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몬이랑 만나면어떻게될까..
휴재 | L:39/A:233
LV28 | Exp.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39 | 작성일 2014-10-11 23:21:5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몬이랑 만나면어떻게될까..

멘탈터질듯싶음

그런대

수사관카네키vs올빼미?아몬
누가이길까요?

본래 구울카네키vs수사관아몬때는 = 가 나왔지만 사실상 지네카네키라든지 미친카네키 아니 보통이라면 카네키>아몬 이겟지만..

현재 올빼미에것을 이식받을것같은 아몬이랑 수사관이된 카네키 승자는?? 물론 나온것이 한개도없으며 팬심이들어가겠지만 여러분들생각은어떨까해서

물어봅니다. 그럴것같다는 이유도 말씀해주시면가므사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A:189]
Ramen
하이세 보면 지네사용은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하이세가 들고있는 목검같은 쿠인케로 싸우면 아몬이 이길듯
2014-10-11 23:24:39
[추천0][반대0]
카네키켄
흠...역시 수사관카네키=아몬 될거같네요
일단 둘이 대충 라이벌 구도니까요 처음엔 비슷하지만 아몬이 좀더 쎄다가 나중엔 카네키가 더 쎄질듯??
2014-10-11 23:25:43
[추천0][반대0]
女の人
기대기대
2014-10-11 23:41:44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re 2기 생방송 사이트 주소 [1]
김무제
2018-10-16 0 0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6]
JUDEP
2018-09-29 1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4]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9363 일반  
늅늅이 질문있습니다
하얀곰돌이
2018-10-19 0-0 2
79362 일반  
하이세 포즈 뭐임 [4]
김무제
2018-10-19 0-0 38
79361 일반  
카타르시스 갠적으로 언라벨 급인것같음 [2]
2018-10-19 0-0 60
79360 일반  
도굴 최고의 커플 [4]
루랑단
2018-10-19 0-0 114
79359 일반  
읔 이게 뭐죠 [4]
밤기사
2018-10-19 0-0 116
79358 일반  
에토 동인지 [8]
에토여중생
2018-10-19 0-0 190
79357 일반  
예전엔 리메이크를 기대햏지만 [4]
justitia
2018-10-19 0-0 100
79356 일반  
도게이들이 애니 보는 이유 [2]
김무제
2018-10-19 0-0 69
79355 일반  
ㅋㅋㅋㅋㅋㅋㅋ와 애니 겁나 잘 [1]
바나나맛없
2018-10-19 0-0 88
79354 일반  
오늘도 알찬하루 [4]
Noname123
2018-10-19 0-0 95
79353 일반  
시발ㅋㅋㅋㅋㅋㅋㅋ이거 싫하냐 [2]
하이루♡
2018-10-19 0-0 226
79352 일반  
아ㅋㅋㅋㅋㅋㅋㅋ [8]
김무제
2018-10-19 0-0 208
79351 일반  
생각해보면 v놈들 못났네 [5]
EpRjffnr
2018-10-19 0-0 150
79350 일반  
아리마는 일찍 죽어서 다행이네 [4]
김무제
2018-10-19 0-0 170
79349 일반  
아 애니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 [3]
샤벳일라
2018-10-19 0-0 53
79348 일반  
스이 더 도쿄구울 대회 열면
EpRjffnr
2018-10-19 0-0 24
79347 일반  
애니 끝나면 게시판 이름 바꿔도 좋을듯 [4]
EpRjffnr
2018-10-19 0-0 68
79346 일반  
근데 란마 원작 별로임? [6]
EpRjffnr
2018-10-19 0-0 61
79345 일반  
도굴 굿즈는 이런걸 내놔야 잘팔린다 [2]
EpRjffnr
2018-10-19 0-0 61
79344 일반  
도굴 안봤으면 도게에 안왔고 [2]
김무제
2018-10-19 0-0 28
    
1 [2][3][4][5][6][7][8][9][10]..[240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