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불릿 "세계 최강이 된 나를, 해군원수 네가 나를 쓰러뜨려봐라."
헬렌켈러 | L:0/A:0
LV52 | Exp.9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870 | 작성일 2020-01-24 03:30:10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불릿 "세계 최강이 된 나를, 해군원수 네가 나를 쓰러뜨려봐라."

 

아카이누 = 세계관 최강자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0/A:278]
카이도우
2020-01-24 03:31:09
[추천0]
[L:59/A:314]
관심없다여
불릿 깬건 센고쿠였음
2020-01-24 03:56:43
[추천0]
[L:13/A:317]
매드먝스
24년전에 깨졌으니까 전 해군원수라 하면 콩그인데 걍 해군원수라니까 아카이누 맞는듯
2020-01-24 04:54:30
[추천0]
[L:18/A:84]
돌루피
얘길하면 뭐해ㅎㅎㅎ 다시나를 쓰러트려봐라??? 그 당시에도 지가 최강도 아니었는데 ???ㅎㅎㅎ 말하는 원수가 누구던간에 ㅎㅎㅎㅎㅎ 최강자랑 무슨상관인데 ㅎㅎㅎㅎㅎㅎ 제발 ㅎㅎㅎㅎ 국어좀 ㅎㅎㅎ
2020-01-24 05:18:15
[추천1]
원픠스만뵴
원수가누구든 그냥 해군탑이라 원수라고 얘기한거임
2020-01-24 05:29:28
[추천0]
자진탈퇴
특정인물이 아닌 '해군' '원수'라는 단어를 사용한것을 보아
'해군'이란 조직을 '원수'라는 지휘관이 지휘해서 자신을 쓰러트릴수있다면 자신은 '해군'이란 조직이 와도
24년전처럼 패배할일은 없을테니 세계최강이 가능해질거란 일종의 확신? 자신감? 같은걸 얻기위한 도발+도전 같은 느낌
한마디로 '아카이누' 라는 특정인물을 강하다고 인정하는게 아닌 지금의 '원수'는 24년전 '원수'처럼 '해군'을 지휘해서
자신의 꿈인 세계최강으로의 진격을 지금 늬들 실력으로 막아낼수있겠냐ㅋ? 꼬우면 막아봐ㅋ 라는 도발, 무시, 얕보는거임
2020-01-24 05:59:08
[추천1]
[L:39/A:468]
검은바다연
해군 버스터콜에 깨져서 해군원수 말한거지 정면으론 로져말고 막을사람없다고

대놓고 말하는데 아카이누 타령하는 난독자는 대체 ㅋㅋㅋ
2020-01-25 21:28:55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72화 번역본 링크 [15]
심포니아
2020-02-20 1 0
정보공지
원피스 922화 애니 [4]
코코넷
2020-02-02 0 0
정보공지
원피스 실사드라마 넷플릭스 결정 [12]
삼도류열매
2020-01-30 2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11.14 업데이트) [76]
양동9리9리
2019-03-12 13 0
정보공지
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2017-04-06 6 0
746740 일반  
안경녀가 예쁜이유
나재훈아빠
2020-02-23 0-0 1
746739 일반  
상디 빠는 애들은 장애인이 틀림없음 [1]
거프
2020-02-23 0-0 4
746738 일반  
느그 조로 이거 가능?
일지매
2020-02-23 0-0 5
746737 일반  
아래 2240원이라고 답한 새1끼들은 진짜 대가리 존나 빻은듯 ㅋㅋ [5]
대중차렷
2020-02-23 1-0 9
746736 일반  
거프랑 조로 차이 [3]
거프사랑
2020-02-23 0-0 17
746735 일반  
원게인 구분해줌 [4]
일지매
2020-02-23 0-0 12
746734 일반  
피카가 크래커급..이라는 똥글 어캐 생각함 [5]
나재훈아빠
2020-02-23 0-0 11
746733 일반  
경우의 수 문제 풀어볼 사람있누 [7]
AlphaetOmega
2020-02-23 0-0 42
746732 일반  
급식 대장균들 잘시간이다
검은바다연
2020-02-23 0-0 4
746731 일반  
와노쿠니 끝나면 조로 > 샹크스 확정이지. [3]
거프
2020-02-23 0-0 14
746730 일반  
신세계에서 살아남을수있는 강자라함은 패기를 두루갖춘자를 말함 [4]
아기만세리
2020-02-23 0-0 48
746729 일반  
졷로는 스승을 잘못만남 [2]
아기만세리
2020-02-23 0-0 83
746728 일반  
아이스킹
타이가
2020-02-23 0-0 6
746727 일반  
사카즈키
앙마의열매
2020-02-23 0-0 10
746726 일반  
상디가 페이지원을 잡았다는 애들은 만화 이해력이 존나 떨어지는듯 [14]
대중차렷
2020-02-22 1-1 99
746725 일반  
오뎅
타이가
2020-02-22 0-0 13
746724 일반  
하아..이태원 개재밌어;; [3]
똑똑한상디
2020-02-22 1-1 99
746723 일반  
"덤비러 온거면 상대해 주겠어" [2]
상뒤입니다
2020-02-22 0-0 142
746722 일반  
완호쿤이
미스뻑츈
2020-02-22 0-0 21
746721 일반  
거프 여친 공개 ㅋㅋ ㅇㅇ [4]
거프
2020-02-22 0-0 215
    
1 [2][3][4][5][6][7][8][9][10]..[29870]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