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츠키야마가 카네키를 따르게 된 경위
폐인J | L:0/A:0
LV14 | Exp.6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1,232 | 작성일 2014-11-01 14:15: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츠키야마가 카네키를 따르게 된 경위

구울 치곤 향취가 특이하네.. (여자구울+인간사회)

 

맛은 어떨까?

 

피냄새를 얻어보았다

 

신★세★계

 

구울 레스토랑에 초대해징 ^^

 

먹기 전까지 30초 전 헤헤헤헤헹

 

...는 척안!!

 

흔히 볼 수 있던 좀 더 질 좋은 홍삼뿌린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인삼..

 

이걸 다른 놈들에게 먹일 수 없다

 

일단 구해줌 ^^*

 

어떻게 하면 그 맛을 더욱 좋게 요리 할 수 있을까.....

 

싸구려 커피만 마시니까 닌겐 고기를 먹여야 겠다!

 

<<SYSTEM : 미시각는 키미(소스)를 획득했다!>>

 

오늘밤이 결전의 밤

 

맛을 보았다

 

트- 레 -삐앙!!!!!!!!!!!!!!!!!!!!!!!!!!!!!!!!!!!!!!!!

 

기적의 맛을 보다.. 이제 스파이스를..

 

..은 실패!

 

하지만 내 고기는 예상외로 맛있음

 

내 고기는 맛있었지만... 카네키가 더 맛있다 또 먹고 싶다

 

카네키가 납치됬다는 정보를 입수하다

 

일단 관계도가 0이 됬으니까 공략부터 다시해야지

 

...는 하드모드!! 공략도가 상승했다!

 

공략을 위해 갖가지 일을 했지만 도무지 호감도가 오르지 않는다(슬픔)

 

다른 놈들과 밤늦게 영화를 보는것을 보았지만 끼어들 수 없다

 

뭐지 이 감정은? 모르겠다

 

이것도 안돼 저것도 안돼

 

일단 근처 인물(히나미)를 공략하기로 했다

 

묘하지만 나름 잘먹히는 기분인데.. 느낌이 좋다

 

안테이크가 습격당한다는 정보를 얻었다..

 

카네키는?

 

거기로 간다고?

 

안돼

 

안돼.

 

막으려 했지만 실패했다...

 

정신을 차리니 이미 아침... 살아있긴 할까

 

하지만 호리치에부턴 아무런 정보가 없다...

 

 

 

없다....

 

 

없다...................

 

 

없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츠키야마슈
마지막 보고 울었음
2014-11-01 14:17:46
[추천0][반대0]
카네키의맛
처음에는 '헠ㅋㅋㅋㄲㅋㅋ적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면서 읽다가 밑에 내려와서는 포ㄱ풍 아련.....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ㅡㅜㅡㅜㅜ
2014-11-01 14:18:52
[추천0][반대0]
Mait
아윽... 아련 터짐...
2014-11-01 14:18:56
[추천0][반대0]
sell
ㅜㅜㅜㅜㅜㅜㅜ츠키야마ㅜㅜ훌쩍
2014-11-01 14:19:46
[추천0][반대0]
Conclude
143화 안에담겨있던 츠키야마의 삶을 요약했으나 슬픔
2014-11-01 14:20:34
[추천0][반대0]
영고인♤
공략도ㅋㅋㅋㅋ호감도ㅋㅋㅋㅋㅋㅋㅋ 미연시 카네키ㅋㅋㅋㅋㅋㅋ
2014-11-01 14:24:18
[추천0][반대0]
女の人
나이 나이 모 나이..ㅜㅜ
2014-11-01 14:41:52
[추천0][반대0]
CIRI
불쌍한 미식가씨...
2014-11-01 14:51:36
[추천0][반대0]
로카
그.. 한가지 말하자면

인삼을 숙성시켜 말린?게 홍삼이죠.

그러므로 산삼이라고 표현하는게 더 맞..
2014-11-01 15:31:53
[추천0][반대0]
녹터리스
츸야마...
2014-11-01 15:57:31
[추천0][반대0]
[L:8/A:15]
0goka
없다........ㅠㅛㅛㅠㅠㅠㅠㅠ 츠키야마...
2014-11-01 16:13:13
[추천0][반대0]
[L:17/A:55]
허연우
아련....ㅜㅜ
2014-11-01 16:56:56
[추천0][반대0]
HINATA♡
아 왜 슬프지 ㅋㅋ
2014-11-01 20:06:12
[추천0][반대0]
도굴꾼홍련
적절한뎈ㅋㅋ
슬퍼
2014-11-02 10:44:32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re 2기 생방송 사이트 주소 [2]
김무제
2018-10-16 0 0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6]
JUDEP
2018-09-29 1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4]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9449 일반  
베게봤따 [4]
아장아장
2018-10-23 0-0 36
79448 일반  
스캇의 진화 [4]
김무제
2018-10-23 0-0 89
79447 일반  
오늘도 알찬하루 [5]
Noname123
2018-10-23 0-0 51
79446 일반  
모델이 안쓰러워 [6]
김무제
2018-10-23 0-0 106
79445 일반  
오늘은 3화가 나오는 날 [1]
김무제
2018-10-23 0-0 21
79444 일반  
아... 오프닝;; [1]
아오코
2018-10-23 0-0 58
79443 일반  
원작에서도 아리마 요상하게 나온 컷이 있긴 하네
샤벳일라
2018-10-23 0-0 112
79442 일반  
결전의 날 [4]
샤벳일라
2018-10-23 0-0 97
79441 일반  
1일 1족같아요 [2]
김무제
2018-10-23 0-0 32
79440 일반  
따봉 누르러 가자 [1]
Noname123
2018-10-23 0-0 35
79439 일반  
보통 해피엔딩 만화라면 마지막화의 주인공 모습은 [6]
호옹잉
2018-10-22 0-0 130
79438 일반  
약 24시간 남았어요
호옹잉
2018-10-22 0-0 21
79437 일반  
도쿄구울 뽕이 빠져나가시고 계신가요? [6]
윤백호
2018-10-22 0-0 111
79436 일반  
이거 지금 봣는데 [5]
윤백호
2018-10-22 0-0 116
79435 일반  
이번주 내로 1위 찍고 [1]
LadyMaria
2018-10-22 0-0 23
79434 일반  
BD 예측량ㅋㅋㅋ [4]
김무제
2018-10-22 0-0 55
79433 일반  
좆네키 얘도 PC방 살인마같은 문신충이였네 [6]
나노레이
2018-10-22 0-0 197
79432 일반  
안나오는 컷은 없네 [3]
샤벳일라
2018-10-22 0-0 148
79431 일반  
그러고보니 이게 이거 구나 [2]
샤벳일라
2018-10-22 0-0 98
79430 일반  
좆아요 14개 차이 [1]
김무제
2018-10-22 0-0 17
    
1 [2][3][4][5][6][7][8][9][10]..[240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