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에이스가 2번대대장이라 사최간이라고? ㅋㅋㅋㅋ
징베구이 | L:0/A:0
LV14 | Exp.2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3-0 | 조회 1,236 | 작성일 2018-07-19 14:56:5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에이스가 2번대대장이라 사최간이라고? ㅋㅋㅋㅋ


1번대대장 바제스 사최간급 소리하고

 

자빠졌네 ㅋ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3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3/A:393]
삭제된
흰수 대대장 번호 순서 강함이랑 관계 없잖아
2018-07-19 14:58:57
[추천0]
[L:16/A:22]
허언증
현실은 오븐급
2018-07-19 15:42:1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오다 에이치로 신년특집 자택 공개 "결말에 가까워졌다.100권 조금 넘을것" [47]
헌짱
2019-01-10 3 0
정보공지
원피스 868화 애니 [5]
코코넷
2019-01-06 1 0
정보공지
원피스 929화 번역본 링크 [21]
심포니아
2018-12-30 4 0
정보공지
원게 역대 에피소드별 빌런 인기 투표 결산 [30]
킹갓가로우
2018-12-25 1 0
정보공지
21주년 오다 인터뷰 (현재 80%연재, 원피스 마지막 장면, 마지막 동료) [93]
호돌호돌
2018-11-02 8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17936 일반  
스테파니쌤이래,,, 네이버 보고왔어,,
내려버려
2019-01-16 0-0 49
617935 일반  
2부의 문제점은 루피만 활약을 너무 많이한다는거다 [5]
불쾌한녀석
2019-01-16 0-0 37
617934 일반  
갑자기,.. [2]
내려버려
2019-01-16 0-0 57
617933 일반  
근데 휴재 계속하니깐 [1]
????ONE잘알
2019-01-16 0-0 169
617932 일반  
호킨스vs 하쿠바 [2]
갓d빛d
2019-01-16 0-0 51
617931 일반  
상디가 ㅈㄴ 센 이유 [1]
????ONE잘알
2019-01-16 0-0 100
617930 일반  
이번주도 휴재입니다. [2]
????ONE잘알
2019-01-16 0-0 276
617929 일반  
드레이크 죽여버리기 씹가능
빈스모끄
2019-01-16 0-0 41
617928 일반  
스포 ㅈㄴ 안나오네
아카이노
2019-01-16 0-0 133
617927 일반  
상디 평타가 사이 무각근보다 쎄네 [4]
빈스모끄
2019-01-16 0-0 160
617926 일반  
올해도 내년도 다우리꺼 복면안쓰고다 물리쳐~~ [5]
흑뽀
2019-01-16 0-0 20
617925 일반  
임 에대해 알아보자 [4]
꿀잼나뮈춤
2019-01-16 0-0 158
617924 일반  
상디>조로=베르고>로우=피카
흑뽀
2019-01-16 0-0 52
617923 일반  
ㅅ1발 ㅋㅋㅋㅋㅋㅋ [1]
샹밥먹
2019-01-16 0-0 86
617922 일반  
무투파랑 검사랑 싸우면 어떤식으로 싸우냐
천마
2019-01-16 0-0 35
617921 일반  
난 애니만봐서 모르는데 카타쿠리 이후 상디 어떻게됨? [6]
#닉네임강제변경
2019-01-16 0-0 69
617920 일반  
와 숫자 495ㅋㅋㅋ [2]
패미王원희
2019-01-16 0-0 355
617919 일반  
상디는 베르고부터 이기고 와라 [3]
족발
2019-01-16 0-0 137
617918 일반  
ㅇㅇ 와노쿠니 조로가 카이도목베고 상디가 조로목벨듯 [1]
세최좆
2019-01-16 0-0 30
617917 일반  
조로가 카이도 베는거 모르면 뒤져야지 ㅇㅇ [1]
족발
2019-01-16 0-0 93
    
1 [2][3][4][5][6][7][8][9][10]..[2376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