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white silence를 아십니까
헤이스 | L:0/A:0
LV2 | Exp.2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523 | 작성일 2014-10-31 22:13:2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white silence를 아십니까


Tokyo Ghoul - White Silence: http://youtu.be/NogZeIey-Jo 블루레이 특전 ost라네요.... 포텐터질 듯... 마타 TK님이 부르신 거랍니다. 근데 이미지가 너무 이뻐서 심쿵사...... 이미지 출처는 http://sayuuhiro.deviantart.com/art/shadow-of-death-478871900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녹터리스
ㅅ.... 심쿵!
2014-10-31 22:15:42
[추천0]
[L:8/A:15]
0goka
헐 노래 좋네요ㅠㅠㅠ 이런분위기 노래 좋음
2014-10-31 22:27:16
[추천0]
도굴꾼홍련
아이거듣다가 ㅠㅠ 진짜 완전조은
2014-10-31 22:27:21
[추천0]
女の人
잔잔하면서도 아련한ㅜㅜ
2014-10-31 22:49:48
[추천0]
녹터리스
TK면 OP부르신 분들 맞죠?
2014-10-31 22:49:59
[추천0]
바다마녀
대박 ㅠㅠㅠ ♡
2014-11-01 00:07:30
[추천0]
주둥파리
으ㅡ아ㅠㅠㅠㅠ 노래 정말 좋네요ㅜㅜ 멜로디 짱.. 목소리도 좋고... 그냥 좋군요
2014-11-01 01:18:02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6]
JUDEP
2018-09-29 1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5]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번역완료)도쿄구울:re 16권 작가 후기 번역 [47]
예쁘시네요
2018-07-19 13 0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1174 일반  
애니 마무리 잘한듯
밤송
2019-01-16 0-0 30
81173 일반  
해슈가ed>>씹쿄구울노래
익명ekwlde
2019-01-16 0-0 17
81172 일반  
마리스텔라 못생겼다 하는데 [4]
mayora써틴
2019-01-16 0-0 84
81171 일반  
도굴 경찰된거부터 너무어렵던데 [10]
세최좆
2019-01-16 0-0 73
81170 일반  
츄잉 레벨이 가장 빨리 오른게 [9]
EpRjffnr
2019-01-16 0-0 51
81169 일반  
아마자라시가 해체한단 뉴스가 나온다면 [2]
유우머장인
2019-01-16 0-0 53
81168 일반  
스삼 잡아다 도게이들이랑 같이 놀고 싶다 [5]
EpRjffnr
2019-01-16 0-0 41
81167 일반  
에토속박하고촛농떨구면서같이놀고싶다 [4]
PELO
2019-01-16 0-0 105
81166 일반  
175화 애니서 스킵이라 아쉽다 [5]
김무제
2019-01-15 0-0 216
81165 일반  
떠나간 도게이를 보면 마음이 아파 [8]
김무제
2019-01-15 0-0 57
81164 일반  
도굴 ost 명곡 순위는 [9]
따라오세요
2019-01-15 0-0 64
81163 일반  
glassy sky 이거 누가 부른거에여?? [1]
유우머장인
2019-01-15 0-0 46
81162 일반  
냥이들 내 글에 댓 달아봐라 [5]
따라오세요
2019-01-15 0-0 44
81161 일반  
솔직히 블쟈가 한국에서 흥한것도 [4]
EpRjffnr
2019-01-15 0-0 56
81160 일반  
줫나 웃기네ㅋㅋ [9]
따라오세요
2019-01-15 0-0 71
81159 일반  
모바일겜 새 일러 [3]
김무제
2019-01-15 0-0 152
81158 일반  
안녕 다들 오랜만 [7]
DJ
2019-01-15 0-0 52
81157 일반  
도게특) [6]
EpRjffnr
2019-01-15 0-0 55
81156 일반  
새 피규어 컨셉 두개 [8]
김무제
2019-01-15 0-0 235
81155 일반  
힐링사이트 알려줌 [5]
LadyMaria
2019-01-14 1-0 225
    
1 [2][3][4][5][6][7][8][9][10]..[253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