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마지막 실루엣이 카네키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엔조이 | L:0/A:0
LV1 | Exp.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706 | 작성일 2014-09-13 21:56:2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실루엣이 카네키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카네키가 너무 불쌍하기도 하고 이 작가가 워낙 통수치기를 좋아해서 생각해본건데.. 카네키가 죽어서 쿠인케가 된게 아니라 아리마와의 싸움에서 머리를 뚫린게 재생은 됐는데 기억을 잃고 구울수사관으로 나올수도 있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아리마와 총의장에 대화장면에서 굳이 카네키의 신상(?)에 대해나올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흑이 될지 백이 될지 모른다는건 기억잃은 구울인 카네키를 가리키는 것이고 소유권이 아리마에게 있다는건 아리마가 카네키를 데려왔기 때문이 아닐까요? 이름은 사망처리되서 정보가 지워진 카네키에게 새 이름을 지어준다고 가정하고 말이죠.. 그러면서 쿠인케가방을 보여준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는것처럼 '카네키는 죽어서 쿠인케가 됐다'라고 확신하게 만들기 위한 떡밥이고 (나중에 또 통수치려고) 그 가방이 구울수사관이 된 카네키의 무기가 아닐까 합니다. (마지막 페이지 실루엣의 가방) 그리고 마지막에 토우카가 카네키에 대해 생각하면서 말을하며 끝이나는데 마지막 페이지에 아리마가 나오는건 뭔가 뜬금없다고 생각해서 그게 구울수사관이 된 카네키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안테이크로 돌아올거라고 믿는다고 했는데 그게 꼭 구울일 필요는 없으니까요 ^^;; 불쌍한 카네키를 위해서 추측한번 해봤습니다.ㅠㅠ 생각이 정리가 안돼서 글이 엄청 엉망이네요.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공아지
진짜 이렇게 된다면 좋겠어요ㅠㅠ쿠인케되는건...ㄷㄷ
2014-09-13 22:16:04
[추천]
강쇼
쿠인케 되는 것도 싫지만 수사관 되는 것도.... 실루엣이랑 가방이랑 보면 딱 수사관 느낌임 ㅠㅠ
2014-09-13 22:19:11
[추천]
크레이지D
으아으아으아 이거 너무 좋다 기억상실 루트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014-09-13 22:26:50
[추천]
GhostSong
저도 이걸로 생각됩니다.
2014-09-13 22:56:08
[추천]
긔차늠
기억을잃은 카네키는 수사관생활을하면서
예정동료들을 만났다 하지만 가차없이 공격한다
2014-09-15 17:33:53
[추천]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re 2기 생방송 사이트 주소 [2]
김무제
2018-10-16 0 0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6]
JUDEP
2018-09-29 1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4]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0079 일반  
근데진짜에토왜나온거지 막판에ㅋㅋㅋ아무리생각해도이해불가 [2]
jotta1234
2018-11-19 0-0 35
80078 일반  
잊지말고 오늘도 좋아요 [4]
김무제
2018-11-19 0-0 49
80077 일반  
도게 아직 안죽었다 [3]
EpRjffnr
2018-11-19 0-0 39
80076 일반  
도쿄구울의 최종보스가 후루타라니 무슨말임? [2]
EpRjffnr
2018-11-19 0-0 58
80075 일반  
출석보상.. [3]
노곤
2018-11-19 0-0 71
80074 일반  
좋아요 누르러 가자 [2]
김무제
2018-11-18 0-0 45
80073 일반  
여기 호흡기 제거한 거 같은데 [6]
잉여인데요
2018-11-18 0-0 177
80072 일반  
사실 이제 애니도 몇편 안남았음 [5]
샤벳일라
2018-11-18 0-0 106
80071 일반  
화요일엔 돌아올거지? [3]
김무제
2018-11-18 0-0 55
80070 일반  
폐허도게. [1]
노곤
2018-11-18 0-0 28
80069 일반  
눈팅은 하는데 [4]
김무제
2018-11-18 0-0 42
80068 일반  
글이 안올라오네;; [1]
연동향
2018-11-18 0-0 63
80067 일반  
오늘도 알찬하루 [1]
Noname123
2018-11-18 0-0 77
80066 일반  
따봉 누르러 가자 [1]
Noname123
2018-11-18 0-0 63
80065 일반  
그래서 최종보스는 후루타였음 카이코였음? [4]
jotta1234
2018-11-18 0-0 157
80064 일반  
40주년 일러 [9]
落陽
2018-11-18 0-0 345
80063 일반  
지금이라도 도쿄구울 부활시키는 법 있음 [3]
thequeitt
2018-11-18 0-0 123
80062 일반  
I'm a bathtub mermaid
샤벳일라
2018-11-18 0-0 37
80061 일반  
도게이들이 얼만큼 존재하는지 조사합니다 [5]
연동향
2018-11-17 0-0 82
80060 일반  
히데보면 정말 환멸만 느껴짐 [2]
권려
2018-11-17 0-0 154
    
1 [2][3][4][5][6][7][8][9][10]..[242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