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지금 확실히 블리치 욕이 엄청난듯
비수파네 | L:0/A:0
LV23 | Exp.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34 | 작성일 2016-06-09 08:21:1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 확실히 블리치 욕이 엄청난듯

블리치 조금이라도 쉴드칠려고하면 다반대 찍힘ㄷㄷ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데자뷰
이게 다 악질블빠2명때문임
2016-06-09 08:23:04
[추천0]
[L:12/A:72]
귀신꿍꼬또
나퀴랑 블퀴랑 다를게 없어보임 현재로서는
2016-06-09 08:24:56
[추천0]
Ramiel
나퀴 극혐..
2016-06-09 11:37:33
[추천0]
나대지좀마
ㄹㅇ블퀴아니면 이런일 터지지도 않았다.
그런데도 블퀴 이상한블빠는 피코중.
2016-06-09 17:11:15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70]
츄잉
2014-11-26 7 0
74282
레전든데 [1]
츄윙뉴뷔
2020-01-18 1-0 28
74281
아카이누 이순신이지 [1]
루이빔
2020-01-18 0-0 31
74280
거프가이순신이지ㅃ1ㅅ련들아ㅋㅋㅋ
노모쿵
2020-01-18 0-0 21
74279
던파 모험가들 스펙
반반치킨맨
2020-01-18 0-0 17
74278
아니 왜 씹좆크스가 이순신이야 [4]
캉캉
2020-01-18 0-1 52
74277
정확히 시작은 갓신>좆순신이지
갓시라마
2020-01-18 1-0 30
74276
결국 이순신을 까고싶던거임 제갈량을 빨고싶던거임
깁미댓요한
2020-01-18 0-0 52
74275
이순신은거프아님?
노모쿵
2020-01-18 0-0 39
74274
아카이누는 커티스 르메이지
까먹지말자
2020-01-18 0-0 16
74273
갓시라마는 컨셉병­신인데 아직 안 차단한놈없지? [2]
마스체니
2020-01-18 0-0 71
74272
어휴 인기글 실환가
백도화지
2020-01-18 0-0 64
74271
이순신은 원피스로 따지면 이 캐릭이지 [20]
펭수
2020-01-18 1-0 155
74270
저 범블비는 하드웨어가 고장난것같고 조선족들은 개설쳐대고 [3]
백도화지
2020-01-18 2-0 83
74269
난 ㅎㅇㅌㅅ 저사람에게 묻고싶은게
올드캣
2020-01-18 0-0 57
74268
이순신ㅋㅋㅋㅋ [2]
2020-01-18 0-0 98
74267
섹스 [1]
깁미댓요한
2020-01-18 0-0 68
74266
이순신한테지나가다죽은왜놈1한테도뒤지게맞을새1끼들이키보드만잡았다하면그냥척준경빙의해가지고ㅋㅋ내가제일죽이고싶어하는부류들
노모쿵
2020-01-18 1-0 31
74265
진짜사람의원초적인살인욕구를자극하는종자들이너무많음여기엔 [3]
노모쿵
2020-01-18 2-0 72
74264
상상이곳으로이곳에는일베충과찐따들이너무많다듣던것보다더많다
노모쿵
2020-01-18 0-0 22
74263
정신병자순위 [1]
노모쿵
2020-01-18 2-0 73
74262
히틀러나문재인이나빈라덴옹호하는글에ㅂㄷㅂㄷ댈려면필요한자격 [1]
노모쿵
2020-01-18 0-0 51
74261
이 사이트 일본인이 만듬? [2]
노모쿵
2020-01-18 0-0 103
74260
하야타신저새기는진짜다내생각엔40대박사모틀딱이다
노모쿵
2020-01-18 0-0 35
    
1 [2][3][4][5][6][7][8][9][10]..[297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