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새로 나올 초신성에 관한 원피스 설정집 (오다 피셜 포함)
호돌호돌 | L:0/A:0
LV6 | Exp.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6-0 | 조회 25,705 | 작성일 2017-12-27 13:03:1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 나올 초신성에 관한 원피스 설정집 (오다 피셜 포함)

2017년 원피스 20주년이 지나고

곧 원피스 캐릭터 설정집이 한개 더 나올 예정

내용은 "로우와 초신성"에 관한것인데, 그것에 관해서 오다가 짧은 소개를 했음

 

-번역 내용-

작중 샤봉디제도에서 초신성이 등장할거라는 말이 나올때까지도, 초신성중 아무도 제대로 설정이 안되있었다.

원래는 유스타스 캡틴 키드를 초신성 주요인물로 설정하려 했으나, 생각지도 못하게, 로우가 두각을 나타내게 되었다.

이번 설정집의 주제는 "두각을 나타낸 뜻밖의 인물"인데, 트라팔가 로우가 그러하다.

로우 뿐만아니라 최악의세대 인물들이 대부분 그렇다

최악의세대 초신성의 등장컷이 나왔음에도, 그들중 누구도 내 설정집에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그때의 상황은 아주 빠듯하고 급박하였다

내가 생각하기에, 지금까지 줄거리는  임팩트가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그때, 영감이 갑자기 와서 단숨에 9명의 초신성을 설정해내었다

사실 9명은 좀 많은편이라, 몇명은 없애려고 하였으나 결과적으론 모두 출현시키게 되었다

원래 나는 "신세계는 아주 잔혹한곳이니, 초신성중 절반은 거기서 실패를 맛 보게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였으나 그렇게 되지는 않았다

내가 만화를 그릴때, 나는 키드를 아주 중요인물로 그리려 하였으나...결과적으로는 로우가 앞에 나타났다! 생각지도 못하게.

 

 

요약: 초신성 인물 설정은 원래 되어있던게 아니다.

신세계에서 초신성 절반은 떨구려 했으나 실패.

원래는 키드를 루피의 주요 라이벌로 설정하려 했으나, 결과적으로 로우가 중요인물이 되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6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7/A:257]
BOA·HANCOCK
키드는 뭐.....떡이 되었지 ;;;
2017-12-27 13:07:28
[추천0]
정채연
굿 ㅊㅊ
2017-12-27 13:27:46
[추천0]
zepo
로우는 좁밥이렷다
2017-12-27 17:14:34
[추천0]
매너인
저 말은 또 어찌보면 키드를 애정할수도있으니 지금 아니라도 나중에 중요인물로 가겠죠..?ㅋㅋ 초신성 전부 매력있으니 앞으로 더 많이 등장해주길!
2017-12-27 17:55:58
[추천0]
원피스고이
보니 떡밥이 젤궁금
2017-12-27 21:04:12
[추천0]
[L:25/A:527]
캐벙이
열매 이름 나왔으면 좋겠따
2017-12-27 21:22:19
[추천1]
[L:10/A:64]
당케닭스
저 말은 로우 케릭이 인기가 많아져서 비중을 늘렸다는 말인가여
2017-12-27 23:31:54
[추천0]
초인계최강
아마 카이도우전에서 샤봉디처럼 루피,키드,로우 다시 연합할듯?
2017-12-27 23:50:00
[추천0]
호날D오
내 예상대로군 야호호
2017-12-28 00:41:20
[추천0]
[L:5/A:168]
사랑해루피
로우는 거의 도플라밍고한테 반죽음이였제
2017-12-28 08:26:35
[추천0]
[L:9/A:131]
Tashigi
보니떡밥도 궁금
2017-12-28 11:47:57
[추천0]
하이퍼노바
간단하게 말하면 그리고 보니까 졸라 멋있어서 어 얘가 더 낫네
2017-12-28 12:50:10
[추천0]
새대
로퀴들 설치길래 뭔가했더니 ㅈ도없네ㅋㅋㅋ

