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원작 도쿄 구울 속보
히루히루 | L:0/A:0
LV5 | Exp.8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0 | 조회 13,347 | 작성일 2014-10-02 22:17:1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4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Fing111
역시 더 나오는구나
2014-10-02 22:19:23
[추천0][반대0]
[L:31/A:387]
아방로리
10/17일날 14권 발매하고
and more 뒤에는 작가가 시동을 한다는데요
2부관련된 이야기일듯
2014-10-02 22:20:35
[추천0][반대0]
[L:34/A:513]
東京
캬아~ 역시나 나오는군요~ 시동!

이거 공지로?!

추가하자면 앞으로 영점프에서 계속 연재하시겠따는건가?!

그리고 and more 뒤에 :re 라는건 도쿄구울:re ? 아아 궁금하다 ㅋ
2014-10-02 22:42:27
[추천1][반대0]
츠키야마슈
으아ㅏ아ㅏ!!!!!!!!!!!!!!!!!
2014-10-02 22:23:19
[추천0][반대0]
[L:3/A:189]
Ramen
자키..?
2014-10-02 22:29:33
[추천0][반대0]
애니빠돌
오오 이제야 나오는군요ㅋㅋㅋ 아 이젠 17일까지만 기다리면 되겟다ㅋㅋㅋㅋ
2014-10-02 22:30:28
[추천0][반대0]
[L:24/A:439]
핸콕
으아아아아1
2014-10-02 22:37:29
[추천0][반대0]
수금목
잨키? 이건뭘까요..
소설판도 나올려나? 이미있나??
세계관설정집 같은거 나올수도?!
2014-10-02 22:47:38
[추천0][반대0]
카네키켄
으아아아
2014-10-02 23:04:22
[추천0][반대0]
크레이지D
으ㅏㅣㅣㅣㅣㅣㅏㅏ 다다음주까지 어케 기달려 ㅠㅠ
2014-10-02 23:12:07
[추천0][반대0]
owwe
나이스으으으ㅠ
2014-10-02 23:42:48
[추천0][반대0]
욥욥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
2014-10-02 23:49:43
[추천0][반대0]
[L:53/A:494]
조금쉴게요
2번째사진에 나오는 카네키 옆에 소년은 쥬조인가요
2014-10-03 00:32:51
[추천0][반대0]
[L:3/A:96]
무농
지져스!!!!! 드디어 소식이라도 나오는구나 얼마나 기다렷는데
2014-10-03 00:51:54
[추천0][반대0]
[L:3/A:96]
무농
일러스트집 정발해주면 산다
2014-10-03 00:52:45
[추천0][반대0]
ToukaKirasima
Zakki 저거 카네키 토우카 이어주나? 심쿵
2014-10-03 01:38:20
[추천0][반대0]
이용후
크 14권은 예약 넣었는데 zakki는 따로 구해야되나 ㅠ
2014-10-03 14:08:46
[추천0][반대0]
츠으
우오오
2014-10-03 14:13:52
[추천0][반대0]
햄뽁이
... 10.16 입대일인데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4-10-03 15:29:48
[추천0][반대0]
콩까리
모르는 사람이 보면 토우카 남잔줄 알듯ㅠ 헤어스타일 변경이 시급합니다
2014-10-03 16:17:41
[추천0][반대0]
ㅅㅁ
ㅠㅜㅜㅠ ㅜㅜㅜㅜ으어여어어어오오오어여어어드디어ㅓㅓㅓㅕㅓㅓ
2014-10-04 01:06:01
[추천0][반대0]
오노데라♥
아 그러니까 작품이 이어서 나온다는 거임
아니면 후기라든지 그런게 나온다는 거?
2014-10-05 20:51:00
[추천0][반대0]
[L:43/A:302]
Sun칩
이만화는 표지가 참예쁘단말이지 소장할만한 가치가 있어
2014-10-07 19:02:03
[추천0][반대0]
도굴꾼홍련
뒷북이지만 표지♥
2014-10-31 22:39:43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6]
JUDEP
2018-09-29 1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4]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번역완료)도쿄구울:re 16권 작가 후기 번역 [47]
예쁘시네요
2018-07-19 13 0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9134 그림  
진도가 안나간다 [1]
펜닌
2018-10-15 0-0 34
79133 일반  
이걸 왜 이제 사과해ㅋㅋㅋㅋㅋ [3]
샤벳일라
2018-10-15 0-0 60
79132 일반  
빨리 좋아요 안 누르냐
LadyMaria
2018-10-15 0-0 11
79131 일반  
도쿄구울....
발바닥키스
2018-10-15 0-0 19
79130 일반  
솔직히 1부까지 띵작이었다 하는데 [1]
EpRjffnr
2018-10-15 0-0 60
79129 일반  
도게가 안망했음 좋겠다 [1]
Noname123
2018-10-15 0-0 55
79128 일반  
스이 텀블러에 그림 올렸는데 [5]
石田スイ
2018-10-15 0-0 172
79127 일반  
앗 이런... [1]
김무제
2018-10-15 0-0 35
79126 일반  
왜 순위가 올랐을까
김무제
2018-10-15 0-0 21
79125 일반  
도쿄구울 원작,애니 뭐부터봐야함? [8]
플라워
2018-10-15 0-0 90
79124 일반  
도게찐따 [1]
연동향
2018-10-15 0-0 50
79123 일반  
왕네키 [3]
노곤
2018-10-15 0-0 41
79122 일반  
V는 전멸한거야..? [5]
Kanye
2018-10-15 0-0 153
79121 일반  
 [1]
동물애호가
2018-10-15 0-0 28
79120 일반  
내일 나온다
김무제
2018-10-15 0-0 32
79119 일반  
도게 아직 사람있네 [2]
심술
2018-10-15 0-0 82
79118 일반  
하루에 한번 [6]
김무제
2018-10-15 0-0 69
79117 일반  
하루에 한 번 [4]
연동향
2018-10-15 0-0 48
79116 일반  
Gecco에서 검사 피규어 만들어주면 좋겠다 [6]
LadyMaria
2018-10-15 0-0 93
79115 일반  
좋아요 누르러 가자 [2]
김무제
2018-10-15 0-0 20
    
1 [2][3][4][5][6][7][8][9][10]..[247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