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진짜 이럴꺼면 오로치 왜처넣은거냐..
가가기 | L:0/A:0
LV80 | Exp.1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70 | 작성일 2019-04-19 02:30:1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진짜 이럴꺼면 오로치 왜처넣은거냐..

아니 예상은햇음 원작이랑 너무 틀이 바뀌어버리니깐

암만 타츠라도 조금은 소모할수도 있으니

전개 자체를 바꿔야하는데 그러기엔 타임라인이 너무 안맞고

근데 싀발 오로치를 꼭 사이타마한테 붙여야했나?

타츠마키가 싸워서 압살하는것도 재밌는 부분 아닌가?

애초에 타츠마키 전력은 괴인협회 본부를 끌어올릴정도로 강하기 떄문에

압살한다고 해도 전혀 이상할거 없기도함 부자연스럽지도 않고

원작은 재밌게 만드는데 리메이크는 그닥 애정이없나? 진짜 원같지않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7/A:221]
김무제
진짜 오로치 제거해도 스토리에 지장 없음ㅋㅋ
아무 영향도 변수도 안끼치는데
2019-04-19 03:04:51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64화 [1]
심포니아
2019-11-30 0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17화 [3]
심포니아
2019-10-02 0 0
정보공지
원펀맨 괴인 명단 (리메이크 기준) [11]
양동9리9리
2019-07-18 11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페이지 수와 날짜 정리 [9]
금배찡
2018-07-28 4 0
정보공지
진심CD 오디오 드라마 리스트 정리... [15]
지옥Fubuki
2018-07-01 9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8182 일반  
타츠마키를 사랑합니다 [2]
원수쫄보색
2019-12-13 0-0 48
78181 일반  
리메이크가 좋다 [2]
린델
2019-12-13 0-0 63
78180 일반  
느그 빡빡이 카구야한테 터짐 [11]
레이년따먹
2019-12-12 0-0 199
78179 일반  
갱신 예고 해주셨네요 [4]
후부키
2019-12-12 0-0 555
78178 일반  
갱신 소식 없는 이유 예상... [3]
LWIAY
2019-12-12 0-0 426
78177 일반  
갱신소식 없는 이유 [1]
코쿠시보우
2019-12-12 0-0 188
78176 일반  
모브 vs 타츠마키
魔神
2019-12-12 0-0 81
78175 일반  
원펀맨 21권 3권 샀네요 [8]
후부키
2019-12-12 0-0 348
78174 일반  
마루고리는 one도애니보고서 용급에서대단하다고말한듯 [1]
록스D
2019-12-12 0-0 160
78173 일반  
오늘 갱신? [1]
PIGGOD
2019-12-12 0-0 149
78172 일반  
오리지널 67화 반정도 왔네 [3]
좃시우
2019-12-12 0-0 258
78171 일반  
ㄱㅏㄹㅗㅇㅜ! [4]
의기양양
2019-12-12 0-0 333
78170 일반  
내가볼때 무라타는 마루고리 270m인줄 몰랐을듯 [2]
개빠성요한
2019-12-12 1-0 628
78169 일반  
플래쉬 미즈키 컬러링 [3]
후부키
2019-12-12 1-0 491
78168 일반  
다크 히어로 타레오 만화 3화 [4]
코쿠시보우
2019-12-12 2-1 618
78167 일반  
차라리 갱신 몇주 미루고 큰거 연재햇으면 조컷네
아낙씹아문
2019-12-12 1-0 123
78166 일반  
초합금 버스터 스케일 크게 좀 나왔으면 [3]
좃시우
2019-12-12 0-0 287
78165 일반  
글리젠 폭발까지 day2
코쿠시보우
2019-12-12 1-0 357
78164 일반  
원펀치맨공식서열(작가보다똑독한사람이쓰는) [2]
nomokun
2019-12-11 0-0 418
78163 일반  
가로우스케일커져봤자지구파괴급은아닐듯 [4]
nomokun
2019-12-11 1-1 292
    
1 [2][3][4][5][6][7][8][9][10]..[279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