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오뎅 캐릭터 왜 이리 븅신같지? 오다의 실패작같음
빛무진 | L:0/A:0
LV18 | Exp.5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383 | 작성일 2020-02-14 15:49:3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뎅 캐릭터 왜 이리 븅신같지? 오다의 실패작같음

오뎅 새뀌 보다보면 ㄹㅇ 어느 소설 암덩어리 주인공 보는 느낌임

고구마 백만개 먹는 느낌 맨날 처 털리기만 하는놈

무력이 세면 뭐하냐? 대가리가 빡대가린데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9/A:358]
가뭄의잭
흰수염이 사람 잘못 본 듯
오뎅 패왕색 감지하고 우두머리가 될 놈이라고 했는데
그냥 남의 밑에 있을때가 훨씬 일 잘하고 무난했다

우두머리 되니까 일을 존나게 그르침
2020-02-14 15:50:33
[추천0]
갓바살인마
강한 힘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그걸 사용 했다가는 백성들이 죽으니까
자기 백성들 희생 줄이기 위해 자기가 대신 희생한건데
그걸 이해 못하고 멍청하다는 분이 더 빡대가리 아닌가요?
2020-02-14 15:53:21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972화 확정 글스포 + 그림 11장 [69]
츄잉형2↑
2020-02-18 1 0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71화 번역본 링크 [9]
심포니아
2020-02-14 3 0
정보공지
원피스 922화 애니 [4]
코코넷
2020-02-02 0 0
정보공지
원피스 실사드라마 넷플릭스 결정 [12]
삼도류열매
2020-01-30 2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11.14 업데이트) [76]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45071 일반  
대장도 사최간 원콤
카마조
2020-02-20 0-0 4
745070 일반  
대장은 사황에게 발린것이 팩트.
대기업회장
2020-02-20 0-0 14
745069 일반  
사황을 막을 전력 대장 = 칠무해
대기업회장
2020-02-20 1-0 9
745068 일반  
아카이누>흰수 라면서 왜 오뎅>카이도임?
쿠훌린
2020-02-20 0-0 6
745067 일반  
사황 막을 전력=대장.
카마조
2020-02-20 0-0 8
745066 일반  
말년병장도 현역이다.
대기업회장
2020-02-20 0-0 13
745065 일반  
사황이 강하나요, 대장이 강하나요? [1]
Kim군
2020-02-20 0-0 21
745064 일반  
오카흰 오카흰 신나는 노래 나도 한 번 불러본다~~~
엘라그로스
2020-02-20 0-0 17
745063 일반  
오뎅이. 가장 죽이고 싶은놈
도카크
2020-02-20 0-0 153
745062 일반  
흰수염은 힘도 기백도 현역이래 [1]
카마조
2020-02-20 0-0 169
745061 일반  
사황은 모리아랑 라이벌인게 팩트
카마조
2020-02-20 0-0 30
745060 일반  
카이도 신체 내외부 둘다 강하면 어떻게되는거지 ㅋ [1]
서시
2020-02-20 0-0 37
745059 일반  
자신의 리미트에 다달았다는걸 전성기 로저,흰수염보다 강하다고 이해하냐 ㅋㅋㅋㅋ [1]
llliillll
2020-02-20 0-0 77
745058 일반  
9남 그새기들은 킹,퀸보다 약해서 사실상 오뎅이 혼자 다한거긴함
llliillll
2020-02-20 0-0 46
745057 일반  
오뎅 ㅈㄴ 암걸리네 [1]
GomugomuCock
2020-02-20 0-0 103
745056 일반  
오뎅보다 센 애들
llliillll
2020-02-20 0-0 38
745055 일반  
오뎅 총에 죽는구나 [1]
서시
2020-02-20 0-0 31
745054 일반  
샹크스 벤베크만이랑 동급임? [1]
거프
2020-02-20 0-0 150
745053 일반  
흰>카 대>사 미>샹
카마조
2020-02-20 0-0 10
745052 일반  
미호크-세최검 샹크스-톱클래스 검사
카마조
2020-02-20 0-0 13
    
1 [2][3][4][5][6][7][8][9][10]..[28657]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