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번에 나는 우솝역할도 조낸 중요할거라고 본다
우운동선수 | L:0/A:0
LV15 | Exp.3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64 | 작성일 2019-08-26 00:30:4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나는 우솝역할도 조낸 중요할거라고 본다

이번 스탬피드에서 우솝역할이 조낸 중요했다고 어디서 봤다

지금까지 우솝을 띄워주는건 많이 없었는데 지금부터 우솝도 조금씩 챙겨주기 시작하는거 같네

우솝은 항상 전력을 바탕으로 한 활약을 한게 거의 없음

이번에도 스릴러바크처럼 브룩 소금으로 저격한거처럼 타마 수수경단 한포대 만들어놓고 뒤에서 저격하면서 스마일 능력자들 아군으로 만드는 역할일거 같다

루피해적단에 가장 성가신 존재는 상디가 분명/ 우솝 또한 다른 선원들이 하지 못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해왔음

지금까지 타마 능력으로 2마리 아군으로 만들었음 더 만들지 말라는법 없으니까 우솝 빠이팅이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호날D오
우솝 2년 수련기간 표지연재에서 과일 많이 먹고 뚱땡이 됐길래
악마의 열매 먹는구나 했는데.
그냥 섬이 애들 살찌워서 잡아먹는 컨셉이었어
2019-08-26 00:32:59
[추천0]
똑똑한상디
저격수이기도 하니까..패기좀 숙련되면 야솝처럼 떡상할수도 있을듯
2019-08-26 00:48:47
[추천0]
NTG
도플 때도 무슨 꼬맹이한테 써서 루피 구해준 거 보면 할만한 일은 있는데 다른 애들보다 약하고 임팩트가 없어서 그럼
2019-08-26 00:58:4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56화 번역본 링크 [12]
심포니아
2019-09-19 2 0
정보공지
원피스 903화 애니 수정완료 [1]
코코넷
2019-09-01 0 0
정보공지
스탬피드 캠버전 떳다 링크 날린다 볼사람 봐라 [19]
D의일족
2019-08-28 1 0
정보공지
스탬피드 줄거리 [25]
D의일족
2019-08-10 6 0
정보공지
매거진 6권 수록 정보 [7]
쵸파에몽
2019-05-19 1 0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98788 일반  
해군 소장 중장 대장 원수 연봉 몇베리냐?
하야타신
2019-09-22 0-0 2
698787 일반  
루피랑 싸운애들 다 간지나네
명제공룡권
2019-09-22 0-0 11
698786 일반  
2년후에 티본대령 강하게 나왔으면 좋겠다
우운동선수
2019-09-22 0-0 5
698785 일반  
제르마 전력은 카타까지 안가도 크래커선에 몰살아닌가
리르시스
2019-09-22 0-0 9
698784 일반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선★수
2019-09-22 0-0 23
698783 일반  
내가 볼때는 코비 소장이지만 실력은 중장급이다 [8]
우운동선수
2019-09-22 0-0 32
698782 일반  
드레이크 이중간첩인거같은데
배리나
2019-09-22 0-0 26
698781 일반  
코비는 잠재력만 보면 최소 대장급 플러스 알파지
하야타신
2019-09-22 0-0 25
698780 일반  
검수는 당연히 링링 영토침입할줄알았는데
리르시스
2019-09-22 0-0 14
698779 일반  
코비는 거프처럼 향후 노열매 무투파 최강이 될것이다
우운동선수
2019-09-22 0-0 13
698778 일반  
카이도우 벨정도 되어야 새장벨려나. [5]
리르시스
2019-09-22 0-0 33
698777 일반  
도플은 섬에 새장만 쳐놓아도 해군못들어오지않음? [6]
리르시스
2019-09-22 0-0 33
698776 일반  
코비가 사최간급까지 가능할까여 [2]
Fafqfqfq
2019-09-22 0-0 40
698775 일반  
사보 너무 막다뤄지는 거 같음...
Saiyuu
2019-09-22 0-0 50
698774 일반  
카타쿠리vs상다가족전원 누가이긴다고봄? [2]
리르시스
2019-09-22 0-0 57
698773 일반  
솔직히 도플 지금까지 살아있는 상태에서 칠무해 폐지되었어도 해군이 드레스로자 못쳐들어올듯....ㅋㅋㅋㅋㅋ
우운동선수
2019-09-22 0-0 20
698772 일반  
아 애니 뭐하냐 ^^!발 ㅋㅋ
운동선★수
2019-09-22 1-0 27
698771 일반  
솔직히 제르마 전력은 무시 못할거는 맞지..... [1]
우운동선수
2019-09-22 0-0 35
698770 일반  
담주 연재임?
우운동선수
2019-09-22 0-0 9
698769 일반  
다음화들이 ㅈㄴ 기다려진다 슈밤 [3]
Saiyuu
2019-09-22 0-0 97
    
1 [2][3][4][5][6][7][8][9][10]..[2588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