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오=아카는 진짜 개소리지ㅋㅋㅋㅋㅋㅋ
오렌지주스 | L:0/A:0
LV21 | Exp.3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5 | 조회 831 | 작성일 2018-04-16 16:59:4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아오=아카는 진짜 개소리지ㅋㅋㅋㅋㅋㅋ

아카>=아오면 몰라도 

아카이누가 아오키지 죽일수 있는거 살려줬다고하는데 

거기서 아오키지 죽여서 징베가 어인섬에서 

"루피, 너가 2년간 수련하는동안 아카이누와 아오키지 와의 원수쟁탈전에서 호각의 승부끝에 아카이누가 아오키지를 죽이고 원수가 되었다."

 

 

이런 대사떳으면 아오=아카 이딴 개2소리가 나왔을까?ㅋㅋㅋ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
5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노을에물든
개소리까진 아니라고본다 10일같은 초장기전 전투는 그 둘이 처음이었으니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카>아오 or 아카>=아오
2018-04-16 17:04:38
[추천0][반대0]
튤립이랑꺠
그러면 님은 한국전쟁에서 남한하고 북한하고 휴전할당시 un하고 중공인민지원군에서 이전쟁은 한,북 대치하다고 판단 타나라 개입으로 인한 세계대전으로 번질가는성을본다. 인데 그러면 균일하다고 했으니 남=북임?? 나참... 님말대로면 남=북임
2018-04-16 17:14:08
[추천0][반대0]
노력의화신
작가가 10일이라는 무리한 설정을 한 이유를 생각해봐라
아카이누> 아오키지면 걍 하루만에 결판난걸로 설정했겠지
아카이누가 마지막에 서있을 힘이 있었던건 카타쿠리전처럼 막판 한 합으로 갈린거겠지
섬이 반반 나뉠정도로 대등하게 싸웠다는 묘사도 있고
작가가 왜 이리 표현할것 같냐
2018-04-16 17:46:25
[추천0][반대0]
원씹못
아카>=아오니까

아카=아오도 맞는말인데?
2018-04-16 17:56:13
[추천0][반대0]
[L:45/A:319]
츄펠다운
짤보소 계속보게 되네 ㅋㅋ
2018-04-16 18:13:22
[추천0][반대0]
[L:50/A:374]
동산
아카>=아오는 가능인데
왜 아카=아오는 불가능하다고 하는거지?
2018-04-16 21:02:12
[추천0][반대0]
[L:61/A:439]
이용신
동급이라도 결과가 날 때까지 싸우면 결국 어느쪽이든 한 쪽은 이기게 돼있음
그 대표적인 예시가 10일이나 싸워서야 결판이 났던 아카이누 아오키지 전이고.
원수 버프 받은 지금은 모르겠지만 적어도 당시엔 아카이누=아오키지가 맞음.
2018-04-17 06:36:00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원피스 902화 번역본 - 4월 20일 업데이트 [23]
붕마루
2018-04-20 11 0
원피스 832화 애니 한글영상
코코넷
2018-04-15 0 0
오다 인터뷰 / 원피스 새로운 전설의 등장 + 시간이 있다면 그리고 싶은 스토리 [62]
호돌호돌
2018-03-06 0 0
오다 인터뷰 / 알라바스타편은 비비의 묶인머리 때문에 만들어진 편이다? + 원피스 장기연재의 원인 칠무해 [25]
호돌호돌
2018-03-05 3 0
원피스 공식 소설 "에이스" 4월4일 출간 [22]
호돌호돌
2018-03-05 2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30822
우리 엄마가 매일 내게 말했어
매인이
2018-04-22 0-0 8
530821
원게인 3명 vs 해군지부 병사 1명 [1]
RED벨벳
2018-04-22 0-0 14
530820
루피 씹정박아 싸패샛끼 이중성 오지네 ㅡㅡ [4]
에메랄드
2018-04-22 0-0 40
530819
원피스 실사화 [4]
데쿠
2018-04-22 0-0 48
530818
징베 어떻게 될거 같냐? [2]
에메랄드
2018-04-21 0-0 38
530817
원게엔 정상인이 나말고 없니? [6]
츄펠다운
2018-04-21 0-0 77
530816
전결에서 아카가 루피 죽였으면 아카이누는 그날 뒈졌지 [2]
각설탕제로
2018-04-21 0-0 87
530815
카타쿠리 탐방여행.txt
카타子리
2018-04-21 0-0 126
530814
원잘알 있냐 이거 몇권쯤에 나온 씬이었지 [2]
세나스
2018-04-21 0-0 63
530813
카이도우 에피에 징베는 한 턴 쉴 것 같음
팩트체크
2018-04-21 0-0 31
530812
사보 + 루피 VS 후지토라 [1]
볼살♡
2018-04-21 0-0 37
530811
빅맘 없는 샬롯 해적단 vs 밀ㅈ모자 해적단 + 징베 [3]
밤의노래
2018-04-21 0-0 120
530810
원피스 최강자 투표 [2]
원씹못
2018-04-21 0-0 68
530809
사보 vs 카타쿠리 vs 마르코 [4]
단탈리안
2018-04-21 0-0 116
530808
루피 카타쿠리 입 가려줄 때 멋졌는데
몽규
2018-04-21 0-0 98
530807
붉은발 제프의 전성기 실력 [3]
불한당가
2018-04-21 0-0 148
530806
근데 진짜 암만봐도 에피소드의 끝이 이렇게 ㅈ같은 끝을 보여주는건 처음인거 같은데 [4]
AshRoller
2018-04-21 1-0 102
530805
최종 상디,징베는 크래커,스무디 라인이지. [1]
극흑470
2018-04-21 0-0 128
530804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곡혹470
2018-04-21 0-0 36
530803
루피가 이거에 대한 복수인거면 갓다인정 ㅇㅅㅇ?
조로찌♥
2018-04-21 0-0 160
    
1 [2][3][4][5][6][7][8][9][10]..[1895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