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집사야 | L:0/A:0
LV59 | Exp.4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3-0 | 조회 0 | 작성일 2018-08-0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대충 캐릭터 순서는

 

안테이크-re카페 주변인물

 

아오기리

 

피에로

 

츠키야마 재벌

 

그 외 구울

 

인간

 

CCG

 

기타 순인듯함

 

아닌것도 있고 양쪽에 분류되는건 대충 주관적으로 넣었으니 양해바람

 

 

 

10표로 수정했습니다.

 

10표를 다 찍을필욘 없지만 5표로 아쉬워 하는분들이 많으니

 

10표 내에서 원하는대로 찍어주시길 바랍니다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카네키
 
27 Vote (4.59%)
토우카
 
24 Vote (4.08%)
니시키
 
2 Vote (0.34%)
히나미
 
29 Vote (4.93%)
츠키야마
 
15 Vote (2.55%)
마야
 
14 Vote (2.38%)
요시무라 쿠젠
 
16 Vote (2.72%)
요모 렌지
 
10 Vote (1.7%)
이리미 카야
 
7 Vote (1.19%)
코마 엔지
 
5 Vote (0.85%)
후에구치 료코
 
2 Vote (0.34%)
리제
 
11 Vote (1.87%)
아야토
 
10 Vote (1.7%)
아라타
 
5 Vote (0.85%)
반죠
 
2 Vote (0.34%)
에토
 
35 Vote (5.95%)
타타라
 
7 Vote (1.19%)
노로
 
4 Vote (0.68%)
샤치
 
3 Vote (0.51%)
야모리
 
3 Vote (0.51%)
나키
 
2 Vote (0.34%)
미자
 
1 Vote (0.17%)
빈형제
 
0 Vote (0%)
토르소
 
1 Vote (0.17%)
하카토리
 
8 Vote (1.36%)
도나토
 
5 Vote (0.85%)
로마
 
2 Vote (0.34%)
우타
 
5 Vote (0.85%)
이토리
 
2 Vote (0.34%)
니코
 
1 Vote (0.17%)
후루타
 
17 Vote (2.89%)
시코라에
 
6 Vote (1.02%)
간보
 
0 Vote (0%)
츠키야마 미루모
 
0 Vote (0%)
카나에
 
3 Vote (0.51%)
마츠마에
 
12 Vote (2.04%)
마일로
 
3 Vote (0.51%)
후카
 
1 Vote (0.17%)
쿠로나/나시로
 
11 Vote (1.87%)
너트크레커
 
1 Vote (0.17%)
빅마담
 
0 Vote (0%)
마담A
 
0 Vote (0%)
히데
 
16 Vote (2.72%)
카노우
 
0 Vote (0%)
니시노 키미
 
1 Vote (0.17%)
오구라
 
0 Vote (0%)
요리코
 
1 Vote (0.17%)
타로짱
 
0 Vote (0%)
우키나
 
0 Vote (0%)
호리치에
 
4 Vote (0.68%)
츠네요시
 
0 Vote (0%)
요시토키
 
1 Vote (0.17%)
마츠리
 
2 Vote (0.34%)
아리마
 
27 Vote (4.59%)
우이
 
5 Vote (0.85%)
시노하라
 
2 Vote (0.34%)
쿠로이와 이와오(부)
 
0 Vote (0%)
마루데
 
3 Vote (0.51%)
아우라 키요코
 
5 Vote (0.85%)
모우간
 
0 Vote (0%)
코쿠리아 감옥장
 
0 Vote (0%)
아몬
 
13 Vote (2.21%)
아키라
 
9 Vote (1.53%)
쥬조
 
18 Vote (3.06%)
타키자와
 
36 Vote (6.12%)
호우지 쿄우스케
 
2 Vote (0.34%)
키지마
 
4 Vote (0.68%)
하치카와 츄
 
1 Vote (0.17%)
히라코
 
6 Vote (1.02%)
마도 쿠레오
 
3 Vote (0.51%)
하이루
 
19 Vote (3.23%)
이토 쿠라모토
 
0 Vote (0%)
호기 아유무
 
0 Vote (0%)
후라 타이시
 
1 Vote (0.17%)
시모구치 노부(붕어입)
 
0 Vote (0%)
쿠로이와 타케오미(자)
 
1 Vote (0.17%)
오카히라
 
0 Vote (0%)
고리 미사토
 
0 Vote (0%)
도카게 고우마사
 
0 Vote (0%)
쥬조반(묶음)
 
2 Vote (0.34%)
시라즈
 
11 Vote (1.87%)
우리에
 
13 Vote (2.21%)
사이코
 
14 Vote (2.38%)
무츠키
 
5 Vote (0.85%)
샤오 진리
 
4 Vote (0.68%)
히게마루 토우마
 
1 Vote (0.17%)
아우라 산산페이
 
0 Vote (0%)
헤타레
 
2 Vote (0.34%)
마리스스텔라
 
3 Vote (0.51%)
나가리자(맥거핀)
 
3 Vote (0.51%)
하지메
 
3 Vote (0.51%)
카이코
 
13 Vote (2.21%)
소즈 리카이
 
3 Vote (0.51%)
아리마 유사
 
11 Vote (1.87%)
이헤이 시오
 
8 Vote (1.36%)
총투표수 : 588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3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웅앵
여러분 모두 갓키자와와 점장님을 투표합시다
2018-08-03
[추천0][반대0]
샤벳일라
넛트크래커 좋아했는데 있었네 개꿀
2018-08-03
[추천0][반대0]
김무제
이거 투표결과 생각해보니
단 한표 나오면 눈물나겠는걸

