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솔직히 니세모노가타리 애니는 여러가지가 실망스럽다. (리뷰글/네타)
떨꾸 | L:10/A:12
LV14 | Exp.7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064 | 작성일 2012-04-28 04:46:35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니세모노가타리 애니는 여러가지가 실망스럽다. (리뷰글/네타)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으로만 이루어져있으니 과한 태클은 삼가해주세요.
 그냥 이렇게 생각한 애도 있구나~ 하고 생각해주세요 ㅎㅎ

'카렌 비'는 나름 마음에 들게 잘 표현해줘서 정말 샤프트에겐 감사할 따름입니다. '츠키히 피닉스'도 그렇구요.
하지만 아쉬운점은 있죠.

전체적으로 볼 때, 전작인 '바케모노가타리'에 비해서 '니세모노가타리'는 괴이함이 떨어져 보였습니다.
바케모노가타리는 여러 문제때문에 장면장면에 '글자를 삽입하는 기법(?)'을 보여줬는데 그게 바케모노가타리의 괴이함과
분위기가 잘 어울리면서 좋은 느낌을 이끌어냈다고 생각합니다. 반면, 이번 니세모노는 돈도 많겠다 스폰서도 많겠다
글자 삽입 기법을 대폭 줄였더군요..
혹시 바케모노에서 쓰인 글자삽입기법의 횟수와 니세모노에 쓰인 기법의 횟수가 비슷하다면 할 말은 없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느껴졌었기에 아쉽습니다.

또 이번 니세모노는 좀 과하다 싶을정도로 '노출'이 많았습니다..
1화에서도 굳이 카렌과 츠키히가 벗고 나올 필요는 없지 않았나 싶습니다.
물론 칸바루의 노출같은경우는 원작에서도 나온 내용이고 잘 표현해줘서 고맙긴 하지만요..

그리고 시노부랑 아라라기랑 목욕할때!
다 좋은데 목욕탕 왤케 넓어 ㅋㅋㅋㅋㅋ 좀 괴리감..이 들었습니다.

뭐 전체로 봤을땐 이정도?

하지만 제가 정말 불만인거는 '카렌 비'와 '츠키히 피닉스' 둘로 나뉘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카렌 비는 위에서 말했듯이 잘 표현해줬지만 딱 한가지 아쉬운게 있습니다.
아라라기가 카이키와 결전하러 가기 전 부분, 카렌과 버스정류장에서 조우한 부분입니다.
원작에서는 정말 신명나게 아라라기가 두들겨 맞는 장면이었는데요
저는 이 부분을 정말 기대했었거든요.. 왜냐하면 원작에서는 카렌의 동작 하나하나를 자세하게 묘사해주었기때문에
정말 스타일리쉬하고 타격감있는 그런 전투씬(?)을 기대했었는데.. 애니에서는 뭐랄까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긴장감도 없고 흐지부지한 그런 남매간의 티격태격으로 끝난느낌이었어요.. 차라리 칸바루가 에이코학원에서 내장잡고 빙빙돌렸을 때가 더 스릴있고 좋았던 것 같음. 아니면 초반에 센죠가하라가 아라라기입에 돌연 커터칼을 집어넣는부분이 차라리 더 좋았겠네요 ㅜㅜ

이 전투씬만 빼고는 카렌 비는 정말 잘 만들어줬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츠키히 피닉스는 정말 너무 안타까워서 미칠것같아요

카렌 비는 총 7화 구성이라서 내용을 전부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없었겠지만.. 츠키히 피닉스는 분량이 4화뿐이었죠. 아무리 츠키히 피닉스가 분량이 적다고 해도 그렇지 어떻게 4화만에 끝낼 기획을 한걸까요?!?! 그때문에 츠키히 피닉스에선 짤린 부분이 많습니다!

