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거프 이븅싄 따치고보면 찐따오한테 줄창 털리다가 마지막1번이긴거아님?
조강훈 | L:0/A:0
LV55 | Exp.8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16 | 작성일 2018-05-28 00:17:1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거프 이븅싄 따치고보면 찐따오한테 줄창 털리다가 마지막1번이긴거아님?

지입으로 '이번에야말로' 친챠오 깨부수려고왔다라고 언급=>그동안 숱하게 털려오다가 이번에는 제대로 이길각오로 도전한다

 

 

샌드백대신 산을부수며 수련했다=>샌드백으로 수련하던시절에는 친챠오한테 개털리니까 산으로 수련해서 수련강도를 높였음

 

 

참고로 친챠오는 거프 혼자 빡세게수련할때 술퍼마시면서 놀러다녔음 찐따오도 수련했으면 마지막싸움도 거프가 털렸을듯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8/A:569]
OTL3♨뿌직
루피도 똑같음...
기억나는것만보면 크로커다일,크래커,카타쿠리등...
줄창 얻어터치며지다가 마지막에 한번이긴케이스..
2018-05-28 00:36:15
[추천0][반대0]
가을전설
친자오는 사황도 잴만큼 굉장한 강자임 아마 위블급이었을 수도 있음
2018-05-28 04:47:03
[추천0][반대0]
[L:60/A:338]
망가P
근데 소년만화는 결국 최종승자가 승자지
2018-05-28 07:49:50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원피스 914화 번역본 - 8월 17일 업데이트 [18]
붕마루
2018-08-17 10 0
원피스 849화 애니 한글영상 [2]
코코넷
2018-08-05 0 0
악마의 열매 리스트 [57]
WLEHSRLF
2018-05-11 3 0
원피스 에피소드별 회차 정리 [22]
바나나퀵
2017-09-22 11 0
원피스 BGM [6]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564090
카이도우 vs 키자루 대결 예상.jpg
빨간견
2018-08-19 0-0 33
564089
애두라 위타천이 뭐야? [3]
캐벙이
2018-08-19 0-0 78
564088
이 브금 기억하냐? 완전 초창기 브금인데 [1]
다이후쿠
2018-08-19 0-0 61
564087
루피는 고무고무로켓이란 편리한 이동수단이있는데 요즘왜안쓰지? [1]
Good9
2018-08-19 0-0 102
564086
키자루가 카이도우 빅맘 교섭에 가는 경우에 일어나는 일 [3]
도후라밍고
2018-08-19 1-1 233
564085
아카이누 죽이고싶다 [1]
광견이
2018-08-19 0-0 73
564084
850화 애니도 작화 쌉지린다 기대하셈 ㅋㅋㅋㅋ [1]
다이후쿠
2018-08-19 0-0 343
564083
미호크 > 레일리 맞냐? [2]
예쁜비비
2018-08-19 0-0 103
564082
공격 한번이라도 막으면 고평가 해도 된다고 보는데 [3]
Saiyuu
2018-08-19 0-0 155
564081
야 솔직히 새장 못부순다는 게 말이나 되냐? [4]
Saiyuu
2018-08-19 0-0 239
564080
거프 vs 오니구모.. 누가 이길까? [2]
빨간견
2018-08-19 0-0 78
564079
도플 새장 거프도 못뿌심? [4]
Maoki
2018-08-19 0-0 136
564078
팩트는 루졷 둘다 시속 200km도 못 따라 잡는다는거지. [1]
피떡가이
2018-08-19 0-0 95
564077
간단하게 알아보는 사황 vs 대장 [1]
해군영웅
2018-08-19 0-0 169
564076
성우 애니 대사 몇화에서 나오는지아시는분 [1]
김준혁
2018-08-19 0-0 29
564075
공격한번 막는걸로 고평가 ㄴㄴ [4]
해군영웅
2018-08-19 0-0 484
564074
빅맘의 강함은 성위에서 루피랑 대결할때 보여줬지
외계과학자
2018-08-19 0-0 97
564073
다단 알고보면 세계적인 흉악한 범죄자다 [1]
외계과학자
2018-08-19 1-0 79
564072
사>대 [2]
나른해
2018-08-19 2-2 75
564071
누가 강한가요 [4]
마달젠
2018-08-19 0-0 110
    
1 [2][3][4][5][6][7][8][9][10]..[2256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