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밸런스는 작가가 정해주는거지 너네같은 멍청이들이 정하는게 아니야ㅋㅋㅋ
dkdldkvkxm23 | L:0/A:0
LV4 | Exp.9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3 | 조회 142 | 작성일 2015-09-18 16:54:3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는 작가가 정해주는거지 너네같은 멍청이들이 정하는게 아니야ㅋㅋㅋ

 

지로가 팔왕이상이면 세츠노가 그루메계에서 최후를 맞이할지도 모르고 자유롭게 이동도 못한다는 소리 하겠냐? 지로도 뒤진 이치류 언급하면서 장례식

분위기 풍기면서 뭐,..할만큼은 해보자..이러는데 지로가 팔왕이상급? 애초에 작가가 작중펙트로 확실히 서열지어줬고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3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dkdldkvkxm23
그래ㅋㅋ너네가 잘하는건 정신승리잖아ㅋㅋ 투표로 결정하자니 뭐니 작가가 인증해준 작중펙트 무시하고 삼제자 지로쨩 존나 세 ㅠㅠ존나 멋져 젤 좋아 이러면서
지로가 팔왕보다 세! 이딴 단순한 뇌구조 가진 놈들이 뭘 반박 할 수 잇겠냐 반대나 누르고 튀어야지
2015-09-18 16:59:05
[추천1]
거생
미안하지만 지로에게 구르메계는 식재와 상생하는 공간이지 아카시아처럼 완연한 적이 아니다.
니가 단지 저 컷을 통해서 팔왕 >> 삼제자라고 너의 입맛을 충족하는 정의를 내렸다면
이번에 죠아가 삼제자는 모두 행성을 파괴할 힘을 가지고 있다고 했으니
지로는 이번에 세츠노가 지구에는 맞추지 말라던 팬텀 펀치로 구르메계를 폭파시키면 그만이니까
니가 보여준 컷은 완전히 논리적으로 뒤집히는거냐? ㅋㅋ
내가 말했지 플룻이란 것은 거대한 흐름이라고, 너 같이 미러뉴런 렙업이니 이딴 일련의 컷들을 자신의 입맛대로 해석해서 과대망상으로 결단내는 것이 아니라
미도라가 다만 '에어를 먹는 씬' '미러 뉴런 렙업 씬' 따위가 없다 해도 죠아한테 당하는 것이 아니라
죠아와 싸우면서 저 정도 포스를 보여주는게 이미 '원천적인 캐릭터성'에 포함되어 있는거라고 ㅋㅋ
나무가 아닌 숲을 관조하라는거야 이 멍청한 놈아 ㅋㅋ
2015-09-18 17:06:42
[추천1]
거생
이런 스토리에 대한 결론은 언제나 결국 귀납적으로 종합해서 해석해야지
너처럼 한컷에 대한 인상비평으로 모든 플룻을 무시하고 거슬러서 정리해버리는 한심한 놈의 한심한 단편적 정의라면
작가가 카이도우 최강의 생물이라고 했다고 모두가 결국은 생물이니 카이도우가 최강이라고 규정하는 놈이나 ㅋㅋ
다른 만화에도 사실 썩어 넘쳐나지 ㅋㅋㅋ
2015-09-18 17:22:4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망함
리플
2017-07-09 0 0
토리코 396화 번역본 (완결) - 11월 17일 업데이트 [8]
붕마루
2016-11-17 1 0
토리코 오프닝 엔딩 모음 [10]
에이리르
2014-10-04 2 0
[스포]토리코 만화책 내용 정리 2.0 ver [7]
발그림쟁이
2014-03-01 0 0
토리코 연표 정리 [15]
이기호
2013-10-27 6 0
15571
토리코..
옥황
2019-10-09 0-0 6
15570
토리코
사쿠라지마
2019-10-05 0-0 4
15569
토리코
사쿠라지마
2019-10-05 0-0 6
15568
츄잉아 토게 다시 부활시켜라
태산리코
2019-07-17 0-0 67
15567
토리코가 제일쌤
태산리코
2019-07-17 0-0 82
15566
ㅅㅂ 되살아나라 토게여
태산리코
2019-07-17 0-0 34
15565
존게님이다!
역전변호사
2019-07-05 0-0 70
15564
Toriko [1]
하늘나리
2019-06-21 0-0 41
15563
톨이코
하늘나리
2019-06-20 0-0 22
15562
토리코
하늘나리
2019-06-20 0-0 22
15561
토리코 [1]
하늘나리
2019-03-28 0-0 120
15560
토리코
하늘나리
2019-03-28 0-0 47
15559
횽왔다 [1]
메기도라온
2018-12-26 0-0 120
15558
이 형 깜빵 감?
神?
2018-12-23 0-0 321
15557
1부 느낌을 계속 이어가면서 오래 연재했으면
궁니르
2018-11-04 0-0 134
15556
정신병자 샛기 어디냐 [1]
Ozymandias
2018-10-03 0-0 228
15555
지로 미만 잡
天尊
2018-07-03 0-0 411
15554
개인적으로 토리코 식욕에 대한 얘기가 없어서 아쉽네요.. [2]
원빡이
2018-05-14 0-0 422
15553
여기 없어지지 않았나요? [1]
왓더박
2018-04-22 0-0 238
15552
토게는 내가다시 살린다 [1]
각성리코
2018-03-12 0-0 425
    
1 [2][3][4][5][6][7][8][9][10]..[62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