시노부가 아라라기의 그림자에서 나와서 "事は 急を ようする。" 라고 말하는 그 부분말이죠..
원작대로라면 거기서 시노부가 몰래 나와서 아침에 카렌이 했던 것 처럼 아라라기 뒤에서 목조르기를 하면서 부탁했어야했습니다. 하지만 짤렸습니다. 게다가 보통 짤린것도 아닙니다.. 등장을 그냥 장롱속에서 앞구르기하여 나온다는 평범한 등장으로 바꿔버린겁니다 ㅠㅠㅠ

또 요츠기가 집 대문을 부숴버린 뒤 카렌이 와서 놀라는 장면에서 말이죠.. 아라라기가 카렌에게 "나 이외의 그 어떤 사람도 출입시키지 마." 라고 명령하는 장면이 있어야하는데 짤랐습니다 ㅜㅠ 그 말 때문에 원작 마지막부분에는 재밌는 일화가 있는데 말이죠 ㅠㅠㅠ 그리고 츠키히에게 기습키스를 한 뒤에도 "너는 한 숨 더 자고있어." 라는식의 대사를 날려줘야하는데 역시나 짤렸습니다.. 그 두 개의 대사때문에 아라라기는 원작에서 '정말 내 말을 너무 잘 듣는 여동생들'이라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ㅠㅠ 진짜진짜진짜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사실 어찌보면 없어도 그만인 부분이지만 저는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왕팬,사생팬인지라 이런 사소한 부분마저도 짤렸다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ㅠㅠ

블루레이에서는 수정될지... 아무튼 기대 해 봅니다.

저는 매너남이니까 세줄요약 해드립니다잉

1. 샤프트에겐 너무나 표현을 잘 해줘서 감사할 따름. 하지만 불만은 있음.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음. 그래서 생은 고통임.(뭐래
2. 글자 삽입 기법이 바케모노보다 없는 점, 쓸데없는 노출이 많은 점이 아쉽다.
3. 카렌 비에서 카렌과의 전투(라기보단 일방적인 구타)씬이 아쉽다. 츠키히 피닉스에서 시노부의 등장이 아쉽다.
   아라라기의 사소한 말과 그로인한 일화가 나오지 않은것이 아쉽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9/A:234]
하마와호성
쓸데없는노출많은건 장점아닌가요?
2012-04-28 04:50:41
[추천0]
[L:21/A:469]
츤데레포
칫솔씬의 칫솔씬에 의한 칫솔씬을 위한 "야"애니
2012-04-28 04:54:09
[추천0]
[L:10/A:12]
떨꾸
하마와호성/ 그냥 샤프트가 눈호강하라고 넣은거지 원작에는 전혀 언급되지않은장면인지라.. 굳이 넣었어야 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솔직히 모노가타리 시리즈를 욕정하려고 보는건 아니잖아요.
2012-04-28 05:52:18
[추천0]
[L:10/A:12]
떨꾸
츤데레포/ 왜요? 양치질한건데 왜 야애니? 츤데레포님도 참 ㅎㅎ 그냥 칫솔질이잖아요ㅎㅎ
2012-04-28 05:53:14
[추천0]
[L:29/A:488]
아리아
ㅋㅋㅋㅋ;;;; 이번에 글자대입? 은 많이 쭐인건확실해요
확실히 ;;; 이번에 애니화 하면서 많이 변경된것이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 재미는 있어서 전 나름 재밋게 봣습니다

[p.s]칫솔신 블루레이 기대중 과연 야애니로변결될것인가 ㅋㅋㅋ
2012-04-28 09:18:17
[추천0]
[L:39/A:222]
하렘왕
요츠기 . . .ㅡ ㅡ
2012-04-28 09:59:32
[추천0]
[L:10/A:12]
떨꾸
아리아/ 칫솔씬은 그다지 변경 없이 갈 것 같습니다. 이미 TVA에서도 충분히 에로에로 였으니까요 ㅎㅎ
2012-04-28 10:11:21
[추천0]
[L:10/A:12]
떨꾸
하렘왕/ 아..저도 그렇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요츠기의 이미지와는 100% 다른 동녀가 나왔죠
2012-04-28 10:11:48
[추천0]
?
괴이함이 떨어진건 맞는것 같네요...아 바케모노가타리 소설...봐야되는ㄷ...
2012-04-28 10:23:50
[추천0]
[L:10/A:12]
떨꾸
?/ 모노가타리 시리즈는 한 번 읽으면 손에서 뗄 수 없죠...
2012-04-28 10:40:05
[추천0]
[L:8/A:392]
accelerator
노출이 쓸대없이 많다는것과 전투씬이 약간 실망스럽다는건 동감이예요 ㅋㄷㅋㄷ

