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잠시 장외로 된게 언제부터 리타이어가됨?
크리치아드L | L:0/A:0
LV36 | Exp.9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5-2 | 조회 1,003 | 작성일 2018-01-13 04:24:4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잠시 장외로 된게 언제부터 리타이어가됨?

 

 

아카이누가 정신을 잃었나? = X

 

 

 

아카이누가 몸을 못움직이는 상황이었나?  = X 

 

몸을 못 움직이는 상황이었으면 죽었어야 정상. 

 

물속으로 떨어지는데 못 움직였으면 죽는거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5
2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샹밥먹
저런거 다따지면 이미 흰수염은 처음 공격허용했을때 뒤진목숨
2018-01-13 04:39:20
[추천0][반대0]
뚱인데요ㅎ
자기가 떨어지고 있음을 인식하고, 또 자기를 이렇게 만든 흰수염을 증오하면서 떨어지고 있음에도 바로 일어나서 덤벼들지 못하는게 아카이누 현실임. 다시 일어나서 명구빵치면 내가 이긴다! 라고 생각하고 있으면 그걸 실천해야 되는데 그렇게 하질 못하잖슴. 다시 일어나서 달려들 힘조차 저때 당시는 없던 상황이고, 기어이 그렇게 일어나서 다가가봤자 다시 빠꾸해서 돌아갈게 뻔한데 일단 절벽에서 힘 보충하다 다시 올라온거지. 난 저 당시의 상황만을 보고 말하는 거
2018-01-13 04:57:55
[추천1][반대1]
뚱인데요ㅎ
그리고 아카이누가 물 속으로 떨어지는데 못 움직였으면 죽은거다 하시는데 잘 움직일 수 있던 아카이누엿다면 왜 바로 못 올라 왔을까요.
흰수염이 멀었다며 마린포드 광장 반으로 쪼개고, 검은수염 등장하고, 해군들이랑 신경전하고, 흰수가 검수 공격 시작하고, 쓰러뜨리고, 막타 치려는데 총맞고 검수 해적단한테 다굴맞고, 원피스는 실재한다 후 죽고, 검수가 열매 뺐고, 징베가 루피 들고 도주할때 돌아온 아카이누입니다. 절벽아래서 꽤나 시간을 오래 보낸게 팩트입니다.
그리고 어쨌든 다시 복귀했다는 이유로 패배하지 않은게 되면, 아카이누에게 맞고 전투불능인 상태였다가 다시 복귀한 징베, 크리엘, 이완코브 역시 아카이누에게 졌다고 할 수 없습니다.
2018-01-13 05:16:48
[추천0][반대1]
검은검사
아카이누가 못움직이는 상태였나=O
이렇게 보는데
떨어진 도중에 공중에서 회복했는지 아니면 떨어진 장소가 우연히 돌덩이 위였는지 어떗는지 안나와서 알 길이 없기는 함
근데 아카이누의 목적이 아무리 루피였다지만 눈앞의 해적을 무시하고 루피만 잡을거야 이러는 인물도 아니었음
저기서도 떨어지는 순간 흰 수염을 외치고 있고
즉 맞은 타격으로 몸이 제대로 안움직여서 떨어지는걸 저항하지 못한게 맞다고 봄
2018-01-13 08:39:48
[추천0][반대0]
사카타긴상
ㅋㅋㅋㅋㅋㅋ야이멍청아 왜 아카이누가 떨어지는도중 회복해서 올라왔다고 생각하냐
부하가 구해줬을수도 있잖아.
2018-01-13 08:47:31
[추천1][반대1]
海軍大?
ㅅㅂ 닌 기울어진 지면하나 못이겨서 떨어져 내려간게 리타가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1-13 09:03:19
[추천1][반대1]
[L:12/A:129]
藤虎
솔직히 그 순간적인 접전에서 진건맞지

다만 그렇다고 아카이누가 당시 씹틀딱흰수염보다 약하단게 에바인거임

물론 리타 안당하고 그대로 루피추격해서 이완코프 징베 다쳐바르고 마르코포함 대대장들 혼자상대하면서 지원받고 진격까지했으니 아카이누 걍 줫나쎔
2018-01-13 09:44:59
[추천0][반대0]
츄으잉
권투로치면 잠시 다운됐다가 다시 일어난거 맞음 ㅋ
KO는 아니고 씹지렸다 내 비유에 내가 지려버렸다;
2018-01-13 10:30:05
[추천2][반대0]
BoG
일단 잠시 몸을 추스려야 할정도는 다친듯
2018-01-13 11:05:11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트라팔가 로우 vivre card OPmagazine 번역 [13]
해군영웅
2018-10-22 4 0
원피스 858화 애니 한글영상
코코넷
2018-10-21 0 0
원피스 921화 번역본 - 10월 19일 업데이트 [19]
붕마루
2018-10-19 7 0
역식만화)23쪽어치!! 해군변장하고 해군본부에 간 우솝★★★★ [23]
黑수저
2018-10-06 4 0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583910
조우인가? 그 코끼리가 사람사람열매 먹는게 최강 아님? [3]
여동빈
2018-10-24 0-0 20
583909
나만 방귀냄새 조아함?
똥꼬충
2018-10-24 0-0 19
583908
샹크스가 사황중 최강 [3]
sdffsd2
2018-10-24 0-0 36
583907
원피스 월드시커 쿠잔
21C아티스트
2018-10-24 0-0 71
583906
전설의 해병 [1]
해군영웅
2018-10-24 0-0 66
583905
사보의 실력
영웅키리토
2018-10-24 0-0 122
583904
대장키
ORD
2018-10-24 0-0 15
583903
더파이팅 볼수있는데 없냐??
루피에미
2018-10-24 0-0 36
583902
키자루 이 장면에서 [1]
존나잘생김
2018-10-24 0-0 170
583901
서얼 알려줌.
호날D오
2018-10-24 0-0 58
583900
검을 맞대는 것 만으로도 상대를 벨 수 있으면 [3]
인간맨
2018-10-24 0-0 172
583899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금사자SIKI
2018-10-24 0-0 20
583898
모리아 줫밥ㅅㄲ
헨콕은이뻐
2018-10-24 0-0 28
583897
피 흘린 거 가지고 뭐라하시는데 [6]
인간맨
2018-10-24 0-0 188
583896
어인섬다시보는데
헨콕은이뻐
2018-10-24 0-0 25
583895
원잘알이 알려주는 최고에 미녀... [5]
키윽
2018-10-24 1-0 245
583894
보내려면 키자루가 딱이긴 한데 [2]
소년시엘
2018-10-24 0-0 86
583893
내가 갈까? 사카즈키 [1]
해군영웅
2018-10-24 1-0 161
583892
구전설시대에 지금시대해군대장들이엿으면 시키가 [2]
금사자SIKI
2018-10-24 0-0 72
583891
바로 신고함 ㅇ.ㅇ [4]
펑키스타일
2018-10-24 0-0 102
    
1 [2][3][4][5][6][7][8][9][10]..[2335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