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 푸른 첫페이지에
센스민트 | L:23/A:514
LV43 | Exp.9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08 | 작성일 2014-10-19 23:28:4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푸른 첫페이지에

 

엿나 둥근안경인거보고 아리마가 아니라고 로카님이 쓰신 글 있었잖아요

 

2화에 사사키가 아래가 둥근안경쓰고 나왓던데 사사키는 맞는거 같은데

 

로카님은 읽은적이있는걸 아는거보니 기억이 있을것이다 했지만

 

저는 오히려 어라.. 한걸보고 제목만 봣을때 기억을 못하고 평소와 같이 읽었지만 내용을 보니 기억이 난거같구요

 

그 머시기의 금xxx 의 성게소년처럼 아리마의사선생님의 뇌수술을 받고 추억만 잊은게 아닐까 생각이 들죠

 

토르소와 아몬으로 추정되고있는 오로치를 대면할때 아키라의 체면,일침을 생각해서

 

전력으로 싸우게될때 손꺽기 동작을 자기도 모르게 하고선 아몬이라면 아몬보고 최소 뭔가 먹먹한 느낌은 들지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렇죠..?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네키켄
맞는듯ㅋㅋ 기억 잘 안나는데 뭔가 느껴지는건있는??
2014-10-19 23:31:58
[추천0]
로카
뭐 같은책이라도 2~3년 지나면 처음엔 모르다가 읽다보니 떠오를때도 많죠.

아직 확정할때는 아니라고봄
2014-10-19 23:38:18
[추천0]
[L:3/A:314]
Zone
으으음..;; 이걸 보니 또 이게 맞는 거 같기도 하구.. 아~ 빨리 다음다음다음다음화가 나와서 밝혀지면 좋겠네요 넹 ㅎ
2014-10-20 01:20:53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re 2기 생방송 사이트 주소 [2]
김무제
2018-10-16 0 0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6]
JUDEP
2018-09-29 1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4]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0515 일반  
스이는 도게를 폐허로 만들었고, 자랑스런 우리 동족은 고향을 떠나야만 했다.,
돌아온개그
2018-12-14 0-0 10
80514 일반  
도굴 손절할 준비 완료 [3]
Noname123
2018-12-14 0-0 25
80513 일반  
돌아온 양털 유머 시리즈.
돌아온개그
2018-12-14 0-0 10
80512 일반  
드래곤볼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 [1]
쿠마★
2018-12-14 0-0 16
80511 일반  
도게 망해라 [7]
연동향
2018-12-14 0-0 23
80510 일반  
도굴 미리 손절하길 잘했네.
루랑단
2018-12-14 0-0 11
80509 일반  
자르기 [4]
김무제
2018-12-13 0-0 48
80508 일반  
아리마도 이제 보니까 어이 없는 녀석이구만. [3]
돌아온개그
2018-12-13 0-0 24
80507 일반  
송별회 눈물날듯 [3]
노곤
2018-12-13 0-0 31
80506 일반  
비극도 비극이 따로 없다 [2]
EpRjffnr
2018-12-13 0-0 63
80505 일반  
전에 쓴 팬픽이 언급되다니 [6]
EpRjffnr
2018-12-13 0-0 32
80504 일반  
혼란한 밤을 맞아 작가 유우머 시리즈. [3]
돌아온개그
2018-12-13 0-0 63
80503 일반  
도게가 몇화시점부터 모두가 작품을까게됐을까오 [4]
Kanye
2018-12-13 0-0 50
80502 일반  
그러고 보니 도굴 완결 때 일본 포함 해외 반응은 어땠음?? [2]
돌아온개그
2018-12-13 0-0 50
80501 일반  
도게이들은 즐겁게 도굴 봤을 때가 별로 없구먼. [3]
돌아온개그
2018-12-13 0-0 35
80500 일반  
옛날글들 보는데 [4]
따라오세요
2018-12-13 0-0 39
80499 일반  
근데 저 게임 일러 어디서 가져오는거임?? [2]
LadyMaria
2018-12-13 0-0 34
80498 일반  
도게는 도게문학 시리즈 없나 [12]
김무제
2018-12-13 0-0 48
80497 일반  
스이 1부 초반이랑 비교하면 그림 엄청 늘었던데 [2]
돌아온개그
2018-12-13 0-0 41
80496 일반  
리제도 근데 괜히 좀 나가는 가문에서 태어나서
돌아온개그
2018-12-13 0-0 24
    
1 [2][3][4][5][6][7][8][9][10]..[244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