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정상결전 다시보기 Fcat 체크
히메카와 | L:0/A:0
LV9 | Exp.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3-0 | 조회 2,408 | 작성일 2018-01-11 16:59:0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상결전 다시보기 Fcat 체크

작가공인 사최간 = 해군대장

사황급 2명이면 해본멸망

 

말이 통하지않는 카이도랑 일전을 벌이고온 샹크스한테 해본전체가 쪼는모습

아가리누는 꼬랑지 내리고 감히 덤빌생각도 못하고있음

대장균들 스스로 이때 아카이누는 딸피라고 말하는데

그게 사실이라면 결국 딸피 병수염 평타한대를 맞고 뒤질뻔한걸 자인하는격

그리고 정결이전에도 병수염의 상태는 겉잡을수없을만큼 계속 악화되고있었다

즉 사황최약체 흰수염에게 평타한대 맞고 뒤질뻔한게 아가리누라는 거임

대장균들이 딜교로 자위하는 부분은 아무것도아님

왜냐면 원피스 세계관에서 아정도 상처는 적당한 휴식만 취하면 금방 원상태로 회복가능하고

저상태에서 아가리누를 원콤내고 정결기준 대장급이였던 티치도 발랏던걸 상기해야됨

그러니까 결국 흰수염을 사망에 이르게한건 흰수염이 앓고있던 자신의 병때문이지 

혐장균들이 말하는거처럼 해군에 발려서 뒤진게 아니다

정상결전은 해군이 이룬것없는 허울뿐인 전쟁이였고 진정한 승자도 패자도 없었다는게 팩트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3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히메카와
팩트글엔 반박못하고 도망가는 대장균
2018-01-11 17:02:34
[추천0][반대0]
태극용
사실이긴 함
병때문에 공격을 회피할 상황이 안됬던게 맞으니까
악화 된것도 사실이고..
2018-01-11 17:39:41
[추천1][반대1]
[L:12/A:129]
藤虎
하나부터 열까지 개소리
2018-01-11 17:44:10
[추천2][반대6]
루치
ㅇㅈㅇㅈ
2018-01-11 22:43:41
[추천0][반대0]
달려라니나
아카이누 = 흰수염에게 '두 대'
2018-01-12 00:20:28
[추천0][반대0]
[L:53/A:351]
티치가 정결기준 대장급은 씹오바아니냐
전날에 마젤란한테 1초컷당했는데
2018-01-12 02:51:36
[추천0][반대0]
꾸루후루꾸
이런 당연한말 해줘도 무의미 어차피 당연한것도 모르는 병1신들이라ㅎㅎ
2018-01-12 09:53:05
[추천0][반대0]
아줌마달려
저기 위에 대장균이 하나 있어보이네
아으 대장균은 박멸해야해 팩트를 가져다 줘도 그런다
2018-01-12 13:29:31
[추천0][반대0]
기어리버스
자기보고 싶은거만 보네
이러니까 사황충 소리를 듣지
2018-01-12 16:00:06
[추천0][반대0]
니세니세
ㅋㅋㅋㅋ 흰수염한테 맞은게 평타냐ㅋㅋㅋ 존나쌘걸로 맞았구만
2018-01-12 20:06:48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원피스 845화 애니 한글영상 [1]
코코넷
2018-07-15 0 0
원피스 911화 번역본 - 7월 12일 업데이트 [20]
붕마루
2018-07-12 11 0
악마의 열매 리스트 [54]
WLEHSRLF
2018-05-11 3 0
원피스 에피소드별 회차 정리 [18]
바나나퀵
2017-09-22 11 0
원피스 BGM [6]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555813
정결때 흰수염 샹크스 동맹 맺었으면 어케됬을까? [1]
아노락락
2018-07-17 0-0 16
555812
사황 빅맘 풀전력은 사황 중 제일 무서울듯 [2]
꾸엑
2018-07-17 1-0 146
555811
원게 오랜만이군 [3]
카타子리
2018-07-17 0-0 72
555810
신우치 vs 전우치 [9]
도후라밍고
2018-07-17 0-0 99
555809
짭 에이스 사실분 구함 [6]
꾸엑
2018-07-17 0-0 180
555808
미호크 평타가 대천세계?
씹덕후
2018-07-17 0-0 139
555807
모리아 애는 뭘 믿고 카이도우한테 깝치는거냐 [5]
징베구이
2018-07-17 0-0 262
555806
원게 공식 서열3 [2]
거프사황
2018-07-17 0-0 89
555805
뚝배기깨지기싫으면 내남편좀 그만넘보셈 [24]
광견이
2018-07-17 0-0 168
555804
신우치라는거 그냥 백수해적단 내에서 흔한 중간보스 호칭인듯 [4]
가뭄의잭
2018-07-17 2-0 164
555803
아카이누는 스토리상 사보한테 정리당할 놈 아님? [6]
외과의사
2018-07-17 0-0 136
555802
응애~ 응애~!
마시멜로우
2018-07-17 0-0 60
555801
부드르부드르
씹덕후
2018-07-17 0-0 52
555800
원게의 또하나의 잼 [1]
츄펠다운
2018-07-17 2-0 93
555799
기어포스 스킬 = 빅맘 무장색 평타
징베구이
2018-07-17 0-0 70
555798
자기전 작중팩트로 알아보는 서열
원알잘
2018-07-17 0-0 22
555797
오다는 뭔가 왠지 웬만한 사기급 초인계열매는 허접,찌찔이,개그캐한테 주는듯 [3]
동동
2018-07-17 0-0 152
555796
원피스에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좀 말이 안돼는 괴리감있는 전투신 [6]
삼삼드래
2018-07-17 0-0 159
555795
도플라밍고 vs 미호구 [2]
튀니지
2018-07-17 2-0 71
555794
오다 이자식 블리치 표절임. ㅡㅡ [3]
호날D오
2018-07-17 9-0 821
    
1 [2][3][4][5][6][7][8][9][10]..[2223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