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겁쟁이 페달 테시마 ㅋㅋㅋㅋㅋㅋ
부우 | L:0/A:0
LV15 | Exp.5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569 | 작성일 2015-10-25 22:15:2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겁쟁이 페달 테시마 ㅋㅋㅋㅋㅋㅋ

나는 약해. 나는 약해.
라고 입버릇처럼 말하는 주제에 미나미를 상대로 페어플레이를 빙자한 여유를 부리고 앉았네..
자기 주제파악은 하는 캐릭인줄 알았는대
이번일로 실력도 재능도 없고 책임감도 절실함도 부족하고 거기에 주제파악도 못하는...

한마디로 무쓸모를 떠나 팀에 해악을 끼치는 인물로 자리매김함.

뭐..냉정하게 본다면 겨우 고등학교 애들 놀이이니 승부 근성보단 페어플레이로 자기만족감을 우선시해도 되겠지만

그게 팀 스포츠라면 얘기가 다르지..
더군다나 작품내에 캐릭터들이 승부에 임하는 마음가짐은 완전 세계대회 뺨칠정도인대
그저 자기만족감을 위해 팀을 내팽겨친 테시마.

설혹 오노다가 기어올라와 산악을 따낸다한들 테시마의 무능은 달라지지 않을듯.

작가가 캐릭터 하나 그냥 버리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4/A:53]
올마이트
사실상 오노다 체력만 낭비
2015-10-26 08:28:06
[추천0]
에포카E2500
오노다랑 여캐릭매니저랑 떡 안쳐서 별로임
2015-10-28 19:43:19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하이큐!! 오프닝 엔딩 모음 [2]
에이리르
2016-10-08 0 0
다이아몬드 에이스 2부 2화
cbdld33
2015-08-31 0 0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5화 [1]
cbdld33
2015-08-17 0 0
742
스포츠만화에서 하이큐 능가하는거 뭐있나요?
무너
2018-01-17 0-0 142
741
겁페 4기를 기다리며
?패리스톤
2017-12-25 0-0 100
740
스포츠만화 잼나는거 없나유 [1]
대장충박멸
2017-01-29 0-0 261
739
하이큐 239화 보고(스포?) [3]
검은검사
2017-01-27 0-0 431
738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애니화?
독일형아
2017-01-27 0-0 252
737
하이큐 이제 보기 시작하는데 9화에서 울컥함 [4]
마슈
2017-01-23 0-0 426
736
하이큐 3기 보기 시작합니다
dkgdd2
2017-01-22 0-0 310
735
하이큐 질문 [6]
동산
2017-01-22 0-0 274
734
츄잉 의문점 [3]
월hwan
2017-01-21 0-0 226
733
스포츠 만화는 역시 [2]
샹노메호크
2017-01-15 0-0 363
732
플라이 하이로 체조를 배웠지
돈프릭스
2017-01-13 0-0 180
731
시게노 고로 인성.fact
신드리
2017-01-12 0-0 795
730
스포츠만화 추천점여~ [1]
갓종
2017-01-08 0-0 519
729
요즘 볼만한 스포츠 만화 [5]
독일형아
2017-01-04 0-0 704
728
님들 이거 꿀잼임 [2]
모던
2017-01-03 0-0 413
727
하이큐는 다 좋은데
에리짱
2017-01-01 0-0 398
726
ㄸㄸㄸ
준식이
2016-12-31 0-0 216
725
에이준ㅋㅋㅋㅋㅋㅋㅋㅋ
미려찰나
2016-12-29 0-0 458
724
소라의날개 작가도 어지간히 유리몸이네 [1]
미려찰나
2016-12-28 0-0 358
723
쿠농 라스트게임 [2]
희귀닉
2016-12-20 0-0 559
722
하이큐!! [1]
캐릭박물관
2016-12-20 0-0 607
721
쿠로코의농구
희귀닉
2016-12-20 0-0 177
    
1 [2][3][4][5][6][7][8][9][10]..[3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