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도쿄 수사관
존티토 | L:0/A:0
LV10 | Exp.6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0 | 조회 1,883 | 작성일 2014-09-23 23:28:2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도쿄 수사관


 
 
 
아마도 이게 진짜 같아요~
 
작가님이 다른 곳으로 옮기거나 하는게 아니라
 
진짜로 도쿄 수사관이 될 가능성이 제일 크다고 생각합니다
 
 
 
 
아몬이 구울로
 
카네키가 수사관으로 입장이 바뀌면서
 
2부가 시작 되고
 
 
 
나중에 또 3부가 나올 수 있을지도 모르는거죠
 
아리마나 쥬조 같은 애들이 왜 그렇게 강한지에 대해서도 의문인데
 
이번에 그게 풀릴 수 있겠죠
 
 
 
마지막 장면을 보면 카네키 옆에 가방으로 보이는게 있고
 
제목 자체도 켄인걸 보면
 
카네키와 켄의 분리를 의미하고
 
그건 인간 카네키와 구울이 되게 만든 카쿠호의 분리의 의미로
 
카네키에게서 빼낸 카쿠호로 만든 쿠인케의 이름이 켄이 될 가능성이 크죠
 
그 가방을 들고 카네키가 수사관이 되구요
 
 
 
처음에 박사는 CCG에서 구울의 카쿠호를 무기로 만드는 연구만 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다가 카쿠호를 제거하면 반 인간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걸 알아냈을지도 모르죠
 
그런데 CCG는 그것을 비밀로 하고
 
카쿠호를 제거한 뒤에도 강력한 신체능력을 보유하게 된 반 인간을 강력한 수사관으로 만들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만들어진게 아리마나 쥬조 같은 수사관이겠죠
 
 
 
 
그게 CCG의 비밀이고
 
박사는 그런 CCG를 떠나서 오히려 인간을 구울로 만드는 연구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이 만화를 보면 카구네와 쿠인케는 구울과 수사관이 서로 싸우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무기로 등장합니다
 
아라타나 카쿠쟈 같이 진화를 하기도 하죠
 
 
 
 
 
한마디로 이 만화에서 카쿠호로 만들어진 무기는 양쪽 모두에게 중요한 요소로 등장하고
 
결국에는 수사관이나 구울이나 별 다를게 없는 존재라는 걸 의미합니다
 
이번에 입장이 서로 바뀐 카네키와 아몬이 그 상징이 되죠
 
 
 
그래서 이번에 카네키가 수사관으로 등장해야 하는거죠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4/A:513]
東京
저도 동감합니다 이대로만 나와준다면
구울이된 아몬의 고뇌도 정말 기대되고 수사관이 된 켄도 정말 흥미진진할것같네요

히데가 말한 살수있는방법이란것이 수사관으로서의 삶이었는지 가방으로서의 삶이었는지는...
2014-09-23 23:36:34
[추천0][반대0]
[L:5/A:42]
아하그렇군
누가 날추리 해서 자기가 맞는다듯이 한놈꺼보다 낫다 뭐 찔리는 놈 한명 있겠지

저도 아몬은 구울 될거 같아요
2014-09-23 23:33:11
[추천0][반대0]
로카
여기 계시는분들 대부분 같은 생각이죠..

특히 아몬이 반 구울이 된건 거의 확정일텐데 그 양면의 위치에 있는 카네키가 뭔가 바뀌어서 나올건 확실하죠.

그게 가방이든 인간이든
2014-09-23 23:35:20
[추천0][반대0]
로카
가방이든 인간이든.
2014-09-23 23:35:32
[추천0][반대0]
존티토
143화 마지막에 보수를 얼마나 늘릴 수 있는 지는 자네들 하기 나름이라는 말은

이런 작전에서 포획한 구울을 반인간으로 되돌려 만드는 수사관들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0번대는 그 수사관들로 이뤄진 소대일지도 모르구요
2014-09-23 23:37:45
[추천0][반대0]
22사탈영병
켄 검은머리 됐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네키 그럼 이제 "1000부터 7씩 빼" 이거 못하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쉽돵
2014-09-23 23:52:48
[추천0][반대0]
랑누
카네키 그냥 구울이었으면 좋겠다...
감옥행 되어버렸으면..
2014-09-24 00:24:03
[추천0][반대0]
쿠젠
일단 카네키가 살아있었으면 좋겠네요
2014-09-24 01:06:37
[추천0][반대0]
랑쎄
이대로 끝만 아니라면 뭐든 괜찮은거 같아요ㅠㅠ
2014-09-24 17:15:08
[추천0][반대0]
[L:23/A:514]
센스민트
쥬죠는 인간으로 미식가들 아래에 자랏던애라서 반구울이거나 구울은 아니었을텐데요
2014-09-24 21:04:47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re 2기 생방송 사이트 주소 [1]
김무제
2018-10-16 0 0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6]
JUDEP
2018-09-29 1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4]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9362 일반  
하이세 포즈 뭐임 [2]
김무제
2018-10-19 0-0 15
79361 일반  
카타르시스 갠적으로 언라벨 급인것같음 [1]
2018-10-19 0-0 52
79360 일반  
도굴 최고의 커플 [4]
루랑단
2018-10-19 0-0 106
79359 일반  
읔 이게 뭐죠 [4]
밤기사
2018-10-19 0-0 107
79358 일반  
에토 동인지 [8]
에토여중생
2018-10-19 0-0 182
79357 일반  
예전엔 리메이크를 기대햏지만 [4]
justitia
2018-10-19 0-0 97
79356 일반  
도게이들이 애니 보는 이유 [2]
김무제
2018-10-19 0-0 65
79355 일반  
ㅋㅋㅋㅋㅋㅋㅋ와 애니 겁나 잘 [1]
바나나맛없
2018-10-19 0-0 84
79354 일반  
오늘도 알찬하루 [4]
Noname123
2018-10-19 0-0 94
79353 일반  
시발ㅋㅋㅋㅋㅋㅋㅋ이거 싫하냐 [2]
하이루♡
2018-10-19 0-0 220
79352 일반  
아ㅋㅋㅋㅋㅋㅋㅋ [8]
김무제
2018-10-19 0-0 205
79351 일반  
생각해보면 v놈들 못났네 [5]
EpRjffnr
2018-10-19 0-0 148
79350 일반  
아리마는 일찍 죽어서 다행이네 [4]
김무제
2018-10-19 0-0 164
79349 일반  
아 애니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 [3]
샤벳일라
2018-10-19 0-0 51
79348 일반  
스이 더 도쿄구울 대회 열면
EpRjffnr
2018-10-19 0-0 23
79347 일반  
애니 끝나면 게시판 이름 바꿔도 좋을듯 [4]
EpRjffnr
2018-10-19 0-0 66
79346 일반  
근데 란마 원작 별로임? [6]
EpRjffnr
2018-10-19 0-0 58
79345 일반  
도굴 굿즈는 이런걸 내놔야 잘팔린다 [2]
EpRjffnr
2018-10-19 0-0 58
79344 일반  
도굴 안봤으면 도게에 안왔고 [2]
김무제
2018-10-19 0-0 27
79343 일반  
도굴 안봤으면 지금 듣는 노래들의 대부분을 몰랐을거라 [4]
샤벳일라
2018-10-19 0-0 53
    
1 [2][3][4][5][6][7][8][9][10]..[240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