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원게 역대 에피소드별 빌런 인기 투표 결산
킹갓가로우 | L:0/A:0
LV49 | Exp.2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0 | 작성일 2018-12-2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게 역대 에피소드별 빌런 인기 투표 결산

기준은 그냥 본인이 멋있다. 간지난다. 등등 여러 기준으로 좋았던 캐릭터를 뽑아주시면 됩니다.

 

캐릭터 기준은 나름대로 긴 에피소드에서 루피와 대적했던 인물들 중 가장 강했거나 혹은 가장 큰 임팩트를 남겨 준 캐릭터를 기준입니다.

원게 여러분들의 많은 투표 기대하겠습니다 

 

다중투표 가능하며 3명까지 가능합니다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모건
 
2 Vote (0.7%)
캡틴 크로
 
5 Vote (1.75%)
돈 클리크
 
2 Vote (0.7%)
아론
 
4 Vote (1.4%)
와포루
 
1 Vote (0.35%)
크로커다일
 
46 Vote (16.08%)
에넬
 
21 Vote (7.34%)
로브 루치
 
41 Vote (14.34%)
겟코 모리아
 
2 Vote (0.7%)
키자루
 
8 Vote (2.8%)
마젤란
 
8 Vote (2.8%)
아카이누
 
15 Vote (5.24%)
호디 죤스
 
1 Vote (0.35%)
시저
 
2 Vote (0.7%)
도플라밍고
 
45 Vote (15.73%)
카타쿠리
 
65 Vote (22.73%)
카이도우
 
18 Vote (6.29%)
총투표수 : 286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거프사랑
악역 카리스마 투톱은 크로커다일이랑 도플인거같다.
2018-12-25
[추천0]
[L:18/A:448]
써누
강함을 떠나서 에니에스 로비 에피는 역대급이었음. 분량 죤나긴데 하나도 안지루함 ㄹㅇ
2018-12-25
[추천0]
루치
크로커다일, 도플라밍고, 카타쿠리 뽑음

닉값 오지게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
2018-12-26
[추천0]
레이쥬
폭시는 끼지도 못하네요 ㅋㅋ
2018-12-26
[추천0]
카타子리
갓ㅡ타쿠리
2018-12-26
[추천0]
MR0루피
에니에스 로비편이 윗분말대로 진짜 역대급 판이고 하나도 안지겹고 육식이라는 신선함이 엄청 좋았음
2018-12-26
[추천0]
패미王원희
도피 많네
2018-12-26
[추천0]
[L:4/A:228]
광D●버기
버기 왜 없냐
2018-12-26
[추천0]
[L:36/A:378]
장대호
도피야 말로 악역의 바이블
2018-12-26
[추천0]
[L:30/A:581]
진프릭스
해적의 정석 크간지
2018-12-26
[추천0]
[L:20/A:78]
원나블테코
도플,카타,루치요
2018-12-26
[추천0]
로뀨뀨
왜 크래커가 없냐 도플보다 우위인데
2018-12-26
[추천0]
Good9
히그마는없네
2018-12-26
[추천0]
[L:12/A:452]
원피스 최고의 에피소드=에니에스로비, 정상결전