여러분 다들 한표만 도게 영웅에다 넣어주세요 흑흑
2018-08-03
[추천0][반대0]
石田スイ
아리마 에토 타타라 후루타 아몬 쥬죠 히라코 우리에 요모 니시키
코쿠리아 결전 때 분위기 그대로 타고 갔으면 카네키가 후루타를 대체할 수 있었겠지만 결국 좆네키구연
2018-08-03
[추천0][반대0]
김무제
도게이들 머장님 갓캐인거 알지? 재투표 완료ㅎㅎ

근데 수정 코멘트를 제목 앞으로 바꾸는게 나을듯
게시판에서 봤을 때는 잘리네요
2018-08-03
[추천0][반대0]
밤기사
카네키 뽑는 흑우들 없제이? 안전하고 강력한 요시무라쿠젠 코인들 사라!
2018-08-03
[추천0][반대0]
재쥐
아얕오 한표
2018-08-03
[추천0][반대0]
머찌
쥬조 타키자와!
2018-08-03
[추천0][반대0]
Hakatori
하카토리
2018-08-03
[추천0][반대0]
提莫
어허허삭ㄹㄹㅋㄷㅋㄱㄷㄷㅋ드
0번대 사랑해ᆞㄱㄹ극ㄹ륵ㄷㄱㄷ
2018-08-04
[추천0][반대0]
[L:2/A:391]
카타구리
카네키찍는 사람들은 봉사활동 하는사람들 맞죠? 놀라라
2018-08-04
[추천0][반대0]
인간23호
젠장 검은사신땜에 뽑았다
여러분 갓머장님께 한표를^^
2018-08-04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re 2기 생방송 사이트 주소 [1]
김무제
2018-10-16 0 0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6]
JUDEP
2018-09-29 1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4]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9360 일반  
도굴 최고의 커플
루랑단
2018-10-19 0-0 6
79359 일반  
읔 이게 뭐죠 [3]
밤기사
2018-10-19 0-0 39
79358 일반  
에토 동인지 [6]
에토여중생
2018-10-19 0-0 109
79357 일반  
예전엔 리메이크를 기대햏지만 [4]
justitia
2018-10-19 0-0 81
79356 일반  
도게이들이 애니 보는 이유 [2]
김무제
2018-10-19 0-0 54
79355 일반  
ㅋㅋㅋㅋㅋㅋㅋ와 애니 겁나 잘 [1]
바나나맛없
2018-10-19 0-0 65
79354 일반  
오늘도 알찬하루 [4]
Noname123
2018-10-19 0-0 73
79353 일반  
시발ㅋㅋㅋㅋㅋㅋㅋ이거 싫하냐 [2]
하이루♡
2018-10-19 0-0 163
79352 일반  
아ㅋㅋㅋㅋㅋㅋㅋ [8]
김무제
2018-10-19 0-0 184
79351 일반  
생각해보면 v놈들 못났네 [5]
EpRjffnr
2018-10-19 0-0 123
79350 일반  
아리마는 일찍 죽어서 다행이네 [4]
김무제
2018-10-19 0-0 138
79349 일반  
아 애니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 [3]
샤벳일라
2018-10-19 0-0 47
79348 일반  
스이 더 도쿄구울 대회 열면
EpRjffnr
2018-10-19 0-0 21
79347 일반  
애니 끝나면 게시판 이름 바꿔도 좋을듯 [4]
EpRjffnr
2018-10-19 0-0 60
79346 일반  
근데 란마 원작 별로임? [6]
EpRjffnr
2018-10-19 0-0 53
79345 일반  
도굴 굿즈는 이런걸 내놔야 잘팔린다 [2]
EpRjffnr
2018-10-19 0-0 49
79344 일반  
도굴 안봤으면 도게에 안왔고 [2]
김무제
2018-10-19 0-0 25
79343 일반  
도굴 안봤으면 지금 듣는 노래들의 대부분을 몰랐을거라 [4]
샤벳일라
2018-10-19 0-0 49
79342 일반  
 [3]
샤벳일라
2018-10-19 0-0 82
79341 일반  
도굴 안봤으면 안돼 [2]
연동향
2018-10-19 0-0 36
    
1 [2][3][4][5][6][7][8][9][10]..[240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