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제 도쿄굴 번역기나 돌려서 봐야겠네요
룰브 | L:32/A:404
LV16 | Exp.1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3 | 조회 903 | 작성일 2014-11-02 22:48:3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도쿄굴 번역기나 돌려서 봐야겠네요

대충돌려서보면 재미는 떨어지지만 뭐 번역한다는사람이 저모양이니 불펌하기전까진 보긴 글른듯 ㅎㅎ 씹덕들만 보라고해논수준이아니라 몇번봣던사람도 재탕해서 풀어야하는 문제들을 해놧어. 번역가가 무슨 벼슬도아니고 그딴글공지에다가 안올렸으면 좋겠네요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
3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owwe
아 예...
2014-11-02 22:51:15
[추천0][반대0]
로카
갑자기 저분 혼자 그런것도 아니고

스포도 뜨기 며칠전부터 우마루때문에 암호 엄청 어렵게 해놓자 하고 글도 많이 올라왔었는데

갑자기들 이러시면..
2014-11-02 22:50:51
[추천1][반대0]
[L:14/A:65]
람머르베인
그러세요 그럼
2014-11-02 22:51:20
[추천0][반대0]
에나블
룰브님 심정도 이해함 저런적 있었으니
음..!
2014-11-02 22:52:28
[추천0][반대0]
女の人
번역기 열심히 돌리시길 !ㅎㅎ
2014-11-02 22:53:18
[추천0][반대0]
초몽
어쩌라고요 보지마요 그럼 사람 기분 나쁘게 뭐하는짓 초딩이신가요
2014-11-02 22:53:48
[추천0][반대0]
꽃단아
불펌은 ㅈ같고 잘못됐다는 점은 충분히 이해함. 번역은 안해봤고 식자작업만 오래한적있는데 안 유명한 작품이었는데도 불펌이 있었음. 피투피 이런데 올려서 짜증났고ㅇㅇ 그치만 번역이랑 식자해서 올리는 이유가 다른사람들도 같이보자고 올린건데 저런식으로 비번거는건 좀 이해가 안감. 충분히 풀 수 있는 문제였지만 접근성이 떨어지고, 그렇게되면 결국 더 나쁜 통로로 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그럼 비번 뚫어서 불펌해서 돈벌려는 사람들만 더 이익볼 수밖에없음. 저렇게 하신분의 심정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방법이 그다지 현명했다고 생각되지는 않음.
2014-11-02 23:04:07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후보 신청 [4]
JUDEP
2018-09-19 0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3]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4]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번역완료)도쿄구울:re 16권 작가 후기 번역 [47]
예쁘시네요
2018-07-19 13 0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8041 일반  
와! 도쿄구울 re가 왓챠플레이에서 무료로? [2]
유디스
2018-09-22 0-0 15
78040 일반  
에토 죽었음?? [2]
졸린너구리
2018-09-22 0-0 15
78039 일반  
자꾸 쩌적쟝 놀리지 마셈ㅡㅡ [6]
김무제
2018-09-22 0-0 34
78038 일반  
새벽엔 역시
mayora써틴
2018-09-22 0-0 35
78037 일반  
에휴 [2]
김무제
2018-09-22 0-0 34
78036 일반  
펀게에선 도게인들을 환영합니다. [1]
이상성욕자
2018-09-22 0-0 29
78035 일반  
도쿄구울 한번도 본적없는 원게인인데 설명해주실분 [12]
도후라밍고
2018-09-22 0-0 49
78034 일반  
빨리 손절해야겠다 [14]
김무제
2018-09-22 0-0 55
78033 일반  
1일 1쩌저저적 [10]
김무제
2018-09-22 0-0 63
78032 일반  
쩌저저적을 괜히 보여드렷나? [7]
윤백호
2018-09-22 0-0 69
78031 일반  
도쿄구울 후반부는 개그물 맞다 [4]
EpRjffnr
2018-09-22 0-0 29
78030 일반  
자 내가 흑우대표로 희생한 결과 [4]
윤백호
2018-09-22 0-0 39
78029 일반  
이게 뭐야 ㅅ발 [5]
김무제
2018-09-22 0-0 81
78028 일반  
내가 봤을땐 re 2기가 re 1기보다 퀄 훨씬 낮을거같음 [1]
샤벳일라
2018-09-22 0-0 29
78027 일반  
쩌저저적 [2]
연동향
2018-09-22 0-0 19
78026 일반  
도굴 16권 머장님 3등분 컷 [12]
윤백호
2018-09-22 0-0 80
78025 일반  
히나미가 왜 미나가 되는거지 [5]
연동향
2018-09-22 0-0 45
78024 일반  
도굴 16권 후기 [7]
윤백호
2018-09-22 0-0 79
78023 일반  
대담한 문구 [5]
김무제
2018-09-21 0-0 93
78022 일반  
솔직히 re2기 애니 기대된다 [1]
호옹잉
2018-09-21 0-0 27
    
1 [2][3][4][5][6][7][8][9][10]..[244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