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루피는 언제쯤이면 진짜 성장을 보여줄까
소년시엘 | L:0/A:0
LV49 | Exp.1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828 | 작성일 2018-11-08 21:04:1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루피는 언제쯤이면 진짜 성장을 보여줄까

나루토는 언제부턴가

평소엔 장난쳐도 싸울때는 겁나 분석 + 진지 쩔던데

그리고 자기가 습득한 기술들을 다 완벽하게 써먹음

아니 120% 활용해서 자기보다 강한 적을 상대로도 버텨냈음

 

근데 루피는 자기가 배운것도 제대로 안써먹고있네 ; 심지어 사황이 상대인데..

 

그래놓고 털린다음

"두고보자.." 이갈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루피빠지만

루피 이런 모습은 진짜 멋없어보인다

 

해적의 싸움은 항상 목숨을 거는거라고 해놓고서는

배운것도 제대로 안써먹고 머리에 피몰려서 걍 기세만으로 싸우다가

잡혔는데

카이도우가 무자비한놈이라 죽여버리면 어쩔라고..하아...

 

그래도 지금 루피 클라스가 있는데

적어도 어느정도 싸워보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물러나던가

털리는 전개로 갔었으면 이해하겠는데

 

뭔 한방컷..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NateRivers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카이도우는 루피혼자서 "절대" 넘을수 없다고봄 도플라밍고때처럼 누군가의 도움받아서 이기거나 아니면 타협점을 찾겠지 루피가 무투로 1:1로 카이도우 꺾는일은 안나올거같음 힘 인플레이션 차이가 말이안됨
2018-11-08 21:05:34
[추천0]
키쿠사카
육다식 전개.... 속도 빨라서 좋긴 한데 ㄹㅇ 한방컷은 좀 너무했다 육다야 아무리 그래도 오황인데
2018-11-08 21:06:25
[추천0]
라이진
좆다한테 뭘 바라냐 픵신아 ㅋㅋ
2018-11-08 21:07:09
[추천0]
[L:35/A:732]
카네키™
쩝 저도 많이 실망스럽네요
2018-11-08 21:29:02
[추천0]
라빈그
방심한 한방이라서 그런거 아닐까
다음에 싸울때도 한방으로 기절 하지않을꺼같은데
2018-11-08 21:49:30
[추천0]
[L:7/A:158]
이강인
항상 얻어터지고 시작해 뭐 주인공버프가 너무 쌔서
2018-11-08 22:41:31
[추천1]
[L:11/A:192]
귀여운존재
루삐는.. 투샷 투킬 당하고 역전승 하는 캐릭이니깐염
투킬 당하고 약쩜을 찾았당! 승리~ 여태까지 이랬으니까용
이길거라 믿습니당~
2018-11-09 01:32:1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45화 번역본 링크 [18]
심포니아
2019-06-07 3 0
정보공지
원피스 889화 애니 수정완료 [3]
코코넷
2019-06-02 0 0
정보공지
원피스 944화 스포일러 (3차 수정) [18]
가프♥
2019-05-30 1 0
정보공지
매거진 6권 수록 정보 [7]
쵸파에몽
2019-05-19 1 0
정보공지
원피스 885화 애니(임 나옴) [8]
수학교육과
2019-05-19 1 0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64615 일반  
설정오류같다 [1]
모르건즈
2019-06-18 0-0 21
664614 일반  
흰수염
완전한생물
2019-06-18 0-0 22
664613 일반  
상디 > 조로 불만있냐 쉬벌련들아?
스텔쓰블랙
2019-06-18 0-0 63
664612 일반  
퀸이 대장급인이유
늙은이
2019-06-18 0-0 44
664611 일반  
흑막은 샹크스라고 ㅋㅋㅋ
정신병자임
2019-06-18 0-0 43
664610 일반  
내예상엔 최종보스는 금사자시키임 [2]
GLSIKI
2019-06-18 0-0 104
664609 일반  
최종보스는 검은수염이 아님 [1]
섹시한모란
2019-06-18 0-0 194
664608 일반  
최종보스 후보가 대충 이래되나? [4]
Snpxm12
2019-06-18 0-0 113
664607 일반  
미호크vs비스타는 밸붕인가요 뭐죠?? [7]
헤이세이
2019-06-18 0-0 141
664606 일반  
근데 츄잉도 최종 강함은 티치로 보는거임? [2]
궁수
2019-06-18 0-0 146
664605 일반  
지금 머 카이도가 원탑이니 아카이누가 원탑이니 해봤자 [3]
장범
2019-06-18 0-0 84
664604 일반  
이새낀 무슨 프랑키아빠처럼 생겼냐 ㅋㅋ [2]
궁수
2019-06-18 0-0 241
664603 일반  
대장이 쎄긴 쌘듯
섹시한모란
2019-06-18 0-0 155
664602 일반  
링링68세 카타쿠리 48세 플랑페 15세 ㅋㅋㅋㅋㅋ [2]
궁수
2019-06-18 0-0 198
664601 일반  
샹크스의 업적을 한 가지로 정리한다. 대장균들아
슈퍼원숭이
2019-06-18 0-0 44
664600 일반  
메이플 직업중에 해적이 제일 역겹더라 ㅋㅋㅋ [1]
궁수
2019-06-18 0-0 155
664599 일반  
루피에게 순수하게 1대1 로 털린애들 [1]
화이트런쳐
2019-06-18 0-0 199
664598 일반  
난 메이플 직업중에 도적.검사.법사 말고 궁수가 젤 역겨워 [2]
정신병자임
2019-06-18 0-0 61
664597 일반  
샹크스 레전드짤(99% 확률) [2]
친목근절
2019-06-18 0-1 304
664596 일반  
등장. [1]
정든인생151
2019-06-18 0-0 115
    
1 [2][3][4][5][6][7][8][9][10]..[2461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