔네
나른해
2018-09-19 0-0 40
572297
쌌다.......... [2]
럭키포트
2018-09-19 0-0 122
572296
샹크스 죽는건 당연한거아님메? [6]
겐지작살
2018-09-19 0-0 44
572295
티치나 빨아라ㅇㅇ [3]
샹퀴
2018-09-19 0-0 45
572294
진심 한사람한테 영자보다 쪽지 많이 받은거 첨임 [3]
어린프린스
2018-09-19 0-0 58
572293
카타=도플>크래커지 퓽ㅇ쉰들아 ㅋㅋ [2]
천곡오살
2018-09-19 0-0 36
572292
크도논쟁이 애매하긴하다
디크로
2018-09-19 0-0 20
572291
시끄럽고 정리해줌 [4]
장사떡
2018-09-19 0-0 88
572290
카잭 또 정지 ㅋㅋㅋㅋㅋㅋㅂㅅ
디크로
2018-09-19 0-0 51
572289
도플라밍고= 느그 루피로우 2명 어린애 다루듯 동시에 개패는 실력자. [5]
뉴비입니닷
2018-09-19 0-0 31
    
1 [2][3][4][5][6][7][8][9][10]..[2289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