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러고보니 구울측의 "네임드" 들은 별칭이 은근히.....
NENE | L:12/A:14
LV23 | Exp.7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402 | 작성일 2014-10-20 18:40:3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구울측의 "네임드" 들은 별칭이 은근히.....

 
잡구울은 몰라도 네임드중 상당수는
 
"동물" 이 별칭으로 들어가는 분들이 많네요.
 
 
대충 동물의 이름이 별칭으로 들어가는 네임드들을 나열해보면
 
 
SSS 랭크
 
- 척안의 "올빼미"
 
- 불살의 "올빼미"
 
 
SS 랭크
 
- "범고래" 샤치
 
- "지네" 카네키 ( 지네 카구네가 나오는건 SS판정 나온 반카쿠쟈 상태니..... )
 
- "쿠로이누 (검은개)" 이리미
 
- "마엔 (악마 원숭이)" - 라이벌처럼 묘사되는 이리미가 SS랭크 인걸 고려하면 마엔도 SS랭크가 아닌가 싶네요.
 
- 까마귀 요모 렌지 - 정확히 레이트가 표기가 어느정도인지 나온건 없지만 정황상 이정도라고 생각됩니다.
 
 
S 랭크
 
검은래빗 ( 검은토끼 ) "아야토"
 
래빗 (토끼) "토우카"
 
 
그외에 현재 누군지는 안나왔지만
 
"S랭크 이상" 오로치 ( 뱀 )
 
그리고 나중에가면
 
"나방" 으로 히나미가 나오지않을까 싶기도 합니ㄷ.....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Mait
히나미한테 나방이라니ㅂㄷㅂㄷ 나비라구!
2014-10-20 18:55:41
[추천0]
[L:3/A:96]
무농
동물가면쓰고 댕기니 그냥 그대로 이름붙인듯
2014-10-20 18:56:51
[추천0]
츠키야마슈
얼굴 모르는 구울들은 마스크가 상징이 되다보니까 ㅋㅋㅋㅋㅋㅋ 은근 동물 마스크를 많이 쓰던..
2014-10-20 18:57:51
[추천0]
카네키켄
나방ㅋㅋㅋㅋ가능성있음ㅋㅋㅋ
2014-10-20 19:00:12
[추천0]
CUBE™
히나미는...날개말고 아빠꺼도 있는데 뭐라불릴지 궁금
2014-10-20 19:04:23
[추천0]
HANAKANA
일단 그거 연꽃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10-20 19:09:33
[추천0]
폐인J
나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방 아니면 나비겠죠ㅋㅋㅋ
개인적으로 나비였음 좋겠음 ㅠㅠ
2014-10-20 19:25:41
[추천0]
폐인J
그러고 보니 토르소나 미식가 같은건 되게 센스 있는 네이밍이었을지도...
2014-10-20 19:26:10
[추천0]
크레이지D
나방 ㅋㅋㅋㅋㅋㅋ
2014-10-20 19:35:31
[추천0]
sell
나비는 아닐듯싶네요
CCG에서 나비라는 산뜻한 별칭을 지어줄리가 없음 레빗은 말그대로 가면이 토끼니까 그렇다쳐도..역시 나ㅂㅏㅇ..
2014-10-20 19:52:09
[추천0]
女の人
나방ㅋㅋㅋ
2014-10-20 21:18:26
[추천0]
[L:5/A:469]
만화입문자
가면보고 짓는거니 어쩔수 없죠
2014-10-21 00:24:49
[추천0]
호박부인
나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10-21 15:47:48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re 2기 생방송 사이트 주소 [2]
김무제
2018-10-16 0 0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6]
JUDEP
2018-09-29 1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4]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0542 일반  
그래도 더 뽑아낸 것보다는 조루완결이 나았나.. [1]
돌아온개그
2018-12-16 0-0 6
80541 일반  
따봉 누르러 가자
Noname123
2018-12-16 0-0 43
80540 일반  
11화 작화감독은 re 2기 1화때 그분이네 [1]
샤벳일라
2018-12-16 0-0 68
80539 일반  
새삼 느끼는건데 re2기 작화 진짜 좋아졌다 [1]
샤벳일라
2018-12-16 0-0 121
80538 일반  
좋아요 누르러 가자 [1]
김무제
2018-12-16 0-0 31
80537 일반  
도쿄구울 끝 잘낸거같음 [4]
天叢雲
2018-12-16 0-1 133
80536 일반  
스이는 있는척 해서 욕 몇배로 더먹음. [1]
돌아온개그
2018-12-15 0-0 90
80535 일반  
인기글 4개가 인기글 생기는 조건인가??
돌아온개그
2018-12-15 0-0 13
80534 일반  
난 스이가 지 작품을 그리기 싫었다는게 제일 빡쳐 [9]
스이엔딩
2018-12-15 0-0 115
80533 일반  
도쿄구울 4기 보고있는데용 [2]
클디브
2018-12-15 0-0 82
80532 일반  
하>카 [4]
노곤
2018-12-15 0-0 46
80531 일반  
둥글네키 보고가 [5]
김무제
2018-12-15 0-1 226
80530 일반  
유머 시리즈가 인기글을 가다니!
돌아온개그
2018-12-15 0-0 18
80529 일반  
카네키 좀 생겼는데 [4]
돌아온개그
2018-12-15 0-0 68
80528 일반  
난 둥글네키가 존나 싫어 [3]
연동향
2018-12-15 0-0 75
80527 일반  
어제 무츠키 생일이었네 [2]
김무제
2018-12-15 0-0 52
80526 일반  
그래도 예토전생은 리제 말고 안했네. [5]
돌아온개그
2018-12-15 0-0 80
80525 일반  
하이루 조아
스이엔딩
2018-12-15 0-0 22
80524 일반  
와 도게 인기글 보인다!와!샌즈! [4]
돌아온개그
2018-12-15 0-0 58
80523 일반  
앞으로 2화 내에 이거 들을수 있는건가? [3]
샤벳일라
2018-12-15 0-0 153
    
1 [2][3][4][5][6][7][8][9][10]..[244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