걍 드레스로자랑 루피 동맹으로 비중커진게 끝
2017-12-28 12:51:01
[추천0]
[L:3/A:201]
네리엘
로우 비중늘린건 팩트인듯
2017-12-28 21:36:16
[추천0]
[L:40/A:127]
돋았네
원래 초신성의 설정이 아무것도 없었다는 저말은 즉 로우의 고향인 하얀마을과 호박병부터 로시난테와의 인연(로시난테 자체도 로우때문에 억지로 만들어진케릭? 굳이 도플이 동생이 있을 필요는 없지), 로우의 원래 이름이 트라팔가 D 워털루 인것도 전부 나중에 넣은 설정이라는거네
2017-12-29 03:44:12
[추천0]
[L:40/A:127]
돋았네
그래서 펑크하자드 부터 드레스로자 스토리가 ㅈ같이 길었던거고 급하게만든거라
2017-12-29 03:44:47
[추천0]
딸딸이왕
그러니까 이 쓰레기 색히는 즉흥적으로 스토리 쓰고 있다는 얘기네 븅신색히
2017-12-29 16:24:55
[추천0]
산하해적단
아주 옛날이건 로저시대 이건 그 이후이던 아무튼 해적들은 자기네들끼리 편 먹고 싸우질 않았음
사황 조차도 서로 물고 뜯는 상황이지
하지만 루피는 미호크가 눈여겨 봤듯 정상전쟁에서 적이였던 중립이였던 결국 루피의 아군으로 만드는 그 무서운 루피의 힘이 나중에 크게 개방 될거라고 봄
초신성들 등장 시킨 이유가 뭐 루피 라이벌이다 루피만 제일 강한게 아니다 라고 약간 충고 식으로 한걸수도있는데
요번 드레스로자 부근에서 로우랑 편먹고, 갱벳지랑 결국엔 타도 빅맘 하고 있고(벳지 호감형으로 바뀜), 개인적인 추측인데, 드레이크가 로우랑 원래 둘이 친했고 뭔가 거래를 했거나 동맹 인것 같음
카이도우 치자는게 로우가 뻘생각이 아닌듯 함
나름 루피보다 계획도 있고 치밀해서, 드레이크가 먼저 카이도우 밑으로 들어가서 정보 얻고 힘좀 기르다가 나중에 벳지처럼 로우, 루피 연합 이랑 편먹고 쓰러트릴 삘임
거기에 +벳지 피떡 된 키드도 구하고 우르지도 뭔가 크래커 한테 당한 우르지, 크래커를 무찌른 루피 뭔가 일맥 상통함 결국 편먹고
보니는 뭔가 신문 보면서 루피네 자랑스럽다고 했고, 아푸도 왠지 카이도우 뒷통수 각이고 호킨스는 모르것다
2018-01-04 23:05:12
[추천0]
루치
진짜 스토리 즉흥적으로 짜냐? 지가 스토리 다짜면서 실패했다는 소리하고 로우가 앞에 갑자기 나타났다 이ㅈ랄 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2018-01-13 16:19:09
[추천0]
원빡이
어쩐지 샤봉디제도에서 개멋있었는데 2년후 갑자기 흉터생기고 몬생겨질때 알아봤음
2018-01-30 13:11:13
[추천0]
[L:34/A:303]
지겨워하지
ㅋㅋㅋㅋ 스토리 뚝딱
2018-02-19 23:54:1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원피스(ONE PIECE) 924화 번역본 - 11월 9일 업데이트 [23]
붕마루
2018-11-09 9 0
원피스 861화 애니 한글영상
코코넷
2018-11-04 0 0
21주년 오다 인터뷰 (현재 80%연재, 원피스 마지막 장면, 마지막 동료) [62]
호돌호돌
2018-11-02 5 0
트라팔가 로우 vivre card OPmagazine 번역 [20]
해군영웅
2018-10-22 7 0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593595
이제 씹크스 까내린다.
2018-11-13 0-0 13
593594
씹황충들은 흰수염이 최약체라고 까내림 ㅋㅋㅋ [16]
해군영웅♥
2018-11-13 0-0 52
593593
씹황충 대부분이 걍 포스충임
라이진
2018-11-13 2-0 23
593592
세계정부에 대장급 전력은 분명 또 존재한다 [4]
Mireu
2018-11-13 0-1 65
593591
사황충들은 만화를 객관적으로 못보는 장애가 있음 [8]
해군영웅♥
2018-11-13 2-0 73
593590
근데 왜 루피만 패기 쿨타임 있음? [4]
해군영웅♥
2018-11-13 0-0 104
593589
도플보다 쎈놈들은 최소 백명이 넘지......아무도 없나섬 동물들 마져도 더쎈놈 많음 [3]
각설탕제로
2018-11-13 2-0 67
593588
카이도를 이길 것 같나요? [6]
팩트만언급
2018-11-13 0-0 95
593587
오전이라 한가한 원게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3]
黑수저
2018-11-13 0-0 33
593586
샹크스,레일리,흰수염 키 오피셜 이씀??? [2]
오만의죄
2018-11-13 0-0 51
593585
차단 방법 알려주실분 구함 [3]
원피스완결
2018-11-13 1-0 37
593584
1사황 = 2대장 이다 [18]
Mireu
2018-11-13 1-2 90
593583
근데 맷집은 도플>카타 아님? [1]
반박충
2018-11-13 0-1 46
593582
개인적으로 원피스인물중에서
구운떡
2018-11-13 0-0 17
593581
도플>기어4루피 [4]
오지터
2018-11-13 0-1 63
593580
도플>카타쿠리, 사최간 한방컷인 놈들이 뭐가 대단하다는거냐 [8]
우동사
2018-11-13 0-0 118
593579
샹크스가 사황이라고 미호크보다 강하다는 개소리하지마라 [2]
몽키디자루
2018-11-13 1-0 41
593578
ㅇㅋ씹황충들논리로 [2]
위블사랑
2018-11-13 0-0 32
593577
아니 씹횡충들 도대체 왜 ㅋㅋ
위블사랑
2018-11-13 0-0 25
593576
날뛰던 얘들 왤케 조용하냐
원피스완결
2018-11-13 0-0 57
    
1 [2][3][4][5][6][7][8][9][10]..[2374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