게다가... 카게누이도 요츠기도 카이키도 내가상상한거와는 완전달랐어요 ㅠㅠ

카이키랑 카게누이는 쪼금 봐줄만해도.. 요츠기만은 전혀.....
2012-04-28 10:58:29
[추천0]
[L:10/A:12]
떨꾸
accelerator/ 그러니까요!! ㅜㅜ 요츠기는 좀 더 초라한 옷을 입고 나올줄알았는데..완전 화려해.. 모습만큼은 진짜 멋지다니까요.. 표정은 뭐 그렇다치더라도
2012-04-28 10:59:45
[추천0]
[L:1/A:121]
이츠고오
깊이 공감합니다..그림체든 가내용이든가...
좀 부족했죠
2012-04-28 18:20:48
[추천0]
[L:7/A:481]
휴케바인mk3
음 제기억엔 카렌에게 '나이외에 아무도 들여보내지마'란 대사는 한걸로 기억합니다. 다만 그 이후 이야기가 없어서 저도 아쉬웠지만요...
2012-04-29 12:00:42
[추천0]
[L:50/A:345]
쿠마가와
음? 노출이 많던가? 난 형이랑 같이 사이좋게 봤는데 말이지
2012-04-29 16:43:25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오와리모노가타리 애니 보는 곳 [6]
DIO사마
2015-12-21 0 0
[파이널 시즌] 모노가타리 엔드카드 정리 [3]
MouC
2015-10-04 1 0
모노가타리 게시판 추천/개념글 모음 [1]
츄잉
2015-07-29 0 0
오디오(캐릭터) 코멘터리 [5]
알로하홀랑
2015-07-29 2 0
3223
피카?
삐까
2018-08-07 1-0 28
3222
센죠가하라 걸레년 [1]
센좆가하라
2018-01-21 1-0 262
3221
살아나라! [1]
Oblivion
2017-10-27 0-0 117
3220
모노가타리는 [1]
梅花
2017-07-19 0-0 222
3219
ㅠㅠ 게시판 폐지된거임? [1]
아로멜
2017-07-05 0-0 322
3218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센좆가하라
2017-04-30 0-0 223
3217
머임 이거 머하는 애니임
닭근혜
2017-04-29 0-0 244
3216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퍼셀
2017-04-26 0-0 196
3215
생각해보니까 3분기에하는 오와리모노가타리에 다들어가겠구나
국위선양
2017-04-25 0-0 254
3214
시노부vs센죠가하라 누가 더 챙녀?
센좆가하라
2017-04-25 1-0 317
3213
츠키히는 불로불사인가요? [1]
bzanon
2017-04-23 0-0 339
3212
7월애하는 오와리모노가타리 [2]
꺼지라고좀
2017-04-19 0-0 359
3211
이거 속편 언제나옴? [1]
편의점샛별
2017-04-16 0-0 285
3210
님들 모노가타리 애캐 순위가 어째됨 [5]
Mocilol
2017-04-16 0-0 303
3209
언제 냉혈나오지 [1]
Comet
2017-04-15 0-0 283
3208
이거 재밌음?
용제육변기
2017-04-14 0-0 200
3207
이거
지오그랙
2017-04-13 0-0 198
3206
시노부는 갓이고 그러면
Fpaxpstl
2017-04-13 0-0 234
3205
시노부 장난아니게귀엽네용 [3]
쇼타콘
2017-04-12 0-0 351
3204
모노가타리 시리즈중에 노모가타린 없나요??
Zeref132
2017-04-11 0-0 258
3203
냉혈편 청불임? [3]
컹스하다
2017-04-08 0-0 317
    
1 [2][3][4][5][6][7][8][9][10]..[13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