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초인계 최강 열매 투표
명예훈장 | L:0/A:0
LV22 | Exp.3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946 | 작성일 2015-09-15 21:32:2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초인계 최강 열매 투표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LR6dS

 

 

초인계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조금 상위권이라 생각되는

열매는 다 넣음 최대3표가능.

 


모든것을 늘리는 주인공의열매 '고무고무열매'


초인계 최강이라 일컫는 열매 '흔들흔들열매'


최강의 방어력 '다이아다이아 열매'


모든것을 부유시키는 열매 '둥실둥실열매'


모든것을 튕겨내버리는 '도톰도톰열매'


50억에 거래된 궁극의 열매 '수술수술열매'


자연계 라고 해도 과언이아닌 공포의 열매 '독독열매'


물체나 생명의 시간을 12년뒤로 돌리는 '뒤로뒤로열매'


장난감으로 변하고 존재가 사라지게되는 '하비하비열매'


중력을 조종하여 운석까지끌어내리는 '중력중력'열매


모든것을 조종해버린다 '실실열매'


메두사의 열매 '매료매료열매'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고무고무
 
1 Vote (4%)
다이아다이아
 
1 Vote (4%)
둥실둥실
 
2 Vote (8%)
수술수술
 
5 Vote (20%)
독독
 
0 Vote (0%)
뒤로뒤로
 
1 Vote (4%)
하비하비
 
4 Vote (16%)
중력중력
 
5 Vote (20%)
실실
 
0 Vote (0%)
매료매료
 
0 Vote (0%)
흔들흔들
 
5 Vote (20%)
기타
 
1 Vote (4%)
총투표수 : 25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개념공부중
이렇게보니까 역시 초인계가 가장씹사기야
2015-09-15 21:33:45
[추천0]
[L:2/A:242]
앙기무띠
중력이나 다이아같은게 좋을듯 나머지좋은것들은 전무 제약이있으니.. 독독은 설사인생 수술수술은 수명깍으면서사용하고 실실은 도플머리정도가 아니라면 고무보다 못할듯..
2015-09-15 21:34:55
[추천0]
한입만줘
가장좋은건 하비하비지 닿았다하면 끝나는데 이건 골드로져가 와도 안된다.
체술기본급이상인 놈이 먹어도 최강이 될 수 있는 열매다.

뒤로뒤로열매는 버프, 디버프 서포터용 열매
거프, 흰수염, 레일리 늙은이들한테 써주면 시너지 줜나 터지고
나이 10~30대애들한테는 너프, 디버프먹이고 줜나 좋아
활용도에 따라 무궁무진하다

금사자시키 열매는 말이 필요한가.
2015-09-15 21:37:45
[추천0]
츄윙스
개인적으로 흔들,둥실,수술
2015-09-15 21:36:19
[추천0]
real간다삐야
돈벌수있는 능력으로 골라야지 뒤로뒤로
2015-09-15 21:37:46
[추천0]
해군왕거프
아무리봐도 도톰이없는데 어디있는거
2015-09-15 21:37:45
[추천0]
靑雉
갓중력
2015-09-15 21:38:00
[추천0]
한입만줘
근데 아무리 이래저래도 쿠릉쿠릉열매 만한건 없다.

공포가 곧 신이다
-갓 에넬-
2015-09-15 21:38:44
[추천0]
공백의백년
루피정도 체술 되는 애가 하비하비 먹었다고 생각해봐 루피 펀치 몇방 먹어도 도피 무장색에 다 막히는데 하비하비는 그 수많은 펀치 중 딱한번만 터치해도 걍 게임끝인데;;
하비하비가 최강임
2015-09-15 21:39:24
[추천0]
텅텅이
일단 제일 사기인 능력이 하비하비 능력이죠 이건 그냥 아무도모르게 친한척 다가가서 한번만 터치하면 이기는 게임인데 이건 힘의 상하 관계를 무시해버리는 열매 그리고 수술수술 열매도 또한 좋죠 자기가 생각하는대로 원안에 있는 모든것을 해버리니 자기가 상상하는 만큼 열매 활용도 좋아질거 가틈
2015-09-15 21:39:59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48화 번역본 링크 [15]
심포니아
2019-07-05 6 0
정보공지
원피스 893화 애니 수정완료 [3]
코코넷
2019-06-02 0 0
정보공지
매거진 6권 수록 정보 [7]
쵸파에몽
2019-05-19 1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07.10 업데이트) [52]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677294 일반  
좋은아침 원게인들아~~~~ [1]
INFINITI루피
2019-07-16 0-0 10
677293 일반  
그런 일은 절대로 없을거라 나는 믿을게요~~~~~
키르시
2019-07-16 0-0 3
677292 일반  
상디가 조로보다 강한 이유가 있었네
박상현븅신
2019-07-16 0-0 50
677291 일반  
조로가 상디보다 약한 이유가 있었네 [2]
박상현븅신
2019-07-16 0-0 63
677290 일반  
트럼프카드 서열 ㅋㅋㅋㅋㅋㅋ
궁수
2019-07-16 0-0 47
677289 일반  
도플라밍고 vs 사황최고간부 [1]
궁수
2019-07-16 0-0 52
677288 일반  
세계 최강 클래스 vs 톱 클래스
궁수
2019-07-16 0-0 37
677287 일반  
작가 공식 라이벌 관계
궁수
2019-07-16 0-0 41
677286 일반  
해군대장 1명 막을려면 ㅋㅋㅋㅋㅋㅋ
궁수
2019-07-16 0-0 35
677285 일반  
해군대장 1명 vs 사황최고간부 2명
궁수
2019-07-16 0-0 17
677284 일반  
해군은 계급이 높을수록 강함
궁수
2019-07-16 0-0 19
677283 일반  
아카이누랑 섹1스하고 싶다 씨1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릴타치
2019-07-16 0-0 46
677282 일반  
등장. [1]
정든인생151
2019-07-16 0-0 36
677281 일반  
흰수염 샹크스가 하늘 가른 게 흰수염 언월도 때문임? [1]
슈퍼원숭이
2019-07-16 0-0 41
677280 일반  
시발 원게 수준 ㅋㅋ
츄펠다운
2019-07-16 0-0 70
677279 일반  
이 장면 미호크vs비스타같네
그런데도
2019-07-16 1-0 151
677278 일반  
역시 쓰레기통 답누
산의노인
2019-07-16 0-0 49
677277 일반  
zz장담하는데여기느낌낼라고만화책찌찌핥은새기있음
세최좆
2019-07-16 0-0 35
677276 일반  
장담하는디 지금 여기서 키보드열심히 두들기는 돼ㅡ지새ㅡ끼들중에 [1]
거프십구품
2019-07-16 0-0 36
677275 일반  
후 오늘담배로하루를보내고 지찌만지면서쉬고있다
세최좆
2019-07-16 0-0 37
    
1 [2][3][4][5][6][7][8][9][10]..[2709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