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카네키 & 토우카 & 아야토 & 츠키야마 & 히나미 & 코마 & 이리미 & 요시무라 & 아몬 & 아키라 & 요모 & 우타 & 야모리 & 니시키 & 시노하라 & 쥬죠 & 카노우 & 간호사 & 반죠 & 리제 & 히데 & 아리마 & 에토(타카츠키 센)
까까마까 | L:0/A:0
LV32 | Exp.6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0 | 조회 2,236 | 작성일 2014-11-03 22:24:0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카네키 & 토우카 & 아야토 & 츠키야마 & 히나미 & 코마 & 이리미 & 요시무라 & 아몬 & 아키라 & 요모 & 우타 & 야모리 & 니시키 & 시노하라 & 쥬죠 & 카노우 & 간호사 & 반죠 & 리제 & 히데 & 아리마 & 에토(타카츠키 센)


저번꺼 크기 줄이고 더 그려봤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츠키야마슈
히이.. 대단하시다 히이익...
2014-11-03 22:25:33
[추천0][반대0]
카네키켄
아리마랑 에토 대립구도 좋네요ㅋㅋ
2014-11-03 22:26:20
[추천0][반대0]
Unravel
헐... 금손...!
2014-11-03 22:32:36
[추천0][반대0]
女の人
히익 그리시는데 겁나 힘드셨을듯
굳이네요^ㅠ^
2014-11-03 22:35:04
[추천0][반대0]
까까먹자
와 금손님!! 대단해여 !!
2014-11-03 22:36:48
[추천0][반대0]
애니빠돌
헐 대박!! ㅎ 정말 잘그리시네요ㄹㄹ
2014-11-03 22:42:54
[추천0][반대0]
tism
잘그리셨어요♡.♡ 금손이시다....
2014-11-03 22:46:24
[추천0][반대0]
주둥파리
반죠 부끄부끄 ㅋㅋㅋㅋㅋㅋ 굿입니다!짱!
2014-11-03 22:51:39
[추천0][반대0]
CIRI
우와..대단하십니다!
2014-11-03 22:52:55
[추천0][반대0]
밭고랑
와..리제소름
2014-11-03 23:09:05
[추천0][반대0]
욥욥
와우~금손이시네여!!
2014-11-05 00:07:34
[추천0][반대0]
유유유
일단 추천부터
2014-11-06 01:11:57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고화질]도쿄구울:re 177화 『죽음에 이르는 병』번역 [2]
예쁘시네요
2018-06-21 1 0
정보공지
[고화질]도쿄구울:re 176화 『잃다』번역 [3]
예쁘시네요
2018-06-14 1 0
정보공지
도쿄구울 :re 애니화 결정 [38]
Myosotis
2017-10-05 13 0
정보공지
도쿄구울[Tokyo Ghoul] 사운드트랙 모음 + (Miusc Mix) [7]
거기누구요
2016-08-05 10 0
정보공지
[도쿄구울] 실사화 사이트 오픈(6/17) [47]
악어농장
2016-06-14 0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8031 일반  
스이땜에 사소한 의문점들 너무 많자너 [1]
김무제
2018-06-23 0-0 27
68030 일반  
요즘 스이 선생님 컨디션이 많이 안 좋으신거 같은 느낌이... [11]
스이삼
2018-06-22 0-0 167
68029 일반  
아니 그래서 [3]
클리도리스
2018-06-22 0-0 112
68028 일반  
3부에서 밝혀졌으면 좋겠는 떡밥 뭐있어요?? [10]
웅앵
2018-06-22 0-0 146
68027 일반  
차라리 3부 가서 추해지는게 낫지 [4]
김무제
2018-06-22 0-0 195
68026 일반  
텀블러펌 애니 적카네키 보정움짤들 [3]
샤벳일라
2018-06-22 1-1 481
68025 일반  
도쿄구울은 [3]
hfjudbj86
2018-06-22 0-0 97
68024 일반  
도쿄구울 re 씹꿀잼 [6]
세아
2018-06-22 0-0 201
68023 일반  
궁금한게 있어요 [12]
초코과자
2018-06-22 0-0 211
68022 일반  
땡글땡글 [13]
김무제
2018-06-22 0-0 622
68021 일반  
3부가면 더이상 평행전개안하겠지? [6]
웅앵
2018-06-22 0-0 320
68020 일반  
이번에 안테이크 동료들 카구네만 나온건 아닌 것 같음 [1]
Dove99999
2018-06-21 1-1 496
68019 일반  
re 애니의 귀여움 담당 [4]
김무제
2018-06-21 0-1 632
68018 일반  
후루타가 칼만 썻어도 특등은 될 실력이겠죠? [3]
60년생쥐띠
2018-06-21 0-0 268
68017 일반  
좆리치 vs 씹좆구울 [11]
넥스트퍼플
2018-06-21 0-0 277
68016 일반  
이번화는 고화질로 보니까 재밌는게 소소하게 보이네요. [2]
예쁘시네요
2018-06-21 0-0 614
68015 그림  
도굴 그림은 아니지만 스이 그림 보면서 그리던 그림 하나 [3]
스이삼
2018-06-21 1-0 509
68014 일반  
ㄹㅇ Re는 후루타라는 캐릭이 다 망처놓은거같음 [6]
jotta1234
2018-06-21 0-0 378
68013 일반  
지금 애니 12화 만화책으로 몇화인가여 ? [3]
핵크스
2018-06-21 0-0 84
68012 일반  
카이코는 마츠리 놓친걸 전달 안한건가 [2]
김무제
2018-06-21 0-0 121
    
1 [2][3][4][5][6][7][8][9][10]..[243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