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작가양반은 주인공을 아끼지 않네
에어커터 | L:3/A:205
LV5 | Exp.4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9-0 | 조회 840 | 작성일 2015-02-14 20:56:4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작가양반은 주인공을 아끼지 않네

타 만화 작가들: 우리 주인공님 다치시면 안되니까 치명상은 구멍을 작게 만들고 베인 상처 크기도 작게 하고 피토 한번하면 존나 아파보이겠지? 의사한테 가면 다 낫는걸로 설정해야지 아주 좋아 토리코작가: 음 아파 보이려면 팔하나는 자르고 시작해야지 그리고 우선 배에 아주큰 바람 구멍도내고.... 다리도 없으면 더아파 보이려나?? 뭐 뒤질라 하면 요수 찌끄려 주면 되니까 바람구멍 하나만 더내야겠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9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치토갓
혹하게 키운다능 ㅋㅋ
2015-02-14 21:10:23
[추천0]
[L:40/A:292]
데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
마츠가 진짜 주인공이죠(근대 두번 뒤짐)
2015-02-14 21:45:17
[추천0]
[L:2/A:35]
free
토리코는 대체 몇번을 털리고 팔다리가 잘려야지 직성이 풀리는지
앞으로 최소 6번은 더 털릴거 같은데 말이죠
2015-02-14 22:51:01
[추천0]
이토노코
불쌍한 토리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02-14 23:40:29
[추천0]
불꽃방망이
심장 파괴 ㅋㅋㅋ
2015-02-14 23:43:16
[추천0]
[L:33/A:309]
희희낙락
불상한 토리코ㅠㅠ
2015-02-14 23:51:06
[추천0]
ㅁㄴㅇ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ㅇㄱㄹㅇ
2015-02-14 23:56:32
[추천0]
개맞는다
팔잘린것도 다음화에 다나앗다!이게아니라 낫는과정보여주고 ㅋㅋㅋㅋㅋ
2015-02-15 00:55:22
[추천0]
Back
ㅋㅋㅋㅋㅋㅋ
2015-02-15 23:46:19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망함
리플
2017-07-09 0 0
토리코 396화 번역본 (완결) - 11월 17일 업데이트 [8]
붕마루
2016-11-17 1 0
토리코 오프닝 엔딩 모음 [10]
에이리르
2014-10-04 2 0
[스포]토리코 만화책 내용 정리 2.0 ver [7]
발그림쟁이
2014-03-01 0 0
토리코 연표 정리 [15]
이기호
2013-10-27 6 0
15571
토리코.. [1]
옥황
2019-10-09 0-0 16
15570
토리코
사쿠라지마
2019-10-05 0-0 9
15569
토리코
사쿠라지마
2019-10-05 0-0 6
15568
츄잉아 토게 다시 부활시켜라
태산리코
2019-07-17 0-0 69
15567
토리코가 제일쌤
태산리코
2019-07-17 0-0 82
15566
ㅅㅂ 되살아나라 토게여
태산리코
2019-07-17 0-0 34
15565
존게님이다!
역전변호사
2019-07-05 0-0 71
15564
Toriko [1]
하늘나리
2019-06-21 0-0 44
15563
톨이코
하늘나리
2019-06-20 0-0 22
15562
토리코
하늘나리
2019-06-20 0-0 23
15561
토리코 [1]
하늘나리
2019-03-28 0-0 120
15560
토리코
하늘나리
2019-03-28 0-0 47
15559
횽왔다 [1]
메기도라온
2018-12-26 0-0 122
15558
이 형 깜빵 감?
神?
2018-12-23 0-0 323
15557
1부 느낌을 계속 이어가면서 오래 연재했으면
궁니르
2018-11-04 0-0 134
15556
정신병자 샛기 어디냐 [1]
Ozymandias
2018-10-03 0-0 230
15555
지로 미만 잡
天尊
2018-07-03 0-0 411
15554
개인적으로 토리코 식욕에 대한 얘기가 없어서 아쉽네요.. [2]
원빡이
2018-05-14 0-0 425
15553
여기 없어지지 않았나요? [1]
왓더박
2018-04-22 0-0 238
15552
토게는 내가다시 살린다 [1]
각성리코
2018-03-12 0-0 429
    
1 [2][3][4][5][6][7][8][9][10]..[62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