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카이도우vs주먹4대장,중장
solopeople | L:0/A:0
LV12 | Exp.5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17 | 작성일 2018-01-09 21:46:0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카이도우vs주먹4대장,중장

말 그대로

대장들 아카이누,아오키지,키자루,후지토라는 주먹싸움

그리고 거프,츠루제외 중장포함

누가 이길까요?

전자가 불리하면 잭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카이도우
 
5 Vote (41.67%)
카이도우에 잭은 껴야이김
 
1 Vote (8.33%)
대장들과 쩌리들이 이김
 
6 Vote (50%)
총투표수 : 12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란등냐나옽
아카이누하고 키자루하고 아오키지가 각각 용암주먹, 빛주먹, 얼음주먹 써서 이김
2018-01-09 22:08:14
[추천0][반대0]
[L:25/A:415]
Serial
아카이누 아오키지로 충분
2018-01-09 22:12:33
[추천0][반대0]
[L:46/A:284]
뚱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력금지면 대장균들 그냥 일반인 아님??? ㅋㅋㅋㅋㅋ근데 애초에 카이도우는 능력없어도 피지컬 자체가 다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중립인 내가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1-09 22:41:12
[추천0][반대0]
ㆍ멍멍이ㆍ
능력 안쓰면 거프 선에서 싹다 정리
2018-01-09 22:54:30
[추천0][반대0]
롤로노아졸
거프가 있자나
그 무장색 주먹하나로 로져를 위기로 몰아가고 거의 잡을뻔힌고 시키도 때려잡고 했는데 거프하나로 충분함
2018-01-10 11:49:15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원피스 905화 번역본 - 5월 25일 업데이트 [18]
붕마루
2018-05-25 13 0
원피스 837화 애니 한글영상 [3]
코코넷
2018-05-20 1 0
악마의 열매 리스트 [47]
WLEHSRLF
2018-05-11 3 0
원피스 에피소드별 회차 정리 [17]
바나나퀵
2017-09-22 11 0
원피스 BGM [5]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539131
갑자기 미호크 생각나서 말인데
마시멜로우
2018-05-27 0-0 7
539130
3년이나 안먹엇다는거 복선아님? [2]
여중생
2018-05-27 0-0 22
539129
토에이 놈들
마시멜로우
2018-05-27 0-0 26
539128
빅맘 입 크게 벌리고 눈깔 뒤집어지는거 보소 ㅋㅋ
원씹못
2018-05-27 0-0 51
539127
근데 작중팩트로 2년전 아카>거프아니냐 [1]
대장최강
2018-05-27 0-0 33
539126
아카이누 거프 ㅈㄴ싫어할듯 [1]
대장최강
2018-05-27 0-0 36
539125
정결당시 거프 > 아카이누는 팩트죠;;; [3]
원씹못
2018-05-27 1-1 75
539124
퀴로스도 도플 죽여버린다고 달려들었는데 결과는?
조강훈
2018-05-27 0-0 21
539123
정결당시 거프가 아카이누 죽이려고 했잖슴. [8]
기적
2018-05-27 0-0 91
539122
새벽에 팩트체크 하고 간다 [2]
원씹못
2018-05-27 0-0 69
539121
미>샹 외우고 잔다
™레드†χ
2018-05-27 0-0 10
539120
전성기레일리vs전성기거프는 지금으로 비유하면 조로vs스모커
조강훈
2018-05-27 0-0 25
539119
전성기 레일리정도면 현재 빅맘 이길수있음? [4]
기적
2018-05-27 0-0 76
539118
개덥네시발
육황€조로
2018-05-27 0-0 19
539117
티치가 3개 능력자라는건 다들알고잇지?? [6]
욘코우티치
2018-05-27 1-0 133
539116
구 전설 서열표는 로저-시키-거프-흰수염>제파-센고쿠-레일리 이게 맞다고 봄 [2]
™레드†χ
2018-05-27 0-0 36
539115
- 원피스 역사상 제일 통쾌했던 명장면 BEST - [3]
™레드†χ
2018-05-27 0-0 165
539114
후좆vs티치 예상 딱이거아니냐? [2]
욘코우티치
2018-05-27 1-0 62
539113
스모커의 무서움 [1]
마시멜로우
2018-05-27 0-0 65
539112
당연히 혁명군 검수한테 개털리고 튄게 팩트지 뭔 오기도전에 튀어?ㅋㅋㅋㅋ
조강훈
2018-05-27 0-0 50
    
1 [2][3][4][5][6][7][8][9][10]..[2156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