원피스 역사상 최고의 장면
1) 에니에스로비에서 루피 명령으로 우솝이 세계정부 깃발 저격하고 CP9과 마주하는 장면
2) 정상결전에서 3대장 방어막 장면
2018-12-26
[추천0]
????ONE잘알
카타쿠리 진짜 잘뽑은거같다
2018-12-26
[추천0]
[L:50/A:424]
온죠지토키
알라바스타도 재밌었는데
2018-12-26
[추천0]
오렌지주스
아카 도피 카타 빼ㅡ박
2018-12-26
[추천0]
바람머루
에넬전도 재미는 있었지만 도플래기랑 크로코다일 날려버릴때가 젤 시원시원했던거같았음
2018-12-26
[추천0]
[L:43/A:591]
헌터빠돌이
아카이누가 왜빌런이야? 루피가빌런이다
2018-12-26
[추천3]
[L:10/A:197]
각성루피
알라바스타편 다시 보면 크로커다일보다 악랄한 놈이 없음. 천룡인이 귀여워보이는 수준임. 닥크로커.
2018-12-27
[추천0]
아놔진짜
카타구리는 역대급빌런에서 뜬금포 츤츤모드로...
2018-12-27
[추천0]
ㅎㅇㅅ
포스로보면 크간지, 키자루, 도플라밍고
크간지는 첨 등장한 자연계...루피가 두번이나 지고 저걸 어떻게이기나 생각들었음.
아오키지는 워낙에 순식간에 결판나서 별 느낌도 안들었음.
cp9은 가장 재밌었지만 해적단 망하는거 아닌가 싶을정도의 긴장감과 공포감을 주지는 못한듯
키자루는 초신성 하나하나씩 치워버리고 그담 밀짚모자일당도 하나씩 처리해가는게 ㄹㅇ 공포였고
도플이야 뭐...굳이 말할 필요가 있나.. 나쁜놈이지만 고귀한 출신에 능력 있고 패밀리도 잘 대우해주는 멋진 악당..드래곤볼의 프리저같은놈임
2018-12-27
[추천0]
[L:48/A:371]
수에르떼
로브루치가 아니고 에니에스 였으면 닥 에니에스였을듯
원피스 보면서 운적 처음이자 마지막이였음
2018-12-27
[추천0]
아카바네
너무 스토리가 김... 후딱후딱 진행하지...
2018-12-28
[추천0]
그만싸워욜
베르고 넣어줘요 ㅠㅜㅜㅜㅜ 시저는 관심없지만..
2018-12-30
[추천0]
성군
깅........
2019-01-04
[추천0]
[L:20/A:477]
다꺼져
크간지
2019-01-06
[추천0]
설사똥뿌직
갓넬
2019-01-17
[추천0]
짖베
아카이누 화력 약하네ㅋㅋ
2019-01-30
[추천0]
여우아리
크간지가 갑이지.
2019-01-31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 933화 번역본 링크 [12]
심포니아
2019-02-15 8 0
정보공지
원피스 873화 애니 [4]
코코넷
2019-02-03 0 0
정보공지
오다 에이치로 신년특집 자택 공개 "결말에 가까워졌다.100권 조금 넘을것" [61]
헌짱
2019-01-10 3 0
정보공지
원게 역대 에피소드별 빌런 인기 투표 결산 [33]
킹갓가로우
2018-12-25 1 0
정보공지
21주년 오다 인터뷰 (현재 80%연재, 원피스 마지막 장면, 마지막 동료) [94]
호돌호돌
2018-11-02 8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29912 일반  
눈앞에서 아이린이 샤워를 해도 난 엘자 동인지를 선택할것이다. [3]
엘자보댕이
2019-02-18 0-0 11
629911 일반  
요즘 현생에 집중하느라 엘자를 소홀히했네 [2]
엘자보댕이
2019-02-18 0-0 17
629910 일반  
사보vs사자 [1]
익명ekwlde
2019-02-18 0-0 26
629909 일반  
글고보니 복맥이는 어디갔냐? [2]
적당히혀
2019-02-18 0-0 20
629908 일반  
사최간 서열 이게 맞나요? [14]
김민규
2019-02-18 0-0 40
629907 일반  
궁금한게 있는데 [4]
김민규
2019-02-18 0-0 19
629906 일반  
그래서 걔넨 언제 돌아오냐 ?ㅋㅋ [3]
우동떡
2019-02-18 0-0 65
629905 일반  
유일무이 원게왕
Mr0SirCrocodile
2019-02-18 0-0 36
629904 일반  
조로가 와노쿠니에서 카이도우 베는거 다들 알고 있지?ㅋㅋ [5]
극흑496
2019-02-18 0-0 62
629903 일반  
원피스 가장 만만한 캐릭터는??? [5]
조개젖
2019-02-18 0-0 64
629902 일반  
난 직장 안다녔으면 원게왕 노렸을텐데 [5]
훈발놈
2019-02-18 0-0 41
629901 일반  
후지토라 생채기 있는데 망상이라네 ㅋㅋ [4]
Garp
2019-02-18 0-0 99
629900 일반  
솔직히 원희보다 밴만이 형님이 더 쌔긴함 [4]
훈발놈
2019-02-18 0-0 50
629899 일반  
사보:불쌍한 아오키지...아카이누 애송이에게 패하다니.... [1]
영웅키리토
2019-02-18 0-0 39
629898 일반  
전개가 무섭다 [1]
영웅키리토
2019-02-18 0-0 86
629897 일반  
샹크스는 사실 총력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1]
패황shanks126
2019-02-18 0-0 63
629896 일반  
원피스 캐릭터 인기투표 [3]
조개젖
2019-02-18 0-0 50
629895 일반  
노열매 사보가 6억인데 ㅋㅋㅋㅋㅋㅋㅋ [7]
영웅키리토
2019-02-18 0-0 134
629894 일반  
대장은 마르코랑 호각이잔아요
Garp
2019-02-18 0-0 22
629893 일반  
사보가 왜 대장급?? [4]
아프지마요
2019-02-18 0-0 104
    
1 [2][3][4][5][6][7][8][9][10]..[2422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