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도쿄구울 후반부는 개그물 맞다
EpRjffnr | L:0/A:0
LV66 | Exp.1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81 | 작성일 2018-09-22 01:12:1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도쿄구울 후반부는 개그물 맞다

정발판 보니 왜이리 웃기지 ㅋㅋㅋㅋ

 

이딴것도 만화라곸ㅋㅋㅋ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샤벳일라
웃기라고 달마땐 두두우웅으로 사지 가려주고
므그으윽은 더 리얼한 신음인 꺼으아악 으로 바꿔주고
사이코 대사를 무츠키가 제일 좋단 말이야 이 바보야!!로 사랑을 더 강조시키고
이번엔 머장님 쩌저저적까지 넣어주잖슴

괜히 정식 발매본이 아님 개그만화인걸 알아보고 진짜 제대로 웃기게 번역해주잖슴ㅋㅋㅋㅋ 번역센스가 데드풀 황석희씨 급
2018-09-22 01:14:30
[추천0]
[L:23/A:145]
mayora써틴
마지막화 사는 의미 있을듯
우울할때 보면 ㅈㄴ웃길듯ㅌㅋㅋㅌㅋㅋㅋㅋㅋ
2018-09-22 03:36:40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7]
JUDEP
2018-09-29 1 0
정보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2018-09-10 0 0
정보공지
[인기투표] 비호감캐, 극혐캐 부문 [35]
집사야
2018-08-03 1 0
정보공지
[인기투표] 호감캐,애캐 부문(수정-재투표좀) [24]
집사야
2018-08-03 3 0
정보공지
(번역완료)도쿄구울:re 16권 작가 후기 번역 [47]
예쁘시네요
2018-07-19 13 0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2314 일반  
애인이 설령 도쿄구울을 좋아해도..
스이엔딩
2019-03-26 0-0 10
82313 일반  
도게이들한테 애인이 생길리가 없잖아 [2]
노곤
2019-03-25 0-0 19
82312 일반  
애인이 스이덕후인거 알게되면 [1]
PELO
2019-03-25 0-0 20
82311 일반  
이영도 오버 더 초이스 재밌었읍니다
김무제
2019-03-25 0-0 8
82310 일반  
솔직히 이제 화나 그런 것도 안느껴짐. [2]
유우머장인
2019-03-25 0-0 25
82309 일반  
도굴은 영업해야한다 vs 보는걸 뜯어말려야 한다 [7]
EpRjffnr
2019-03-25 0-0 38
82308 일반  
님들님들 애인 생겼는데 스이광팬이면 어떨꺼 같음? [2]
EpRjffnr
2019-03-25 0-0 26
82307 일반  
죽은 도게에 스이 낙서 [3]
김무제
2019-03-25 0-0 43
82306 일반  
이제 컨텐츠가 없대 [3]
김무제
2019-03-25 0-0 41
82305 일반  
모든것을지켜보며의미심장한웃음을짓는PELO [2]
PELO
2019-03-25 0-0 18
82304 일반  
애드라 숨좀 쉬어 [1]
노곤
2019-03-25 0-0 22
82303 일반  
자키 2 번역 파트 1 [6]
김무제
2019-03-25 2-0 59
82302 일반  
어제 홍대 코인노래방 갔는데 도굴 노래가... [2]
바람글
2019-03-25 0-0 54
82301 일반  
스이×TK 인터뷰 요약번역 [5]
김무제
2019-03-25 0-0 99
82300 일반  
여기만큼 화목한 게시판 없음 [3]
스이엔딩
2019-03-25 0-0 33
82299 일반  
스이 또 인터뷰했네
김무제
2019-03-25 0-0 18
82298 일반  
난 그래도 도게 좋아해 [3]
연동향
2019-03-25 0-0 33
82297 일반  
도게가 죽은 건 인싸게시판이기 때문. [3]
유우머장인
2019-03-24 0-0 36
82296 일반  
도게가 죽어가고잇어요 [2]
김무제
2019-03-24 0-0 30
82295 일반  
도쿄구울이 어떻게 되었냐고요? [1]
스이엔딩
2019-03-24 0-0 38
    
1 [2][3][4][5][6][7][8][9][10]..[257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