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애니 정주행하니까 코카쿠 너무 짠하더라 ..........................
피분수 | L:40/A:163
LV35 | Exp.8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285 | 작성일 2014-09-21 15:38:3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근데 애니 정주행하니까 코카쿠 너무 짠하더라 ..........................

나온애가 스코프 뺴고 미식가 끝.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카네키켄
얼마없는듯ㅋㅋㅋ
2014-09-21 15:40:49
[추천][반대]
[L:33/A:44]
Pagan
야모리 빠돌이도 코카쿠 아닌가요? 이름이 나키였나?
2014-09-21 15:56:48
[추천][반대]
lIll
스코프 코카쿠 아님.
코카쿠는 옆에 있다가 마루데 총 맞고 으앙주금
2014-09-21 22:32:29
[추천][반대]
lIll
아 애니에서는 스코프가 코카쿠로 나오나요?
2014-09-21 22:33:09
[추천][반대]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도쿄구울:re 177화 『죽음에 이르는 병』번역 [16]
예쁘시네요
2018-06-18 8 0
정보공지
[고화질]도쿄구울:re 176화 『잃다』번역 [2]
예쁘시네요
2018-06-14 1 0
정보공지
도쿄구울 :re 애니화 결정 [38]
Myosotis
2017-10-05 13 0
정보공지
도쿄구울[Tokyo Ghoul] 사운드트랙 모음 + (Miusc Mix) [7]
거기누구요
2016-08-05 10 0
정보공지
[도쿄구울] 실사화 사이트 오픈(6/17) [47]
악어농장
2016-06-14 0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7946 일반  
진짜 이딴걸..
밤기사
2018-06-20 0-0 24
67945 일반  
스이는 일러 편애를 멈춰라 [1]
유디스
2018-06-20 0-0 55
67944 일반  
ㅋㅋㅋ 역겹네요 그냥 12화 [3]
괴해갓살권
2018-06-20 0-0 166
67943 일반  
프로 행복회로러 우리 도게인들은
호옹잉
2018-06-20 0-0 45
67942 일반  
루트에이는 글래시 스카이 건졌는데 [1]
김무제
2018-06-20 0-0 97
67941 일반  
re애니 12화 캡쳐 [1]
호옹잉
2018-06-20 0-0 293
67940 일반  
re도곧완결인데 re갓캐누구누구라고봄? [2]
jotta1234
2018-06-20 0-0 95
67939 일반  
아니 우카쿠작화좀 어케해주면안되냐 ㅋㅋㅋㅋㅋㅋ
뒤싫방키
2018-06-20 0-0 62
67938 일반  
도굴re 애니 소감
싼타
2018-06-20 0-0 46
67937 일반  
마지막화 엔딩 자비점... [2]
SAO온라인
2018-06-20 0-0 131
67936 일반  
2기 오프닝은 영상 연출좀 잘하자 [4]
김무제
2018-06-20 0-0 71
67935 일반  
루트에이 나왓을때 [2]
hfjudbj86
2018-06-20 0-0 39
67934 일반  
Re의 갓캐 [4]
연동향
2018-06-20 1-0 304
67933 일반  
개인적으로 마지막 부분이 젤 별로였음 [2]
김무제
2018-06-20 0-0 119
67932 일반  
2기는 다른거 안바라고 토우카만 이쁘게 그려주자 [5]
싼타
2018-06-20 0-0 68
67931 일반  
그래도 담주부터 애니 없으니까 아쉬움 [7]
김무제
2018-06-20 0-0 71
67930 일반  
마지막에 ed은 왜 넣은거냐 ㅅㅂ [2]
커ㅇ워
2018-06-20 0-0 127
67929 일반  
짜증나는건 제가 욕하면서 계속 돌려보고있다는것입니다 [1]
샤벳일라
2018-06-20 0-0 46
67928 일반  
도굴 애니는 지금까지 36화가 나왔다 [3]
김무제
2018-06-20 0-0 80
67927 일반  
애니로 처음접햇는데 백카네,흑카네 둘이 다른사람인줄암(양심고백) [2]
jotta1234
2018-06-20 0-0 83
    
1 [2][3][4][5][6][7][8][9][10]..[242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