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도쿄구울 :re 애니화 결정
Myosotis | L:26/A:477
LV12 | Exp.3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3-0 | 조회 0 | 작성일 2017-10-05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도쿄구울 :re 애니화 결정

 

 

https://youtu.be/2_SXvMSGJrs

티저PV

http://www.marv.jp/special/tokyoghoul/

공식 사이트

https://twitter.com/tkg_anime

공식 트위터

 --------------------------------------------------------------------------------------------------------------

2018년 방영 예정

감독 :  와타나베 오다히로

각본 시리즈 구성 : 미카사노 츄우지

캐릭터 디자인 :  나카지마 아츠코

제작 : studio피에로

협력 : studio피에로+

 

 

도쿄구울 루트 A의 2년 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3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이쌤
헐.. 어디까지 방영하려나
2017-10-05
[추천0][반대0]
[L:46/A:291]
연동향
와 ㅅㅂ 대박
2017-10-05
[추천0][반대0]
죳네키
사지날아간 카네키 굴러다니는거야?!
2017-10-05
[추천0][반대0]
스이쌤
도쿄구울은 원작하고 애니하고 그림 갭이 너무심해서 .. 전투씬이ㅜ상상이안간다..
2017-10-05
[추천0][반대0]
간즤폭풍
WOW~
2017-10-05
[추천0][반대0]
neito
역시 3부 같은건 없어
2017-10-05
[추천0][반대0]
[L:59/A:367]
와 미쳤다 미쳤어;;
2017-10-05
[추천0][반대0]
[L:7/A:54]
나라
3부가 아니였던건가 ㄹㅇ다행
2017-10-05
[추천0][반대0]
타키통구이
우리에.............지못미....
2017-10-05
[추천0][반대0]
하얀고래
대박
2017-10-05
[추천0][반대0]
에토V아리마
사이코 미모 포텐 터졌네요..원래 초반엔 몽클몽클 "살찐이"로 등장하는데.
2017-10-05
[추천0][반대0]
웰치스포도
미쳐 ㅋㅋ
2017-10-05
[추천0][반대0]
후럽
헐 대박
2017-10-05
[추천1][반대0]
[L:35/A:364]
vioce
ㅋㅋ
2017-10-05
[추천0][반대0]
[L:29/A:117]
BlueAndrea
헐 ㅋㅋㅋㅋ
2017-10-05
[추천0][반대0]
[L:61/A:439]
메이드장
게임회사에서 애니화라니 잘 되려나;
2017-10-05
[추천0][반대0]
[L:60/A:336]
뜨루럽
퍄퍄퍄 움직이는 삿상하고 까까를 볼 수 있네ㅅㅂㅋㅋㅋㅋ
2017-10-05
[추천0][반대0]
심심한걸
3부 아니라서 다행이네
2017-10-05
[추천0][반대0]
호옹잉
와;;;;;; 대박사건
2017-10-05
[추천0][반대0]
에르시오네
피에로 아니죠?
2017-10-05
[추천0][반대0]
피에로우타
으에ㅔㅔ에엑??? 나 이거 드립인줄알고 들어왔는데 진짜야>????/ㅂ자??
2017-10-05
[추천0][반대0]
너좋아해요
우오ㅠㅏ아아 뭇짱 애니로 볼수잇다 ㅠㅠ
2017-10-05
[추천0][반대0]
브라질커피
오로치전을 볼수 있다
2017-10-05
[추천0][반대0]
[L:48/A:451]
재활왕
나온다면...
내년인데 내년에 볼게 뭐이리 많은거야 ㅅㅂ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10-05
[추천0][반대0]
피망치고
와...와 미친와...
2017-10-05
[추천0][반대0]
Tanya
그림체가 좀 불안
2017-10-05
[추천0][반대0]
291
다리 안잘린 쥬죠!
2017-10-05
[추천0][반대0]
[L:35/A:467]
박테리아
오 쉣, 애니화되리라곤 상상 못했는데...
2017-10-05
