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여기저기 검색만 해도 나오는 도쿄re만화...
폐인J | L:0/A:0
LV14 | Exp.1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889 | 작성일 2014-10-30 14:10:2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 검색만 해도 나오는 도쿄re만화...

그리고 그건 전부 내가 한거.....(씨브어어어얼!!!!)

 

블로그 티스토리 텀블러 X마루..

 

한두곳이 아님..ㅋㅋㅋㅋ....

 

 

내 블로그는 맨 하단에 있어서 상단으로 올라오지도 않는다..

 

이게 자주 활동해야 올라온다는데.. 난 블로그에 만화만 올릴껀데 음

 

조금 짜증이 나려고 함..ㅇㅇ..

 

 

 

다음화에 재밌는 수단을 써볼까도 싶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Ken
힘내세요..
2014-10-30 14:23:27
[추천0][반대0]
[L:47/A:362]
메아리
검색 상단에 띄우고 싶을때
포스팅 제목에 도쿄구울 re 3화
내용에도 도쿄구울 re 3화 번역입니다 주절주절 이런식으로 같은 단어가 들어가면
등록하고 한 이십분정도 지나면 거의 검색 상단에 뜨더라구요
제 블로그가 오래된거라서 그런건지도 모르겠지만;;
2014-10-30 14:30:21
[추천0][반대0]
[L:23/A:514]
센스민트
블로그의 조회수가 뻇기는게 싫으신건지

아무 허락도없이 퍼가는게 싫으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둘다겟죠

퍼가는게 싫으면 서로이웃으로 공유한다거나 블로그 투데이를 얻고싶으면 다른애들이 퍼가는건 못막아요

최소한 할수잇는거라면 " 폐인J의 블로그 외에는 모두 불펌입니다 [링크]" 이정도글을 페이지에 모두 붙이는 정도?

현실이 참그렇죠 ㅠ
2014-10-30 14:42:41
[추천0][반대0]
로카
자신이 번역한걸 블로그에 올리고 투데이를 얻고싶은게 정상이고

맘대로 퍼가는 놈들이 비정상인건 확실하죠.

뭔가 방법이 있으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2014-10-30 16:49:54
[추천0][반대0]
[L:3/A:365]
Denver
컷 중간중간에 크게 물자국 찍어두세요 크고 잘보이게
2014-10-30 17:35:37
[추천0][반대0]
女の人
ㄷㄷ 우마루만 불펌해간게 아니였군요..
2014-10-30 18:21:48
[추천0][반대0]
[L:53/A:494]
조금쉴게요
아예 컷마다 우마루 불펌금지 글 적으면 안됨?
2014-10-30 19:26:22
[추천0][반대0]
[L:53/A:494]
조금쉴게요
님 주소도 컷마다 그려넣구요
2014-10-30 19:26:32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re 2기 생방송 사이트 주소 [1]
김무제
2018-10-16 0 0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6]
JUDEP
2018-09-29 1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4]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9357 일반  
예전엔 리메이크를 기대햏지만 [2]
justitia
2018-10-19 0-0 12
79356 일반  
도게이들이 애니 보는 이유 [1]
김무제
2018-10-19 0-0 17
79355 일반  
ㅋㅋㅋㅋㅋㅋㅋ와 애니 겁나 잘 [1]
바나나맛없
2018-10-19 0-0 25
79354 일반  
오늘도 알찬하루 [4]
Noname123
2018-10-19 0-0 25
79353 일반  
시발ㅋㅋㅋㅋㅋㅋㅋ이거 싫하냐 [2]
하이루♡
2018-10-19 0-0 58
79352 일반  
아ㅋㅋㅋㅋㅋㅋㅋ [8]
김무제
2018-10-19 0-0 126
79351 일반  
생각해보면 v놈들 못났네 [5]
EpRjffnr
2018-10-19 0-0 93
79350 일반  
아리마는 일찍 죽어서 다행이네 [4]
김무제
2018-10-19 0-0 93
79349 일반  
아 애니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 [3]
샤벳일라
2018-10-19 0-0 36
79348 일반  
스이 더 도쿄구울 대회 열면
EpRjffnr
2018-10-19 0-0 17
79347 일반  
애니 끝나면 게시판 이름 바꿔도 좋을듯 [4]
EpRjffnr
2018-10-19 0-0 45
79346 일반  
근데 란마 원작 별로임? [6]
EpRjffnr
2018-10-19 0-0 42
79345 일반  
도굴 굿즈는 이런걸 내놔야 잘팔린다 [2]
EpRjffnr
2018-10-19 0-0 36
79344 일반  
도굴 안봤으면 도게에 안왔고 [2]
김무제
2018-10-19 0-0 21
79343 일반  
도굴 안봤으면 지금 듣는 노래들의 대부분을 몰랐을거라 [3]
샤벳일라
2018-10-19 0-0 33
79342 일반  
 [3]
샤벳일라
2018-10-19 0-0 52
79341 일반  
도굴 안봤으면 안돼 [2]
연동향
2018-10-19 0-0 28
79340 일반  
생각해보니 도굴 안봤으면 안돼 [6]
노곤
2018-10-19 0-0 34
79339 일반  
스튜디오 딘에서 데려오는건 나카지마 아츠코가 아닌 오카 마리코였어야했다 [5]
샤벳일라
2018-10-19 0-0 65
79338 일반  
여기 도굴 게임 살 흑우없지? [6]
노곤
2018-10-19 0-0 33
    
1 [2][3][4][5][6][7][8][9][10]..[240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