[추천0][반대0]
[L:40/A:483]
시노아♡
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10-05
[추천0][반대0]
[L:35/A:732]
카네키™
오바잖아
2017-10-05
[추천0][반대0]
하얀거북이
아 ㅅㅂ...내년에 군대가는데 ㅠㅠ
2017-10-06
[추천0][반대0]
kagerou72
또리지널...
2017-10-06
[추천0][반대0]
하필 루트a 다음....
2017-10-06
[추천0][반대0]
iiillii
2017-10-07
[추천0][반대0]
iiillii
여요
2017-10-07
[추천0][반대0]
[L:49/A:375]
有馬
애니로 용되신 분 나오는가요~
2017-10-16
[추천1][반대0]
새싹이
띠용
2017-12-18
[추천0][반대0]
[L:37/A:248]
re도 자기맘대로 스토리 만들어서 시라즈 안죽게 했으면 ㅠㅠ
2018-01-22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번역완료)도쿄구울:re 16권 작가 후기 번역 [27]
예쁘시네요
2018-07-19 4 0
정보공지
도쿄구울:re 최종화 『산양의 노래』번역 [38]
예쁘시네요
2018-07-03 13 0
정보공지
[고화질]도쿄구울:re 178화 『하양과 토끼』번역 [2]
예쁘시네요
2018-06-28 1 0
정보공지
도쿄구울 :re 애니화 결정 [38]
Myosotis
2017-10-05 13 0
정보공지
도쿄구울[Tokyo Ghoul] 사운드트랙 모음 + (Miusc Mix) [7]
거기누구요
2016-08-05 10 0
정보공지 4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2409 일반  
도게이들...다들...10월달엔 돌아와 줘...
김무제
2018-07-19 0-0 7
72408 일반  
번역도 다 했고.. [5]
예쁘시네요
2018-07-19 0-0 49
72407 일반  
스이를 진심으로 사랑했던 팬들에게 애도를
김무제
2018-07-19 0-0 9
72406 일반  
일기에서 나오네요 혐오도 자기애도... [1]
먀됴랴와
2018-07-19 0-0 40
72405 일반  
이곳에 [2]
termen
2018-07-19 0-0 15
72404 일반  
구울과 인간의 차이점은...구강 구조다.... [5]
김무제
2018-07-19 0-0 30
72403 일반  
해피엔딩난게 좆같은만화는 도굴이첨이네
jotta1234
2018-07-19 0-0 12
72402 일반  
1~15권 무료 읽기 이벤트도 하네요 [1]
김무제
2018-07-19 0-0 64
72401 일반  
개인적으로 적어보는 십스다 스이 후기글 소감 및 분석 [2]
씨벌갱이
2018-07-19 1-0 43
72400 일반  
카네키 성우Xre감독 인터뷰 봤는데 [6]
김무제
2018-07-19 0-0 72
72399 일반  
도갤 놀러가보니 도게가 더 선호되긴 하더라
집사야
2018-07-19 0-0 38
72398 일반  
구울 녹인 용액은 잘만 입수했으면서 [4]
예쁘시네요
2018-07-19 0-0 82
72397 일반  
와슈가 좀 웃기는게 [2]
허니
2018-07-19 0-0 46
72396 일반  
일러북은 안사도 팬북은 내면 사준다 진짜로; [5]
김무제
2018-07-19 0-0 59
72395 일반  
근데 반인간 수명 치료라 해봤자 [2]
집사야
2018-07-19 0-0 43
72394 일반  
카노우 다시 살려내라 [1]
허니
2018-07-19 0-0 30
72393 일반  
수정본 헤타레 보니까 희망이 생기지 않음? [7]
김무제
2018-07-19 0-0 75
72392 일반  
수정본에 [1]
연동향
2018-07-19 0-0 46
72391 일반  
이 일기는 과연 2009년에 쓴 게 맞을까..
예쁘시네요
2018-07-19 0-0 52
72390 일반  
작가로서는 프로가 못되지만 자본주의 탐욕으로서는 프로인가? [2]
집사야
2018-07-19 0-0 40
    
1 [2][3][4][5][6][7][8][9][10]..[2498]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